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U+유모바일 알뜰폰 가입자 100만명 돌파 2024-04-29 09:18:39
2014년 7월 유모비(Umobi) 브랜드로 알뜰폰 사업을 시작했으며 이듬해 6월 U+알뜰모바일로 브랜드명을 바꿨다. 네이버페이 제휴 요금제, 20세 전용 요금제 등 차별화된 상품을 출시하며 젊은 층의 관심을 받았으며 2017년 7월에는 알뜰폰 업계 최초로 편의점에서 유심 판매를 시작하고 GS25 전용 요금제를 출시해 3개월...
中 정부 후원받는 '콘플럭스'…"본토부터 홍콩까지 웹3 생태계 포용할 것" [웹3 피플] 2024-04-17 10:32:06
분실할 경우 차이나 텔레콤 매장에서 B심(BSIM)과 함께 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휴대폰 제조업체들이 콘플럭스와 BSIM이 내장된 웹3 폰을 제작하길 원하고 있고, 그 첫 사례로 잠보(Jambo)와 협력한 웹3 폰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콘플럭스는 비트코인 생태계를 위한 레이어3 스페이스 스택(L3 Space...
윤이나 vs 방신실 vs 황유민 장타대결…첫날은 황유민 '승' 2024-04-04 17:00:40
위로 스마트폰을 들어 올렸다. 오랜만에 국내 팬들 앞에 선 윤이나는 흔들림이 없었다. 윤이나는 이날 1번 홀에서 첫 티샷을 페어웨이로 정확히 보낸 뒤 환한 미소를 보였다. 공식 드라이브 비거리는 241.2야드. 248.1야드를 날린 황유민보다 거리는 짧았지만 1년9개월의 공백기를 고려하면 나쁘지 않은 출발이었다. 오히려...
지엔지, 골퍼·임신부가 꼭 찾는다는 '레이지 보이' 리클라이너 2024-03-19 15:54:12
USB단자도 내장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을 충전하면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가정 환경을 고려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사용 시 다리받침 아래로 반려견이나 아이들 장난감이 끼일 경우 작동이 자동으로 멈추도록 안전보호 시스템을 장착했다. 리모컨 분실 시에도 소리 알람을 통해 찾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가구...
쿠팡도 안심 못한다…알리 2위·테무 4위 "中쇼핑앱 대공습" 2024-03-06 16:27:28
중 분실 등 계약불이행이 전체의 절반(46%·226건) 가량을 차지했다. 예상 배송 기간 내에 배송되지 않아 주문을 취소했지만 반영되지 않았거나, 약속한 무료 반품을 이행하지 않는다는 불만이 주를 이뤘다. 계약해제·해지 이후 환불 거부 등도 143건(31%)이었으며 제품 불량 및 파손, 가품 등 품질 불만 역시 82건(18%)에...
데이터유니버스, 고용인원 확충…지역 일자리창출 기여 2024-03-06 16:17:18
및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다. 분실폰 회수를 돕고 데이터를 보호하는 ‘휴대폰분실보호’ 서비스 글로벌 버전 출시, 이벤트 마케팅 플랫폼 ‘이벤트U’ 등을 출시하기 위해 필요한 인력을 상시 고용 중이다. 데이터유니버스는 △일자리 창출 실적 △고용 안정성 △복지 제도 △적정 임금 등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학교 내 휴대폰 사용 금지 찬성 vs 반대 2024-03-02 01:57:17
휴대폰. 학교에서 휴대폰 사용을 금지하겠다는 영국 정부의 정책에 대해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주니어 생글생글 기자들의 의견을 읽어 보고 생각을 정리해 보세요. 휴대폰만 보지 말고 친구와 어울려 봐요 김채윤 주니어 생글 기자 서울오금초 4학년 저는 학교에 있는 동안 휴대폰 사용을 제한해야 한다는 의견에...
"생체데이터 유출 걱정마세요"…얼굴인증을 스마트폰에 넣었다 2024-02-20 14:32:42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슈프리마가 얼굴인증 데이터를 개인 스마트폰에 저장하고 관리하는 인증방식을 시장에 선보였다. 슈프리마는 20일 세계 최초 얼굴 출입인증 방식인 '템플릿 온 모바일(Template on Mobile, To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ToM은 얼굴인증과 모바일 기술을 결합한 혁신적인 출입인증 방식이다....
한국고객은 봉?…'광고인데 아닌 척' 한국법 무시 알리·테무(종합) 2024-02-18 11:00:57
늘었다. 배송 지연, 오배송, 상품 누락, 배송 중 분실을 포함한 계약불이행이 226건(49%)으로 가장 많았고 계약해제·해지 이후 환불 거부 등이 143건(31%), 가품이나 제품 불량·파손과 같은 품질 불만이 82건(18%) 각각 집계됐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한국고객은 봉?…'광고인데 아닌 척' 한국법 무시 알리·테무 2024-02-18 07:31:01
늘었다. 배송 지연, 오배송, 상품 누락, 배송 중 분실을 포함한 계약불이행이 226건(49%)으로 가장 많았고 계약해제·해지 이후 환불 거부 등이 143건(31%), 가품이나 제품 불량·파손과 같은 품질 불만이 82건(18%) 각각 집계됐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