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정아 대표, 韓日 '크리에이티브 리더' 2025-12-08 18:20:55
캠페인아시아가 주관한 ‘올해의 에이전시’ 시상식에서 김정아 대표 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오른쪽)가 한·일 통합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리더’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현대차 ‘밤낚시’ 캠페인과 고령층 환경 개선을 위한 ‘안전목욕탕’ 등 올해 대표작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노션은 한국의 ‘올해의...
김정아 이노션 대표이사, 한일 통합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리더’ 수상 2025-12-08 10:43:33
대표가 이끈 현대차 '밤낚시' 캠페인, 시니어 맞춤형 CSR 프로젝트 '안전목욕탕' 등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 엔터테인먼트 전문 조직 ‘스튜디오 어빗’ 설립을 주도한 점 등도 이번 수상의 중요한 요소로 작용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김정아 이노션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이노션의 전방위적 성과에...
이노션 김정아, 한일 통합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리더' 수상 2025-12-08 09:00:02
김 대표는 현대차 '밤낚시' 캠페인과 고령층 환경 개선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프로젝트 '안전목욕탕' 등 올해 내놓은 대표작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기술과 크리에이티브를 융합한 조직 개편, 데이터 기반 설루션 제안, 엔터테인먼트 전문 조직 '스튜디오 어빗' 설립 주도 등도 주요...
현대차·이노션의 '브랜드 혁신'…글로벌 광고제 휩쓸다 2025-11-26 17:21:37
캠페인에 올랐다. 밤낚시는 도전과 경계를 뛰어넘는 협업의 성공적 사례로 평가받는다. 전기차 충전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스터리한 사건과 반전 스토리를 다룬 밤낚시는 독창적 촬영 기법과 기존의 틀을 깨는 형식으로 광고·영화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디드 콘텐츠지만 아이오닉...
현대차그룹 단편 영화 '밤낚시', 원 아시아 광고제 4관왕 쾌거 2025-11-26 14:52:12
현대자동차와 이노션이 공동 기획한 단편 영화 '밤낚시'는 이번 광고제에서 작품성과 혁신성을 모두 인정받았다.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Best of Branded Entertainment) ▲크리에이티브 효과성(Best of Creative Effectiveness) 부문 등에서 '최고상(Best of Discipline)'을 포함해 금상 2개, 은상 4개...
현대차그룹, 亞유력 광고제 4관왕…올해의 브랜드·에이전시(종합) 2025-11-26 11:56:48
매년 개최된다. 현대차와 종합광고대행사 이노션은 '밤낚시' 캠페인이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티브 효과성 부문 최고상을 받는 등 12개 상을 석권한 성과를 인정받아 각각 '올해의 브랜드', '올해의 에이전시'에 선정됐다. 가장 높은 수상 실적을 달성한 브랜드와 에이전시에 수여하는...
이노션, 한국 에이전시 최초 '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2025-11-26 10:08:30
크리에이티브 효과성 부문 등에서 '최고상' 등을 달성했다. 밤낚시는 최고상 외에도 금상 2개, 은상 4개, 동상 2개, 메리트 2개 등 총 12개 수상을 기록하며 '올해의 최고 캠페인'으로 선정됐다. 이노션의 자체 사회공헌(CSR) 프로젝트 '안전목욕탕'은 동상 1개와 메리트 2개를 수상했다. 지성원...
이노션, 亞 유력 크리에이티브 어워즈서 '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2025-11-26 09:00:01
꼽힌다. 이노션은 현대차와 함께한 '밤낚시' 캠페인이 ▲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 크리에이티브 효과성 부문에서 각각 최고상을 받는 등 12개 상을 석권한 성과로 올해의 에이전시로 뽑혔다. 원 아시아 크리에이티브 어워즈 출범 이후 한국 에이전시가 올해의 에이전시 타이틀을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자동차·기아, '디자인계 오스카상' 레드 닷 어워드 14관왕 2025-11-17 15:30:30
밤낚시’는 전기차 충전소를 배경으로 한 단편 영화다. 자동차에 장착된 카메라의 시선에서 전개되는 독창적 촬영 기법과 새로운 콘텐츠적 시도로 예술계의 주목을 받았다. ‘밤낚시’는 자동차 제조사가 제작한 영화라는 점에서 이례적인 성공 사례로 평가받았다. 지난 7월 ‘제28회 판타지아 국제 영화제’에서 심사위원...
디자인계 오스카상 '레드닷', 현대차·기아 14관왕 올랐다 2025-11-07 17:44:01
‘밤낚시’로 필름·애니메이션 분야 최우수상과 광고 분야 본상을 받았다. 현대차그룹 싱가포르 글로벌혁신센터(HMGICS)의 로보틱스 기반 체험형 스마트팜 ‘CX 스마트팜’과 한식당 ‘나오’는 인테리어 아키텍처 부문 본상을 각각 받았다. 기아는 ‘인공지능(AI) 어시스턴트 디자인’을 비롯해 디자인 전시 ‘오퍼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