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 마음 움직인 걸작 13편…경제를 견인하는 원동력 될 것 2025-12-10 16:41:55
투자를 뚝딱!’ 광고를 선택했다. 배우 박은빈을 모델로 금융시장에 빠르게 진입하고 있는 MZ 투자자들의 기대와 고민을 담아내려는 배려가 돋보였다. 카드 부문 최우수상으로는 신한카드가 제작한 ‘SOL이 소문없이 늘어나는 포인트, 신한카드 SOL PLAN’ 광고를 선정했다. 명쾌한 메시지, 박보검의 신뢰 높은 이미지가 AI...
KB증권, 주식투자 초보 MZ세대, 쉽고 간결하게 길잡이…친근한 깨비가 알려줘요 2025-12-10 16:38:59
박은빈을 모델로 기용해 ‘은빈깨비’ 캐릭터를 KB증권의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KB M-able(마블)’에 구현했다. ‘은빈깨비’는 애플리케이션 ‘KB M-able’을 의인화한 캐릭터로, 투자자들이 앱을 이용하며 마주하는 다양한 상황에서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조력자 역할을 수행한다. 이를 통해 복잡하고 어려운...
KB굿잡 대전일자리 페스티벌 "지역 인재에 채용 기회를" 2025-11-19 17:24:45
KB국민은행장, KB국민은행 홍보모델 박은빈 배우 등이 참석해 구인기업과 취업 준비생들을 격려했다. 고용노동부·대전광역시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취업박람회는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우리 사회 최우선 과제 중 하나인 청년 일자리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구인기업에게는 우수한 인재를 연결하는 ‘상생의 장’이 ...
유방암 행사 '술파티' 논란 속…박은빈 "황급히 집으로" 발언 조명 2025-10-17 10:56:31
박은빈은 "행사를 마치고 황급히 집으로 가고 있는 중이다. 이런 행사는 오랜만이 아니라 거의 처음인 것 같은데 좋은 구경했다. 잘 있다 간다"며 웃었다. 이어 "끝까지 자리를 지킬 수 있었다면 참 좋았을 텐데…예, 그렇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행사 취지를 스스로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박은빈은 "그래도 W에서 유방암...
HK영상|박은빈, '곱다 고와' 2025-10-16 14:58:02
배우 박은빈이 15일 오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20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유채영 한경닷컴 기자 ycycy@hankyung.com
'한때 외숙모·조카 사이' 고현정·애니, 같은 행사장서 포착 2025-10-16 14:57:09
그룹 아이들, 가수 태양과 배우 이채민, 이동휘, 박은빈, 임지연, 변우석, 정수정, 이민호 등이 참석했다. 고현정과 애니도 초청받아 행사장을 찾았다. 고현정과 애니의 만남이 눈길을 끄는 건 과거 그들이 가족으로 맺어진 인연이 있었기 때문. 고현정은 지난 1995년 신세계 정용진 회장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포토] 박은빈, '날이 갈수록 예뻐지네~' 2025-10-16 02:11:59
배우 박은빈이 15일 오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더블유 코리아 제20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자선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박은빈, '애교 가득한 미소에 시선강탈~' 2025-09-03 14:47:13
배우 박은빈이 3일 오후 경기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에서 열린 '스케쳐스 에어로 런닝화'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발끈 묶고~ △기분 좋은 미소~ △러블리 눈웃음~ △사랑스러움 가득~ △눈 뗄 수 없는 깜찍 미모 △예쁜 미소로 하트~ △사랑스러운 볼하트~ △러블리 미소에...
[포토] 박은빈-유지태, '러닝으로 건강 지켜요~' 2025-09-03 14:39:43
배우 박은빈, 유지태가 3일 오후 경기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에서 열린 '스케쳐스 에어로 런닝화'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함께 러닝해요~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마동석, 박은빈·장원영도 제쳤다…'친근한 이미지'로 선두 2025-08-19 17:12:45
노출횟수 6억회를 기록했다. 박은빈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신뢰의 아이콘'으로 주목받았다는 분석이다. 상반기 기준 노출횟수 2위를 달렸던 장원영은 지난달 3억3000만회 노출된 것으로 나타나 17위에 그쳤다. 장원영의 경우 'Z세대 워너비' 이미지로 여러 브랜드에서 광고모델로 활약해 왔다. 지난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