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심은경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저 존재했다 [김예랑의 씬터뷰] 2025-12-25 08:10:04
한 번 조용하지만 깊은 변주를 선보였다. 영화 '여행과 나날'은 독립예술영화임에도 입소문을 타며 지난 24일 개봉 15일 차에 4만 관객을 돌파했다. 모든 것이 끝났다고 느낀 각본가 '이'가 설국의 작은 여관에서 낯선 이들과 시간을 보내며 다시 삶을 향해 발을 내딛는 겨울 여행담이다. 담담한 표정으로...
농심 신라면, 에스파와 글로벌 광고 찍더니…조회수 1억회 돌파 2025-12-24 11:19:58
맞는 내년엔 글로벌과 로컬의 경계를 허문 ‘글로컬’(Glocal)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1986년 출시 이후 40년간 한국 대표 라면으로 사랑받아온 신라면은 최근 ‘신라면 툼바’, ‘신라면 골드’ 등 다양한 변주를 통해 맛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전 세계 100여개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남자 옷도, 여자 옷도 아니다"…제이홉·제니가 사랑한 패션 [박연미의 럭셔리 오디세이] 2025-12-23 14:21:43
키워드 젠더리스는 단순한 스타일의 변주가 아니다. 그 뿌리에는 반세기를 사이에 두고 성별 규범을 해체한 두 사상가, 시몬 드 보부아르와 주디스 버틀러가 있다. 1949년 드 보부아르는 '제2의 성'에서 “여자는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다”라는 선언으로 사회가 규정한 여성성의 허구를 드러냈다....
농심, 40주년 기념 ‘신라면 골드’ 출시 2025-12-22 09:47:35
영역을 보다 글로벌로 확장해 다양한 변주를 이어가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골드는 전 세계인이 즐기는 닭고기 육수의 담백함에 신라면의 매운맛이 더해져,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신라면 40주년을 맞아 신라면 골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과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농심, 신라면 40주년 기념작 '신라면 골드' 출시 2025-12-22 09:41:49
확장해 다양하게 변주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골드는 전 세계인이 즐기는 닭고기 육수의 담백함에 신라면의 매운맛을 더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신라면 40주년을 맞아 신라면 골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과 프로모션으로 K라면의 영역을 확대하겠다"라고 말했다....
'만약에 우리' 구교환 "연기 천재? 나는 노력파 성장캐" [김예랑의 씬터뷰] 2025-12-19 16:30:13
감정을 정확히 수행하면서도 변주를 주고, 감정적으로 애드립을 해요. 엔딩에서 왜 그렇게 울었는지 나중에 생각해보니, 문가영에게서 그런 표정이 나올 줄 몰랐거든요. 사실 은호라는 캐릭터를 만든 건 절반 이상 문가영 덕분입니다." 기자간담회에서 구교환은 자신을 '멜로 장인'이라 소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샤넬보다 줄이 기네…"매일 완판" 2040 女 난리 난 백화점 매장 [현장+] 2025-12-19 15:32:39
있는 감각적인 변주를 더한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베이커리 메뉴엔 개별 고객 취향을 반영할 수 있게 했다. 흑미·피스타치오·카카오 등 7종의 식빵을 고르면 여기에 10종의 스프레드와 굽기 정도를 더 선택할 수 있는 ‘타르틴’ 메뉴가 있다.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메뉴판엔 한정 메뉴 5가지가 더...
'세계 톱 DJ' 아르민 판 뷔런, 쇼팽을 사랑하다 피아노에 빠진 사연 2025-12-18 17:53:46
위한 아다지오’를 트랜스 음악으로 변주한 적이 있다. 뷔런은 피아노의 매력을 강조했다. “전 기타 레슨을 받지 않았는데, 아마도 피아노 그 자체가 완전한 세계처럼 느껴졌기 때문인 것 같아요. 피아노를 연주할 땐 멜로디, 하모니, 리듬, 모든 게 손가락 아래에 펼쳐져 있어요. 피아노는 음악 구조 전체를 보여주죠. 이...
"아이 학원비를 줄일 순 없고"…편의점서 끼니 때우는 4050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7 09:11:34
받아들인다. 이런 트렌드는 불황 속에서도 미묘하게 변주되며 이어진다. 최근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은 말차, 마라탕, 두바이 초콜릿 등도 SNS 채널에서 먼저 화제가 되며 유행한 음식이다. 실제 인스타그램에서 말차 관련 게시글 수는 1000만건을 넘어섰으며 마라탕 관련 해시태그 수도 81만개를 돌파했다. 한...
이케아 미트볼이 '반값'…미트볼이 벌써 40주년 됐다고? 2025-12-15 09:39:56
2015년부터는 플랜트볼 등으로 다양하게 변주되고 있다. 2006년부터는 스웨디시 푸드마켓에서 냉동 미트볼, 소스 등을 판매해 고객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웨덴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스웨덴 문화를 담은 미트볼은 지난 40년간 이케아의 가치와 문화를 대표해 온 상징적인 메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