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웰니스도, 예술 감상도 호텔에서" 이주의 호텔 패키지 2024-05-27 17:33:06
출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과 함께 K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웰니스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탈리다쿰은 한국 토종 흰민들레의 강인함과 효능에 초점을 맞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다. 이용객에게는 탈리다쿰 바디 클렌저, 바디 밤과 민들레 타올을 제공한다. 조식 2인...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대짜 시리즈', 11번가의 '임박 마켓', 뷰티컬리의 '최저가 챌린지' 등이 대표적이다. 메조미디어는 "물가 부담이 커지고 가격의 중요성이 증가하자, 가성비 높은 제품이라면 브랜드를 과감하게 포기하는 소비 행태가 나타나고 있다"고 분석했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WOW 이젠 스타트업] 동대문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2024-05-26 17:50:29
서울의 대표적인 산업을 꼽으라면 단연 뷰티·패션이 아닐까 싶다. 특히 패션산업에 있어서 동대문 일대는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다. ‘동대문 패션’이라는 단어를 캔버스 가운데 쓰고, 그 주변에 연관된 이미지나 단어를 하나하나 적어 넣으면 다양한 스토리보드가 펼쳐진다. 한국 근대사부터 현대의 노동운동, 그리고 6...
넥스트플레이어, 1분기 매출 20% 증가…브랜드 '헬스헬퍼' 미국 런칭하며 해외 시장 출사표 2024-05-21 13:39:49
출시했던 ‘마이너스 쉐이크 밤라떼맛’이 전년 동기간 출시했던 신제품 ‘마이너스핏’ 대비 월등한 성적을 냈으며, 전년 10월 출시한 온 가족을 위한 ‘보라지유 케어츄’와 함께 기존 여성 타겟에서 패밀리층으로 타겟을 확장하며 성장 토대를 마련했다. 봄 시즌을 겨냥한 ‘수국 미니백’ x 일러스트레이터 수수진 작가...
"이게 3000원? 샤넬 뺨치네"…다이소 '갓성비템' 품절 대란 2024-05-15 19:11:19
중국과 베트남 국가 진출도 논의 중이다. 뷰티 브랜드 손앤박의 김한상 대표는 "대형 뷰티 플랫폼 채널에 입점하게 되면 경쟁이 심하고, 투입되는 마케팅 비용도 상당하다"면서 "다이소의 경우 최소한의 제품 라인업을 갖고도 전국 1500여개의 매장에 진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소비자들의 높아지는 수요에 발맞춰 현재...
백화점에 아이돌·야구팀 별별 팝업…캐릭터 팝업은 4배 '껑충' 2024-05-12 07:01:01
'더 스테이지'를 마련했다. 1층 뷰티 매장 한가운데에 180㎡(55평) 규모의 공간이 들어섰다. 2021년에는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에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매표소와 대합실로 쓰이던 공간을 체험·전시형 팝업스토어 특화 공간인 '오픈 스테이지'로 탈바꿈했다. 더현대서울은 지하 2층 지하철 연결통로 입구 쪽...
컬리, 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한다 2024-05-05 06:21:08
전략이다. 2022년 11월에 론칭한 뷰티컬리는 지난해 컬리 전체 거래액(GMV)의 10% 비중을 차지하며 핵심 사업으로 자리 잡았다. 식품에 비해 단가가 높아 수익성 개선에도 큰 보탬이 됐다는 평가다. 컬리는 뷰티 사업을 조기에 안착시킨 노하우를 살리면 패션 사업에서도 승산이 있다고 판단한다. 컬리 관계자는 "패션...
다시 성장으로 방향 튼 컬리…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 2024-05-05 06:05:00
전략이다. 2022년 11월에 론칭한 뷰티컬리는 지난해 컬리 전체 거래액(GMV)의 10% 비중을 차지하며 핵심 사업으로 자리 잡았다. 식품에 비해 단가가 높아 수익성 개선에도 큰 보탬이 됐다는 평가다. 컬리는 뷰티 사업을 조기에 안착시킨 노하우를 살리면 패션 사업에서도 승산이 있다고 판단한다. 컬리 관계자는 "패션...
2024 K뷰티 브랜드 문화축제 후원의 밤, 성황리에 종료 2024-05-03 09:31:22
포이스트가 주최하고 ㈜다래아가 주관한 '2024 K-뷰티 브랜드 문화축제 후원의 밤'이 지난 29일 개최됐다. 주최측은 올해 7월에 개최하는 2024 K-뷰티 브랜드 문화축제를 앞두고 열린 이번 행사에 사회 문화 예술 경제계 인사 100여명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었다고 밝혔다. ㈜다래아 김다래 대표는 "2024...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선보여 2024-04-29 15:06:33
데이 스토어부터 나이트 스토어에 이르기까지 밤의 다양한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위해 특별하게 연출된 포토 부스, 터치업 메이크업 서비스, 해시태그 이벤트 등 흥미로운 체험이 가능한 공간 및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외에도 샤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