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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J코스메틱, 에이랜드와 협업…성수점 팝업스토어 오픈 2025-12-26 13:29:29
해당 제품군은 ‘의료인 기준으로 설계한 화장품’을 콘셉트로 개발돼 민감성·복합성 피부를 포함한 일반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재생, 진정, 보습, 탄력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고려한 라인업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센텔레스트 라인은 전 제품이 프랑스 공인 비...
LBB(엘비비), 2025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서 수출 성과로 '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2025-12-24 11:04:35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LBB(엘비비)가 ‘2025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에서 수출 부문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23일 SBA(서울경제진흥원) 주최로 열렸으며, 회사는 수출 혁신 및 글로벌 시장 확장 성과와 혁신 노력을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 LBB(엘비비)는 2000년부터 스위스...
글로벌 K뷰티 소비자들, 주문 건당 화장품 14만원어치 산다 2025-12-23 11:54:53
K뷰티 제품을 구매할 때 주문 한 건당 약 14만원을 지출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졸스는 직구 성수기로 꼽히는 10~11월 글로벌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해외 고객의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일시적인 수준을 넘어 안정적인 구매 단계로 접어든 것으로 파악했다. 블랙프라이데이 등 대형 프로모션이 집중된 이 두 달간 졸스의...
K뷰티 열풍에도…LG생활건강 '뒷걸음질' 2025-12-22 17:18:26
계속 낮아지는 실적 전망치22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올해 영업이익 전망치는 지난해보다 42% 줄어든 2662억원이다. 내년도 전망치는 3430억원. 지난 6월 5276억원이던 전망치가 계속 하향 조정되고 있다. 방한 중국인이 늘어나지만 LG생활건강은 수혜를 누리지 못하고 있다. 오프라인·고가 화장품 중심의 소비...
미국판 올리브영 '울타뷰티', 불황 속 ‘립스틱 효과’로 질주[핫픽!해외주식] 2025-12-22 09:19:43
가장 큰 뷰티 소매업체(편집숍)로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이커머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만5000개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오프라인 점포는 미국 전역에 약 1500개 매장이 있다. 사업 모델은 한국의 올리브영과 비슷하게 뷰티 제품을 유통한다. 사업부는 화장품, 향수, 스킨케어&웰니스, 헤어케어, 서비스...
결혼식 날 3억 기부한 김우빈·신민아, 답례품도 '럭셔리' 2025-12-22 09:11:20
신민아는 하객들을 위해 고가의 화장품 세트를 답례품으로 준비했다. 현재 신민아가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프랑스 뷰티 브랜드 랑콤과 럭셔리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 제품 등이 준비됐다. 답례품에는 "소중한 시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카드가 함께 전달됐다. 테이블마다 준비된 메뉴판에도...
밀라노 쇼룸에서 두바이 뷰티월드까지…'단하'가 그리는 K-라이프스타일 지도 2025-12-22 09:00:09
뷰티'를 론칭하며 승부수를 띄웠다. 단하의 뷰티 라인은 단순한 신사업 확장이 아니다. 브랜드의 핵심 자산인 '전통 문양 IP(지식재산권)'를 화장품 패키지에 입혀, 회사가 추구하는 한국적 미감을 화장대 위로 옮겨온 전략적 시도다. 시장의 반응은 즉각적이었다. 단하 뷰티는 론칭과 동시에 독창적인 ...
[게시판] 아모레퍼시픽재단, '청년 직무 멘토링' 참여자 모집 2025-12-22 08:13:40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직무를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해 화장품 상품기획과 영업전략, 글로벌 마케팅, 연구개발 등 23개 분야에서 직무 멘토링을 진행한다. 만 19∼34세가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 달 6일까지 청년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韓 파트너사와 협력…뷰티업계 탄소감축 해법 찾을 것" 2025-12-21 16:51:57
CSO는 화장품 시장에서 한국의 중요성을 이야기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한국은 글로벌 시장에서 통용될 수 있는 ESG 등의 뷰티 관련 여러 솔루션을 실험하고 검증하기에 안성맞춤”이라는 게 그의 설명이다. 박 CSO는 한국은 로레알이 새로운 뷰티 혁신을 일구는 데 완벽한 조건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한국콜마,...
K뷰티 화장품 전자상거래 수출액 4년새 7배…"디지털 전환 뚜렷" 2025-12-21 06:05:00
K뷰티 화장품 전자상거래 수출액 4년새 7배…"디지털 전환 뚜렷" 2019년 5천만 달러→2023년 3억5천만 달러로 급증 "전자상거래가 중소 브랜드의 해외 진출 견인할 것" (서울=연합뉴스) 성서호 기자 = '케이(K) 뷰티'로 이름을 떨치는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전자상거래 수출액이 최근 4년 사이 7배나 급증해 3억5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