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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인줄 알았네"…'5000원 화장품' 파격 승부수 '깜짝' 2025-12-18 17:49:26
있다. ‘마트·뷰티 동맹’은 다이소를 견제하기 위한 의도라는 분석도 나온다. 다이소는 최근 몇 년 새 사세가 급격히 커지며 오프라인 생활용품 ‘원톱’ 매장으로 거듭났다. 올해 연 매출 4조원 돌파가 유력하다. e커머스의 공세로 이미 타격을 입은 대형마트로서는 다이소의 성장이 위협적일 수밖에 없다. 대형마트의...
이마트, 몽골 6호점 개점…韓 상품 2배 확대 2025-12-18 06:00:00
규모의 숍인숍으로 입구 전면에 배치하고, 스낵, 생활용품 등 약 800여 종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K-뷰티 수요에 맞춰 뷰티 특화존도 마련했다. 이마트가 LG생활건강과 협업한 스킨케어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부터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등 한국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 470여종을 준비했다....
"다이소 잡는다" 이마트, '전제품 5천원 이하' 와우샵 2025-12-17 14:16:12
총 4개 점포로 확대한다. 와우샵은 생활 용품을 중심으로 패션·뷰티·디지털 액세서리 등 1,340여 개의 초저가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수납함·옷걸이·욕실화 등 홈퍼니싱, 보관용기·조리도구·도마 등 주방용품, 여행 파우치·운동용품 등 패션스포츠, 거울·빗·브러쉬 등 뷰티용품 등이다. 업계 최저가 수준으...
이마트, 편집존 '와우샵' 연다…"생활용품 5천원 이하" 2025-12-17 13:48:35
이마트, 편집존 '와우샵' 연다…"생활용품 5천원 이하"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이마트[139480]가 생활용품 카테고리에서 '초저가 전략'을 내세워 시장 확대에 나선다. 이마트는 매장에서 편집존인 '와우샵'(WOW SHOP)을 시범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와우샵은 '놀랄 만한 가격의...
'다이소 대항마' 깜짝 등장…'5000원 이하' 제품만 내놓는 곳 2025-12-17 12:17:33
용품을 비롯해 패션·뷰티·디지털 액세서리 등 1340여개 상품으로 채워졌다. 특히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기획한 ‘와우픽’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논슬립 옷걸이(5입), 간편용기 등은 1000원에, 욕실화와 세면타월 등은 20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가 초저가 생활용품 확장에 나선 이유는 고물가가 길어지면서 가성비를...
외국인 관광객 소비, 가성비 중심…횟수 늘어 총소비액은 급증 2025-12-16 08:57:09
이 가운데 언더웨어(59.1%), 스포츠용품(33.4%), 액세서리(33.0%), 스포츠웨어(32.8%) 등이 성장세를 주도했다. K-뷰티와 K-헬스는 외국인 관광객 소비에서 핵심 분야로 자리 잡았다. 뷰티·건강제품의 소비는 2018년부터 작년까지 연평균 19.1% 성장한 데 이어 올해에도 40.4% 증가했다. 세부 분야별로 화장품(35%),...
"다이소엔 없다"…이마트서만 팔았더니 '인기 폭발'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15 06:00:03
'마트·뷰티 동맹'은 다이소를 견제하기 위한 의도라는 분석도 나온다. 다이소는 최근 몇 년새 사세가 급격히 커지면서 오프라인 생활용품 매장의 '원톱'으로 거듭났다. 올해 연 매출 4조원 돌파가 유력하다. 가뜩이나 온라인 공세로 타격을 입은 대형마트로서는 위협일 수밖에 없다. 신선식품 매출은...
K소비재 꽂힌 아세안…뷰티·푸드 '수출 잭팟' 2025-12-14 18:28:48
올해 1~10월 5대 유망 소비재(농수산식품, 화장품, 의약품, 생활용품, 패션의류) 수출은 380억2900만달러(약 56조원)로 전년 동기보다 7.7% 증가했다. 화장품 수출이 지난해 100억달러를 돌파한 데 이어 올해는 의약품도 100억달러 고지를 넘어설 것으로 기대된다. 농수산식품(2021년)과 함께 3대 소비재가 100억달러 수출...
쿠알라룸푸르서 한류 종합박람회…한류와 K-소비재 결합 마케팅 2025-12-14 11:00:01
4대 소비재(화장품·식품·생활용품·패션의류)의 3위 수출 시장이자 한류 수용도가 높은 지역이다. 산업부와 코트라는 한류와 소비재의 선순환 확산을 목표로 한류 본고장에서 행사를 마련했다. 이틀간 진행된 B2B 수출상담회에는 국내 기업 102개사와 아세안 바이어 200여 개사가 참여해 총 1천500건의 상담이 진행됐다....
'숙면' 위해 돈 쓴다…잠옷부터 멜라토닌 상품까지 인기 2025-12-12 06:30:01
있는 아로마 용품, 슬리핑 오일 등도 판매하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객들의 '잘 자기'와 일상 속 '잘 쉬기'를 위해 슬립뷰티(수면과 미용 연계)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웰니스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호텔업계도 숙면 마케팅에 적극적이다. 제주신라호텔은 명상과 스트레칭으로 숙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