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머 이건 사야지"…외국인들 사이 '인기 폭발'한 핫템 [트래블톡] 2025-12-20 19:24:00
제품을 넘어 한국식 라이프케어와 자기관리 루틴까지 담아가고 있다. 외국인의 뷰티·건강 제품 소비는 2018~2024년 연평균 19.1% 성장에 이어 2025년에도 40.4%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화장품(35%)뿐 아니라 약국(67%), 건강식품(75%) 소비도 빠르게 늘었다. 방한 외국인의 필수 방문지로 꼽히는 '올리브영'은...
[가톨릭관동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미생물의 생존력과 활동력을 극대화한 제품을 만드는 스타트업 ‘지티지바이오’ 2025-12-20 14:23:52
및 약국에 입점해 판매되며, 팝업스토어, 뷰티 박스 등 오프라인 체험형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국내 백화점 및 면세점 판매 확대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해외 직구 플랫폼에 진출해 동남아 및 북미 시장 타겟 마케팅을 진행하고, 글로벌 인플루언서와의 협업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김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이마트, 편집존 '와우샵' 연다…"생활용품 5천원 이하" 2025-12-17 13:48:35
이하에 판매한다. 상품은 수납함과 옷걸이, 욕실화, 조리도구, 뷰티용품, 문구, 충전 케이블 등 다양하다. 전체 상품의 64%는 2천원 이하, 86%는 3천원 이하다. 매장에서는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기획한 '와우픽' 31개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논슬립 옷걸이(5개)와 간편용기는 각 1천원이고 욕실화와 거실화, 수...
외국인 관광객 소비, 가성비 중심…횟수 늘어 총소비액은 급증 2025-12-16 08:57:09
아트박스는 영종도(550.0%), 이수(325.0%), 부산 서면(85.4%) 등 공항과 교통 요충지, 지역 상권 전반에서 고르게 성장했다. 올해 1∼9월 기준 외국인 관광객의 패션 소비 건수도 작년 동기 대비로 23.4% 증가했다. 이 가운데 언더웨어(59.1%), 스포츠용품(33.4%), 액세서리(33.0%), 스포츠웨어(32.8%) 등이 성장세를...
K소비재 꽂힌 아세안…뷰티·푸드 '수출 잭팟' 2025-12-14 18:28:48
최대 헬스·뷰티 드러그스토어 체인인 가디언과 최대 식품 유통사인 박스월드도 보였다. 현장에서 만난 한국 기업들은 “뜨거운 K소비재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1500건의 상담이 이뤄졌고, 39건의 양해각서(MOU)가 체결됐다. ◇3대 소비재 100억달러 수출 눈앞산업통상부와 KOTRA가...
한때 '3초백'이었는데…한국서 힘 못쓰는 '루이비통' 결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12-07 11:45:01
모자박스, 여행용 가방 등 트렁크 제품을 만들던 루이비통이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로 거듭난 과정을 ‘시간 여행’처럼 체험할 수 있게 연출한 공간이다. 이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1~3층 매장, 루이비통의 역사를 테마별로 담은 4~5층 문화 체험형 공간, 6층 레스토랑, 마지막에 들른 4층 기프트숍과 카페까지 루이비통을...
2배 줘도 "사고 싶다"…2030女 인기 폭발한 아이템 '정체' [트렌드+] 2025-12-06 13:10:28
홀리데이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보였다. 뷰티 브랜드 랑콤도 18만7000원 홀리데이 뷰티박스를 내놨는데, 총 78만원 상당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해 인기가 많다. 패션 브랜드 생로랑이 내놓은 650만원대 어드벤트 캘린더도 화제다. 국내 출시는 안됐지만 언박싱 콘텐츠를 취급하는 일부 인플루언서들은 직구까지 해서...
약손명가헬스케어 '올리밴드', CJ홈쇼핑 첫 론칭 방송서 1시간 만에 전량 매진 2025-11-28 14:23:22
약손명가헬스케어는 리프팅 뷰티 디바이스 ‘올리밴드(OLLI BAND)’가 CJ홈쇼핑에서 진행한 첫 론칭 방송에서 1시간 만에 준비된 1000 세트가 모두 판매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올리밴드의 홈쇼핑 채널 진출은 이번이 처음으로, 방송 시작 직후 주문량이 급격히 증가하며 조기 매진을 확정했다. 해당 방송은...
CJ대한통운, 태국 최대 유통사와 물류 협력 2025-11-27 10:34:53
커지고 있다. CJ대한통운은 국내에서 패션, 뷰티, 소비재 등 다양한 상품군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풀필먼트 운영 경험과 기술력을 축적해 오고 있다. 2025년 3분기 기준 CJ대한통운의 국내 풀필먼트 물량은 2,400만 박스로 전년 동기대비 58.1% 급증했다. CJ대한통운은 CP 엑스트라의 마크로 도매물류를 안정적으로 운영한...
성수동에 500평짜리 옷장 차린 W컨셉…'온라인 숏폼을 현실로’ 2025-11-21 21:00:01
너머 액티브, 뷰티, 라이프 등 카테고리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입점사에는 다양한 고객 접점을 제공해 매출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마지막 공간인 ‘유어 클로젯’에서는 다양한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앞선 두 공간에서 미션을 수행한 방문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