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려동물 뭐하는지 로봇이 알려주네…'CES' 총출동한 생활속 AI [영상] 2024-01-10 20:00:04
뷰티가 공개한 AI와 로봇 공학 기술로 만든 세계 최초의 가정용 스마트 네일 기기, 프랑스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바라코다의 AI 거울도 방문객들의 발길을 잡았다. 님블뷰티 네일 살롱은 270도 손톱 스캔 기술로 로봇 팔이 사람의 손톱에 색을 칠해준다. 바라코다의 AI 거울은 사용자의 감정을 식별해 조명색을 바꿔주고...
유튜브 스타 나오는 '코딩 교육' 드라마…텐마인즈, CES 최고혁신상[Geeks' Briefing] 2023-12-26 17:48:18
'뷰티컬리'에 입점한 중소 브랜드의 지난달 매출이 역대 최고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헤어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7은 월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배 증가했다. 컬리가 색조 전문 브랜드 '아멜리'와 손잡고 단독으로 출시한 '톤업 선크림 보라'는 초도 물량이 10일 만에 완판됐고, 지난 19일...
12월 26일 크리스마스 특집 - 미국 MZ 소비 트렌드 [글로벌 시황&이슈] 2023-12-26 08:03:50
등 뷰티 전문 매장들의 선호도도 구체적으로 볼 텐데요. 파이퍼 샌들러의 역대 자료에서 볼 수 있듯이 울타뷰티의 선호도는 지난해부터 조금씩 낮아지면서 세포라에게 고객을 빼앗기기 시작했는데요. 올해 가을에는 결국 세포라가 울타를 넘어 가장 선호되는 뷰티 전문 판매점에 올라서게 됐습니다. 또한 세포라의 로열티...
"7조6400억에 사겠다"…美 최대 백화점, 기업 사냥꾼에 먹히나 2023-12-11 11:49:04
체인이다. 뷰티 전문 매장인 블루머큐리 매장도 158개 운영하고 있다. 매년 추수감사절에 뉴욕에서 진행하는 메이시스의 퍼레이드는 1924년부터 100년간 진행된 연례 행사로 미국인이 가장 기다리는 이벤트로 손꼽힌다. 그러나 메이시스 주가는 올 들어 15.8% 떨어졌다. 전고점인 2021년 11월 19일(34.71달러) 대비로는...
내 생애 가장 럭셔리한 24시간, Check in 2023-11-02 19:26:49
이탈리아 로마에서 럭셔리 주얼리로 시작해 패션, 뷰티로 사업을 펼쳐온 불가리. 2004년부터 불가리는 밀라노에 브랜드 이름을 건 첫 번째 호텔을 열었다. ‘불가리호텔&리조트그룹’을 만들어 발리, 런던, 두바이, 베이징, 상하이, 파리, 가장 최근 문을 연 로마까지 세계 주요 도시에 불가리호텔을 세우고 있다. 불가리호...
내 얼굴 속 '숨은 사계' 찾기 2023-11-02 19:26:15
2010년께다. 뷰티업계에선 당시 ‘웜톤이면 오렌지색 립스틱, 쿨톤이면 핑크 립스틱’과 같은 단순한 분류법을 내놨는데, 최근엔 개인의 피부 톤을 세밀하게 측정해 딱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기도 한다.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맞춤형 메이크업 파운데이션·립 서비스도 그렇다. 나만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 헤매는 ‘컬러...
中 의존도 줄이는 아모레퍼시픽, 미국 시장 공략 나섰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4-06 11:06:56
낸다면 진정한 글로벌 뷰티 기업이 될 텐데요. 그동안 중국 위주, 면세점 위주에서 벗어나 보다 큰 세계로 나가 성과가 나면 좋겠습니다. 여기에 중국에서 의외로 또 잘 된다면. 과거와 같은 큰 성장세를 다시 보일 수도 있을 겁니다. 진행 안재광 기자 편집 이지현 PD 촬영 박지혜·박정호 PD 디자인 이지영·박하영 제작...
게임 마케팅 에이전시 퍼틸레인, 블루픽스 인수합병…"브랜드 마케팅 경쟁력 강화" 2022-12-21 14:13:40
제약, 건기식, 뷰티 카테고리로의 외연 확장의 기회로 삼아 디지털 종합 광고 대행사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퍼틸레인은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마케팅 에이전시다. 엔씨소프트와 넥슨, 텐센트를 비롯한 여러 국내외 게임사들의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지난해 12월에는 e스포츠...
뮤직앤뉴, 메이크어스와 MOU 체결…음악 IP 공동사업 추진 2022-10-05 12:55:54
'뷰티 인사이드',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등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인기 드라마의 OST와 K팝을 활용해 연속성을 지닌 시리즈로 이어 나갈 계획이다. 신규 콘텐츠와 음원 발매에 맞춰서 유튜브, 틱톡, 스포티파이, 텐센트뮤직, 워너뮤직 등을 아우르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한...
2022 중국-동북아 국제무역디지털전시회 개막 2022-08-19 15:01:50
및 방직 기업관`은 긍정적 이미지를 수립하고, 신장 면화 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것이다. 전시회 기간에 6차례 온라인매칭 상담회를 진행하여 농업 식품, 소비재, 건축자재, 지능 제조, 자동차 및 부품,뷰티 및 패션 · 노동 안전 보호 등 전문 코너를 설치해 중국 기업이 동북아 바이어들과의 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