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물물교환` 협업 프로젝트 시작…첫 주자는 요기요 2021-01-11 11:22:48
요기요는 11일 무신사스탠다드의 기능성 발열내의 `힛탠다드` 1만장과 1억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맞교환했다고 밝혔다. 무신사가 선보인 물물교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국내 업종별 대표 브랜드와 직접 물건을 교환한 뒤 그 제품을 회원들에게 주는 이벤트다. 이번에 요기요와 물물교환한 치킨쿠폰은 오는 15일까지 무신사...
무신사, 신개념 협업 프로젝트 '물물교환'…첫 주자는 요기요 2021-01-11 11:09:37
기능성 발열내의 '힛탠다드' 1만장과 1억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맞교환했다고 밝혔다. 무신사가 선보인 물물교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국내 업종별 대표 브랜드와 직접 물건을 교환한 뒤 그 제품을 회원들에게 주는 이벤트다. 이번에 요기요와 물물교환한 치킨쿠폰은 오는 15일까지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코로나19에 한파까지…'집콕'에 잠옷·실내복 인기 2021-01-07 06:00:06
밝혔다. 아동용 내의는 55% 더 팔렸고, 보온성이 좋은 발열내의 매출은 599% 뛰었다. 실내와 집 근처에서 활동할 때 입을 수 있는 '원마일 웨어'도 인기를 끌었다. 트레이닝복 매출은 32%, 원피스는 62%, 티셔츠는 14% 늘었다. 이신혜 롯데e커머스 패션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자...
5일마다 新상품 내놓는 스파오…'국민 패션' 메가히트는 계속된다 2021-01-06 15:06:48
디자인의 옷들을 출시했다. 전략은 통했다. 스파오의 발열내의 웜테크는 2017년 출시 이후 200만 장 넘게 팔려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2010년 첫선을 보인 패딩 조끼도 150만 장 이상 판매됐다. 스파오는 값싸고 품질 좋은 옷에 ‘국민 상품’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국민 스웨터, 국민 바지 등은 불티나게 팔렸다. ‘콜라보...
스파오, 펭수·기생충…기막히게 유행 찾아내는 '콜라보 어벤저스' 2021-01-06 15:03:51
이를 위해 이달 중 10대들이 열광하는 유명 래퍼 ‘팔로알토’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콜라보셀팀의 차수정 마케터는 “스파오가 추구하는 목표는 지금 당장 유행하는 옷, 가장 트렌디한 브랜드”라며 “경동나비엔과 손잡고 발열내의를 ‘입는 보일러’로 마케팅하는 등 다양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고...
日 도쿄소방청장도 코로나19 감염…신규확진 또 3천명↑ 2020-12-19 22:00:47
이끄는 안도 도시오(60) 소방총감도 전날 발열 증세를 보인 뒤 코로나19 감염 판정을 받고 입원했다. 이로써 도쿄소방청 내의 감염자는 모두 55명으로 늘었다고 TV아사히는 전했다. 오사카, 교토 등 간사이 지역 8개 광역지자체로 구성된 간사이광역연합은 이날 오사카에서 코로나19 대책 회의를 열어 연말연시에 귀성과...
일본 코로나19 신규 확진 또 3천명 안팎…도쿄소방청장도 감염 2020-12-19 19:57:53
안도 도시오(安藤俊雄·60) 소방총감도 전날 발열 증세를 보인 뒤 코로나19 감염 판정을 받고 입원했다. 이에 따라 도쿄소방청 내의 감염자는 모두 55명으로 늘었다고 TV아사히는 전했다. 오사카, 교토 등 간사이(關西)지역 8개 광역지자체로 구성된 간사이광역연합은 이날 오사카(大阪)에서 코로나19 대책 회의를 열어...
'토종 SPA'…탑텐·스파오, 유니클로 꺾다 2020-12-15 17:32:15
모토로 내걸었다. 냉감 의류 ‘쿨탠다드’, 발열 내의 ‘힛탠다드’, 경량 패딩 등 유니클로의 히트상품에 대적하는 제품을 잇달아 내놨다. 가성비에 국내 패션 온라인몰 1위 플랫폼 사업자의 장점이 겹치면서 무신사스탠다드의 올해 매출은 출시 5년 만에 1000억원 돌파를 앞두고 있다. 삼성패션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SPA...
코로나 백신, 무슨 증상 있을까?…임상참여자 "오한과 발열" 2020-12-04 11:03:38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임상시험 참여자가 "오한과 발열 증상이 있었다"고 밝혔다. CNN 방송은 지난 10월 중순 모더나가 개발한 코로나19 백신의 임상시험에 참여했던 20대 미국 남성을 인터뷰해 3일(현지시간) 방송했다. 보스턴에 거주하는 야시 바탈비 씨(24)는 지난 9월 임상시험 참여 신청을 했고, 10월 중순 실제...
기온 뚝 떨어지자 난방용품·방한의류 '불티' 2020-11-25 11:39:39
찾는 가습기 매출도 96% 뛰었다. 여성 내의(77%), 남성 내의(51%), 레깅스·타이츠(93%) 등 겨울 의류도 두 자릿수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BYC(직영점 기준)에서는 지난 20~22일 내복 등 추동 제품 매출이 한 주 전(11월 13~15일) 대비 109% 증가했다. 발열 제품인 '보디히트'가 인기를 얻으며 매출이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