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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신용등급 '안정적' 상향…"신작·비용 효율화 영향" 2025-12-10 11:23:58
뱀피르’를 연속해서 출시했다. 넷마블은 신작 출시 효과와 기존 게임의 견조한 성과에 힘입어 올해 3분기까지 연결 기준 누적 매출 2조375억원을 기록했다. 3분기까지 누적 영업이익은 지난해 연간 영업이익을 이미 뛰어넘었다. 3분기 누적 영업이익은 2417억원으로 지난해 연간 영업이익인 2156억원을 넘어섰다. 한기평은...
"엔씨소프트, 아이온2 흥행 기대…내년 신작 모멘텀"-한국 2025-11-19 08:22:56
뱀피르'와 'RF온라인' 등 신작 출시와 함께 반등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어 "최근 몇 년간 게임에 대한 이용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졌고, 과금 중심 시스템에 대한 불만이 커지며 신작 출시가 큰 폭으로 줄었다"며 "MMORPG 공급 감소는 대작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대기 수요 증가라는 현상을...
넥슨 '모비노기' vs 넷마블 '세나리'...2025 게임 대상은[지스타 2025] 2025-11-12 14:01:27
세븐나이츠 리버스, 넷마블 네오의 뱀피르, 위메이드의 레전드 오브 이미르, 넥슨 네오플의 퍼스트 버서커, 네오위즈의 P의 거짓: 서곡, 넷마블엔투의 RF온라인 넥스트, 스코넥 엔터테인먼트의 후즈 앳 더 도어 등 총 8종의 게임이다. 올해 게임 대상은 이재명 대통령이 "게임은 중독물질이 아니다"라고 발언한 이후...
'배그·세븐나이츠'로 날았다…넷마블·크래프톤 실적 훈풍 2025-11-11 17:36:54
넷마블의 3분기 매출 상승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뱀피르'와 기존 작품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글로벌 출시가 견인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전체 게임 포트폴리오 중 매출의 12%을 차지했고 이어 '뱀피르'는 9%를 차지했다. 두 작품 모두 자체 IP 기반으로, 여기에...
게임·정수기 두 마리 토끼 잡은 방준혁, 3분기에도 '쌍끌이 성공' 2025-11-07 14:56:04
'뱀피르' 등 신작 3종이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넷마블은 오는 11월 개최되는 ‘지스타 2025’에서 기대작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을 공개하고, 2026년을 겨냥한 신작 8종을 예고하며 향후 성장 모멘텀 확보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코웨이는 같은 기간 매출 1조2544억원,...
자체 IP 성공에 넷마블 3분기 영업익 39%↑…"내년 신작 8종"(종합2보) 2025-11-06 16:54:37
넷마블의 3분기 매출 상승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뱀피르'와 기존 작품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글로벌 출시가 견인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전체 게임 포트폴리오 중 매출의 12%을 차지했고 이어 '뱀피르'는 9%를 차지했다. 영업비용은 6천5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넷마블, 3분기 영업익 909억…전년비 38.8% 증가 2025-11-06 16:33:53
‘뱀피르’의 흥행과 지난 5월 중순 선보인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온기 실적이 더해져 매출과 영업이익에 반영됐다. 견고한 매출과 자체 IP 비중확대에 따른 지급수수료율 감소세 지속으로 영업이익률은 13.1%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4분기에 '나 혼자만 레벨업:ARISE OVERDRIVE'를 출시할 계획이며, 26년에는...
넷마블, 신작효과로 3분기도 함박웃음…영업익 전년비 39% 증가 2025-11-06 16:22:31
3분기도 호실적을 거뒀다.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뱀피르'와 5월 중순에 선보였던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흥행 가도에 올라타 3분기 실적을 견인했다. 넷마블은 3분기 잠정 실적 영업이익 909억원을 기록해 지난해 동기 대비 38.8% 증가했다고 6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6960억원으로 7...
자체 IP 성공에 넷마블 3분기 영업익 전년 대비 39%↑(종합) 2025-11-06 15:56:02
넷마블의 3분기 매출 상승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뱀피르'와 기존 작품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글로벌 출시가 견인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전체 게임 포트폴리오 중 매출의 12%을 차지했고 이어 '뱀피르'는 9%를 차지했다. 영업비용은 6천5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넷마블, 다작 출시 전략 한계…목표가↓"-키움 2025-11-04 07:48:40
최근 매출 순위가 상당히 낮아진 모습"이라며 "'뱀피르'의 경우도 기존 국산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의 고착화를 넘어선 부분이 잘 보이지 않는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다작 출시 전략의 허점은 결국 PLC 관리가 되지 않을 때 탑라인은 줄어드는 반면 이에 대한 운영 및 직간접비 감소는 다소 비탄력적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