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블리 4910, 남성 뷰티 카테고리 신설…"그루밍족 겨냥" 2025-12-18 09:40:20
발색 립밤’ 검색량은 130% 늘었으며 ‘아이브로우’ 검색량도 90% 증가했다. 고객 관심이 구매로 이어지면서 지난달 4910 뷰티 거래액은 지난 8월 대비 193% 뛰었다. 같은 기간 주문 수와 주문 고객 수도 각각 168%, 158% 늘었다. 4910 관계자는 “입고 걸치고 바르는 등 자기 관리에 진심인 남성이 늘어남에 따라 4910을...
짠 감자칩·소시지 EU 과세대상 추진…"심혈관질환 주범" 2025-11-17 06:58:50
발색제·인산염 등이 포함된 가공육 소시지·햄 등이 대표적으로 꼽힌다. EU는 고가공식품에 대한 이번 EU 차원의 소액 과세가 불필요한 경제적 피해를 야기하지 않으면서 생산자에게는 좀 더 건강한 상품을 만들도록 하고, 소비자에게는 건전한 식습관을 바꾸는 유인책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심혈관질환은...
동성제약 "비건 염색 브랜드, 美 아마존서 10월 역대 최고 매출 전망" 2025-10-20 10:16:43
두피 건강과 자연스러운 발색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합해 미국과 중동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동성제약은 설명했다. 현재 동성제약은 미국 최대 이커머스 채널인 아마존을 중심으로 허브와 프리미엄 염색 브랜드 '이지엔' 등 K-염색약 브랜드관을 운영 중이다. 이 중 식물 유래 새치 염색약...
동성제약 "염색약 브랜드 '허브', 아마존 미국 10월 매출 '역대 최대' 기대" 2025-10-20 10:14:34
건강과 자연스러운 발색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합해 미국과 중동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동성제약은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비건·천연 기반 셀프 헤어컬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아마존 및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 유럽과 중동 시장으로 사업 영역 확대도...
K뷰티 체험도 인기…"미용기기 써보고 인삼 입욕제 만들고" 2025-10-20 06:15:01
손등에 색조 제품을 발색해보거나 기초화장품의 촉감, 냄새 등을 확인하기 비교적 쉽지만, 미용기기는 사용해보는 데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는 데다 기기를 작동하는 것이어서 고객이 혼자 테스트해보기 쉽지 않다. 스페이스 도산에서는 상주 인력에 제품 체험을 요청하면 탁상용 거울 앞에서 화장품을 얼굴에 바른 뒤...
어바웃컬러, 색조 뷰티 팬덤 위한 전문 플랫폼 서비스 시작 2025-09-30 16:55:20
발색과 분위기, 장단점까지 솔직하게 알려주는 콘텐츠는 찾기 힘들다는 것이다. 어바웃컬러는 이러한 공백을 메우기 위해 셀럽이 실제 사용한 메이크업 무드, 가공되지 않은 실물 발색, 그리고 사용 후 느낀 장단점을 솔직하게 전달한다. 이 플랫폼의 목표는 단순히 제품 리뷰를 나열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가 실패 없는...
씨앤씨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인 뉴욕 2025’ 참가 성료…북미 파트너십 강화 나서 2025-09-30 11:10:02
제형 라인업을 선보였다. 자연스럽고 선명한 발색, 트렌디하면서 편안한 사용감에 초점을 맞춘 신규 립 제형과 다양한 텍스처 구현이 가능한 아이, 베이스, 스킨케어 등 혁신 제형들이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북미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제형 개발 역량을 강조하고 브랜드별 포지셔닝에 최적화된 컬러, ...
색조 화장품 정보의 공백을 메운다…색조 화장품 전문 플랫폼 '어바웃컬러' 론칭 2025-09-30 11:01:33
플랫폼은 리얼 발색, 셀럽의 실제 메이크업 무드, 솔직한 장단점 등의 실용적 정보를 기반으로 구성돼 있다. 플랫폼 설립 배경에는 인플루언서 해리의 실질적 경험이 반영됐다. 해리는 6년 넘게 전 세계 20만명 이상의 팔로워들과 메이크업 고민을 나누면서 한 가지 공통점을 발견했다. 온라인에서 색조 화장품을 구매한...
유리아쥬-롬앤, 올리브영 단독 '더모 컬러 립밤' 출시 2025-09-24 10:00:01
및 보습력과 롬앤의 세련된 컬러감과 발색력을 결합해,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발색을 제공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컬러 립밤을 완성했다. 해당 제품은 롬앤 커뮤니티 ‘코하(COHA)’에서 진행된 투표 펀딩을 통해 고객이 직접 선택한 컬러를 반영했다. 롬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 쥬시 래스팅...
23만원 립스틱이 소박해 보이는 마법…'6억짜리' 내놓은 루이비통[현장] 2025-08-29 15:04:10
설명했다. 현장 관계자는 "보습력도 좋고, 발색도 잘 된다"고 말했다. 화장품보다 더 비싼 제품이 있다. 뷰티 관련 액세서리다. 루이비통은 파우치, 브러시 등도 화장품과 함께 선보였다. 루이비통의 대표 제품인 모도그램 디자인의 트렁크 제품을 축소한 립스틱 케이스를 만들었는데, 가격은 419만원이다. 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