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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도 폭설 내리나"…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한겨울용 패션 소비 늘었다 2025-11-21 09:00:04
옷 안에 껴입는 발열 내의 거래액도 전년 대비 116% 증가했다. 방한 잡화 판매도 늘었다. 목은 물론 머리까지 감쌀 수 있는 후드 목도리 거래액은 전년 대비 24배 이상 급증했다. 같은 기간 귀를 덮는 방한모자 트루퍼햇과 방한용 귀마개 이어머프(219%) 거래액도 3배 이상 증가세를 보였다. 겨울 대표 잡화 중 하나인 비니...
추울땐 편의점으로…세븐일레븐, 발열 내의도 출시 2025-11-13 08:30:10
추울땐 편의점으로…세븐일레븐, 발열 내의도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22일부터 발열 내의 '올데이온웜크루넥' 6종과 '올데이온웜타이즈' 6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와 유사한 보온성과 품질을 갖췄으나 가격은 1만원대 중반으로...
"가을 날씨가 왜 이래?" 대박…벌써 불티나게 팔린 제품이 2025-11-03 10:39:59
발열 내의와 같은 패션 제품도 판매가 늘었고, 여성용 U넥 브라캐미솔을 비롯해 소프트립 긴팔 티셔츠와 소프트립 터틀넥 티셔츠도 높은 매출액을 기록했다. 자주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계절을 앞두고 11월 한 달간 자주 공식 온라인몰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에서 '자주발열' 시리즈를...
'가성비 불패'…불황에도 실적 경신한 신성통상 2025-10-21 17:38:25
패딩과 온에어 발열 내의 등 보온성을 강조한 제품의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고 마케팅을 했다. 오프라인에서 발열 내의 등은 일부 상품이 조기 품절됐다. 탑텐을 판매하는 신성통상은 지난해 매출 9700억원으로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 올해도 대형 매장 중심으로 공격적인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인천...
"남는 게 없어요"…프리미엄 패딩 불티나게 팔렸지만 '반전' 2025-02-22 12:23:15
등 발열내의를 포함한 내의류도 41% 가량 성장했다. 뒤늦게 매출이 성장하는 분위기를 틈타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의 다가오는 봄 옷 수요까지 판매로 연결하기 위해 봄 시즌 맞이 캠페인도 시작했다. 이 같은 전략이 맞아 떨어져 파스텔톤 컬러 스웨터와 카디건을 내세운 ‘소프트얀’ 캠페인으로 스웨터 전체 매출이 50%...
한파에 난방비 걱정?…MZ는 '이것' 사서 절약한다 2025-01-15 11:11:25
46% 늘었다. 실내에서 입고 활동하기 편한 내복 거래액은 114%, 발열내의 거래액은 101% 증가했다. 집에서 내의 위에 걸쳐 입기 편한 기모 후드 거래액은 148%, 털실내화 거래액은 218%, 핫팩 거래액은 627% 급증했다. 이밖에 장갑(117%), 목도리(109%), 귀도리(53%) 등 한겨울용 패션 아이템 거래액이 최근 일주일간 많이...
지그재그 "한파에 난방비 절약 패션템 거래액 3배 이상 급증" 2025-01-15 09:01:25
거래액은 114%, 발열내의 거래액은 101% 증가했다. 집에서 내의 위에 걸쳐 입기 편한 기모 후드 거래액은 148%, 털실내화 거래액은 218%, 핫팩 거래액은 627% 급증했다. 이밖에 장갑(117%), 목도리(109%), 귀도리(53%) 등 한겨울용 패션 아이템 거래액이 최근 일주일간 많이 증가했다. 지그재그는 오는 19일까지 빠른 배송...
이랜드월드 스파오, 베이직 내의류 판매 100만장 돌파 2025-01-09 14:09:38
9일 밝혔다. 스파오의 베이직 내의류는 웜테크(발열 내의), 쿨테크, 심리스, 모달 등으로 구성됐다. 작년 10월 스파오는 '착한 가격'을 통해 베이직 내의류 대표 상품 '웜테크' 가격을 9천900원으로 3천원 인하하기도 했다. 이는 2009년 첫 출시가보다도 낮은 가격이다. 스파오는 해외 생산 공장이 1년에...
패딩 샀다가 다음날 반품…"장사하기 너무 힘들어요" 울상 2025-01-08 20:00:01
붙이거나 발열내의 같은 걸 속에 껴입어 버틴다”고 말했다. 재고도 쌓인다설상가상 재고 처리에도 어려움을 겪는 분위기다. 12월로 접어들자마자 계엄과 탄핵으로 사회 분위기가 어수선하다. 막판엔 무안 제주항공 참사까지 터져 연말 특수는 아예 포기했다. 무신사, 이랜드 등 패션업체들이 연초부터 ‘패딩 충전재...
불황에 빛난 이랜드패션 가격 혁신 2024-12-25 17:21:16
브랜드 스파오는 지난 10월 발열 내의(웜테크) 제품을 9900원에 선보였다. 이는 2009년 출시가인 1만2900원보다 3000원 낮은 가격이다. 스파오의 대표 상품인 베이직 푸퍼(패딩), 플리스(아우터)도 지난해와 동일한 가격인 6만9900원, 2만9900원에 각각 내놨다. 이랜드월드의 여성복 브랜드 미쏘의 핏업데님은 3만9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