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서울세계도시문화축제 참여…즉석라면 등 K편의점 문화 전파 2024-05-22 08:19:13
베이크하우스405 시리즈 등 편의점 대표 간식을 준비했다. 뚱뚱한 바나나맛 우유 아이스라테와 수박 딸기에이드, 청포도 실론티 아이스 등 CU 파우치 음료를 활용한 이색 음료도 현장에서 바로 만들어볼 수 있다. BGF리테일 박종성 마케팅실장은 "전 세계 다양한 국가가 참여하는 축제의 장에서 BGF리테일이 대한민국을...
고피자, GS25 안에 연말까지 1000개 매장 연다 2024-05-17 09:17:19
베이크 도우와 자체 개발한 편의점용 초소형 오븐(고븐 미니)을 공급한다. 매장 직원이 버튼 하나만 누르면 5분 만에 피자 한 판이 완성된다. 편의점은 24시간 영업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늦은 밤이나 새벽에도 갓 구운 피자를 맛 볼 수 있게 됐다. 고피자는 그동안 작은 공간에서도 피자를 만들 수 있도록 소형 오븐 관련...
빵 사러 백화점 오픈런…MZ 푹 빠졌다 2024-05-12 12:29:04
베이커리', 오는 17∼21일에는 '모찌빵' 원조인 부산 '베이크백'이 각각 문을 연다. 지역 브랜드 외에도 서울 마포구 망원동 빵집 '후와후와'(17∼30일), 뉴욕 정통 베이글 가게 '니커버커베이글'(22∼30일) 등이 팝업스토어를 연다. 오는 31일부터는 잇포레스트과 망넛이네, 윤달...
신세계 강남점 '스위트파크' 350만명 방문…'지역빵집' 인기 2024-05-12 06:00:03
베이커리', 오는 17∼21일에는 '모찌빵' 원조인 부산 '베이크백'이 각각 문을 연다. 지역 브랜드 외에도 서울 마포구 망원동 빵집 '후와후와'(17∼30일), 뉴욕 정통 베이글 가게 '니커버커베이글'(22∼30일) 등이 팝업스토어를 연다. 오는 31일부터는 잇포레스트과 망넛이네, 윤달 등...
'패티 2장' 버거가 고작 3500원?…3주 만에 7만개 팔렸다 2024-04-24 09:45:38
닭 반 마리 쌀국수, 쉬림프 베이컨 파스타, 미트 베이크, 대파크림스프 등 메뉴가 다양하다.트레이더스 측은 "T-카페는 고객이 트레이더스 매장을 찾는 핵심 동인 가운데 하나"라고 소개했다. 실제로 트레이더스 내 푸드코트 방문객은 빠르게 느는 추세다. 지난해 T-카페 방문 고객 수는 600만명이 넘는다. 올해 1∼3월에도...
'버거 맛집' 등극한 트레이더스…T-카페 인기에 매출 '훨훨' 2024-04-24 06:00:08
닭 반 마리 쌀국수, 쉬림프 베이컨 파스타, 미트 베이크, 대파크림스프 등 고객에게서 호평받는 먹거리가 즐비하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 콘텐츠가 된 것이다. T-카페의 인기는 트레이더스의 성장으로 이어졌다. 지난해 T-카페 방문 고객 수는 600만명이 넘는다. 올해 1∼3월에도 180만명이 방문한...
'아날로그 일본' 바꿔놓는 韓 DX 스타트업 [긱스] 2024-03-27 17:54:14
앞세워 2018년 일본 시장에 진출한 채널코퍼레이션은 베이크루즈, 빔즈 등 일본 유명 패션 브랜드를 포함해 1만4000곳 이상 고객사를 확보했다. 가족 간 일정 공유 서비스 타임트리의 글로벌 이용자 5000만 명 중 50% 이상이 일본인이다. 미용 의료 정보 플랫폼 강남언니도 지난해 전체 이용자의 20% 이상이 일본인이었다....
서울신라호텔, 도심 속 휴식의 섬 어번아일랜드…온수풀에서 남산 경치 보며 '봄캉스' 2024-03-27 15:58:56
나초 칩’ △하와이의 ‘하와이안 오븐 베이크 윙’ 등이 포함됐다. 신라호텔의 마스코트인 ‘신라 베어’를 활용한 디저트 메뉴도 출시했다. 신라 베어 초콜릿으로 데코레이션된 ‘신라 베어 아이스크림’과 신라 베어 케이스에 담아 제공하는 ‘신라 베어 크레페’는 어번 아일랜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상품이다. ...
사라진 '250원 바나나'…'2000원' 코스트코 핫도그는 무사할까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3-26 10:47:11
베이크(2.99달러→3.99달러)와 20온스 탄산음료 가격(59센트→69센트)은 올렸는데도 핫도그 세트 가격은 건드리지 않았다. 리처드 갤런티 코스트코 최고재무책임자(CFO)는 2022년 실적발표에서 “핫도그와 탄산음료 세트를 ‘영원히’ 1.5달러로 유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핫도그 세트로 수익을 올릴 생각을 하기보다는,...
모두가 예상한 그 맛?…'비비고 빵' '햇반 빵' 나왔다 2024-03-19 15:05:28
최근 ‘베이크 프로젝트’라는 이름의 프리미엄 냉장빵 제품 개발에 나서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 타깃은 고물가에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하려는 소비자다. CU의 빵 매출은 매년 크게 오르고 있다. 작년 빵 매출은 전년 대비 28.3% 늘었다. 2021년(11.7%)과 2022년(51.1%)에 이어 매년 두 자릿수 신장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