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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푸드, 2030년 '수출 210억달러' 시대 연다…범부처 총력 지원 2025-12-23 18:00:03
예능 프로그램 등 콘텐츠 제작과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활용한 마케팅을 지원하고 관련 K푸드 제품 기획·개발도 돕는다. 한류·스포츠 행사나 재외공관 사업과 연계해 K푸드를 홍보하고 한류스타·인플루언서 등 'K푸드 대사'를 임명해 K푸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확산할 계획이다. 뷰티·패션·라이프...
코슈코, '뉴딜 N차 산업혁명 석세스 페스티벌' 대구서 개최 2025-12-23 16:01:40
펼쳐진 융합형 쇼케이스로, 패션·유통·뷰티·나노바이오 산업을 아우르는 페스티벌로 주목을 받았다. 행사 현장에서는 바이노텍의 신제품 론칭이 주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바이노텍은 고함량 하이드로 DNA를 기반으로 한 ‘하이드로 DNA95 앰플(원액 95%)’과 ‘하이드로DNA 데일리 랩핑팩’을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2025년 주목할 소비재 키워드: 팜팔스, 바이오던스, 신라면, 건조기, 검은사막 2025-12-23 14:41:45
- 미래에셋증권은 정부의 밸류업 프로그램으로 인해 금융 및 지주사의 주주환원 정책 강화 가능성을 제시함. - 신한투자증권은 트럼프 정책 반대편의 헬스케어와 신재생에너지가 기회가 될 것이며, 정부 정책 기대감에 따라 소프트웨어, 로봇 테마 등을 추천함. - 삼성증권은 지정학적 관계 악화로 한국 방문 중국 관광객...
"푹 자는 것도 '자기관리' 아닌가요?"…돈 되는 '숙면' 산업 [트렌드+] 2025-12-22 15:24:37
프로그램 등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는 사례가 늘고 있다. 패션업계에서는 잠옷과 홈웨어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지그재그에 따르면 지난달(1~19일) 침구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06% 증가했고, 홈웨어 카테고리 거래액도 45% 늘었다. 카테고리별로는 '극세사이불'과...
미국판 올리브영 '울타뷰티', 불황 속 ‘립스틱 효과’로 질주[핫픽!해외주식] 2025-12-22 09:19:43
뷰티의 멤버십 프로그램 가입자는 4630만명(활성 가입자)에 달한다. 한 매장에 고급 프레스티지 제품군과 저렴한 제품(매스)을 함께 팔고, 살롱·브로우바를 운영해 고객들의 방문 빈도와 체류시간을 늘린 점도 특징이다. 올 들어 울타뷰티의 주가는 38.41% 올라 591.01달러(18일 기준)를 기록 중이다. 주가 급등 배경엔...
[게시판] 아모레퍼시픽재단, '청년 직무 멘토링' 참여자 모집 2025-12-22 08:13:40
진로와 취업을 고민하는 청년들에게 전문가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청년 직무 멘토링 시즌5'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직무를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해 화장품 상품기획과 영업전략, 글로벌 마케팅, 연구개발 등 23개 분야에서 직무 멘토링을 진행한다. 만 19∼34세가 참여할 수...
"韓 파트너사와 협력…뷰티업계 탄소감축 해법 찾을 것" 2025-12-21 16:51:57
뷰티산업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데 집중하겠다”고 했다. 그는 한국 스타트업과 협업해 ESG 솔루션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로레알은 북아시아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로레알 빅뱅’에 올해부터 지속가능성 트랙을 신설했다. 박 CSO는 “로레알 빅뱅 프로그램에 선정된 한국 스타트업 ‘리플라’의 플라스틱 재생...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멀티미디어·영상 고교위탁, 공모전 수상 2025-12-19 16:09:13
등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들을 활발하게 운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와 교육부가 주관하는 고교위탁교육은 일반 인문계고에 재학 중인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택한 전공 과정에 대해 역량을 습득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으며 교육비 전액을 국비로 지원받을 수 있는 국비무료 교육제도다. 1984년 개교 이래...
디캠프, 스탠퍼드대 손잡고…K스타트업 美 진출 돕는다 2025-12-18 18:21:44
공동 프로그램을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미국 내 K뷰티·푸드·웰니스 등 한국 소비재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기획됐다. 사이더는 스탠퍼드대가 운영하는 소비자 중심 혁신 연구기관으로, 미국 현지화에 특화된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현지 소비자 정서에 기반한 브랜드 전략 구축,...
"한국 올 때마다 사요"…일본인 단골 홀린 'K-과자'의 정체 2025-12-18 10:00:03
자금과 전문적인 비즈니스 멘토링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에움은 이 사업을 통해 명인들에게 전수받은 제조법을 데이터화하고, 전문가 멘토링을 바탕으로 전통 다과를 2.5~3cm 규격으로 모듈화했다.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와 형태의 일관성을 확보함으로써, 대량 생산과 포장, 유통 관리가 가능한 제품 구조를 마련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