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이어 패션에 힘주는 다이소 2024-05-23 17:55:26
‘초저가’를 앞세워 뷰티 신흥 강자로 떠오른 아성다이소가 패션에서도 영역을 넓히고 있다. 생활용품을 넘어 뷰티·패션으로 확장해 외형 성장을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다이소는 여름철을 맞아 초냉감 기능성 의류 ‘이지쿨’을 선보였다고 23일 발표했다. 드로즈, 바지, 원피스, 러닝, 티셔츠 등 30여 종을 새로...
해외직구 15년새 50배로…"위해 모니터링·벌칙 강화해야"(종합) 2024-05-21 14:31:19
열광했다. 이후 시간이 지나면서 직구 대상은 육아용품을 넘어 패션, 뷰티, 생활용품, 가전 등 거의 모든 품목으로 확대됐다. 이에 맞춰 직구 건수도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관세청 전자상거래 물품 수입 통관 현황을 보면 2009년 251만건에서 지난해에는 1억3천144만3천건으로 52배로 급증했다. 같은 기간 금액도...
해외직구 15년새 50배로 성장…"위해 모니터링·벌칙 강화해야" 2024-05-21 11:58:12
열광했다. 이후 시간이 지나면서 직구 대상은 육아용품을 넘어 패션, 뷰티, 생활용품, 가전 등 거의 모든 품목으로 확대됐다. 이에 맞춰 직구 건수도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관세청 전자상거래 물품 수입 통관 현황을 보면 2009년 251만건에서 지난해에는 1억3천144만3천건으로 52배로 급증했다. 같은 기간 금액도...
美소매업체들 잇따라 가격 인하…타깃, 5천개 품목 가격↓ 2024-05-21 10:46:57
우유와 과일에서 애완동물 사료에 이르기까지 일상용품 5천개 품목의 가격을 인하한다. 20일(현지시간) CNN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타깃은 이날부터 먼저 버터와 세제 등 1천500개 인기 품목에 대한 가격을 내렸다. 미국 소비자들이 인플레이션(물가 상승)으로 지출을 줄이면서 스웨덴 가구업체 이케아와 독일계 마트 체인...
컬리, 9주년 '생일주간' 기획전…1천200여종 최대 70% 할인 2024-05-20 09:27:28
선보인다. '웰컴컬리' 코너에서는 뷰티·헬스용품과 주방용품, 가구·리빙, 패션·잡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추천하고 카드사별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과 신세계푸드·존쿡델리미트 등 인기 브랜드 추가 혜택과 최대 2만원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컬리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
[게시판] 코트라, 일본 LOFT 입점 상담회 2024-05-17 06:00:11
코트라는 역대급 엔저에 따른 일본 내 외국인 관광객 소비 특수와 4차 한류 붐을 활용해 국내 프리미엄 소비재 기업의 일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상담회에는 뷰티, 문구류, 생활용품, 패션잡화, 캐릭터 등 5개 소비재 분야의 국내 기업 43개사가 참가한다. (세종=연합뉴스) (끝)...
에누리닷컴, 야외활동 시즌 5월 에눌데이 프로모션 오픈 2024-05-13 09:28:42
38% 증가했다. 판매수는 44%가 올랐다. 골프용품 역시 같은 기간 매출액이 25% 상승했다. 등산용품의 매출액은 69%, 판매수는 39%가 성장했다. 스포츠의류 역시 매출액 28%가 오르는 등 레저 관련 카테고리의 데이터가 대부분 증가했다. 에누리닷컴은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고객의 수요가 높은 골프, 등산, 자전거 등...
해외서도 '빅스마일데이'…G마켓, 외국인 대상 '메가G' 할인행사 2024-05-10 09:40:02
구매단가도 50%가량 증가했다. 뷰티·패션 상품이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 우수한 품질로 인지도가 높아진 출산·육아용품과 쿠쿠 밥솥을 포함한 주방가전도 잘 팔리고 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협업해 몽골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py)에서도 지난 8일부터 'G마켓 메가세일'을 진행 중이다. 지난...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익 165억원...전년비 6.8%↑ 2024-05-09 14:58:06
K뷰티 신성장 동력 국가로 떠오른 일본, 베트남 등의 지역 진출 확대를 통해 글로벌에서 지속 성장하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증가했다. 중국에서는 동영상 플랫폼 중심으로 성장했으며, AGE20'S(에이지투웨니스)의 럭셔리 라인을 현지에 선보이며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특히, 일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이익 165억원…중국·일본서 화장품 호조" 2024-05-09 14:20:49
1분기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2배 이상 늘었다. 생활용품사업 1분기 매출은 1천60억원으로 7.7%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66억원으로 2.1% 감소했다. 회사 관계자는 "생활용품사업은 국내 채널 다각화, 글로벌 브랜드 카테고리 확장 등을 통해 매출은 증가했으나 채널·브랜드 투자 등으로 영업이익은 소폭 줄었다"고 설명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