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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빵·정통크림빵' SPC삼립, 회사채 시장 데뷔전 '완판' 2024-04-29 14:35:31
SPC삼립은 1968년 6월 삼립식품공업으로 설립된 식품업체다. ‘삼립호빵’, ‘정통크림빵’ 등 다수의 인기 품목을 보유하고 있다. 1조2000억원(소매시장 기준)대에 달하는 한국 양산빵 시장에서 80% 안팎의 점유율을 확보했다. 회사채 시장에 새롭게 데뷔한 만큼 기업 신용등급도 새로 책정됐다. 한국신용평가와...
'이쑤시개 튀김','딸기잼 바른 생선회'…1020 '괴식'에 빠졌다 2024-03-03 08:34:56
내놓았다. 편의점에서 2000원 정도에 팔아 다른 컵라면보다 비싼 축에 속하지만 편의점에서 없어서 못 파는 인기 제품이 됐다. 유명 유튜버를 중심으로 한 SNS 후기가 관심을 끌면서다. 삼립도 온라인에서 괴식 조합으로 꼽히던 오이 맛 호빵을 정식 제품으로 출시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MZ세대 사이에서 괴식이 인기를...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2위 삼립호빵(538억원)의 두배에 달했다. 아울러 아이스크림은 월드콘이 710억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646억원), 메로나(612억원), 투게더(528억원), 빵빠레(438억원)가 자리 잡았다. 우유는 서울우유(7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빵 중에서는 SPC삼립 포켓몬빵 매출이 1천108억원으로 삼립호빵(538억원)의 두배에 달했다. 또 아이스크림은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710억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등 순이었다. 우유는...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삼립 포켓몬빵 매출이 1천108억원으로 삼립호빵(538억원)의 두배에 달했다. 또 아이스크림은 롯데웰푸드 월드콘이 710억원으로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등 순이었다.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SPC삼립, '호빵℃ 캠페인' 벌여 에너지 소외계층에 1억원 기부 2024-01-24 15:39:11
SPC삼립, '호빵℃ 캠페인' 벌여 에너지 소외계층에 1억원 기부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SPC삼립[005610]이 '호빵℃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에너지 소외계층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SPC삼립은 지난해 11월 말부터 공익 플랫폼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소비자 참여 건수에...
SPC삼립, 새해 슬로건은 '맛있는 행복'…내년 창립 80주년 앞두고 혁신 '가속' 2024-01-17 16:08:33
SPC삼립은 우선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맛과 영양 밸런스, 기능성을 강화한 새로운 건강 브랜드를 연내 출시할 계획이다. 또 ‘삼립 미래 식품연구소’를 신설해 건강한 제품, 대체식품 등을 지속적으로 연구할 계획이다. 글로벌 사업 고도화와 미래 먹거리 육성을 통한 신규 가치 창출에도 나선다. 약과 및 호빵,...
'가격파괴 통했다'…이마트 "일주일새 매출 최대 300% 증가" 2024-01-14 06:00:00
국내산 돈삼겹살·목심 매출은 49% 증가했고 대파는 140%, 삼립 발효미종 단팥호빵(8입)은 144% 각각 늘었다. 40개의 가공식품·일상용품 매출도 96% 증가했다. 정상가 대비 반값 수준인 화장지, 세탁세제, 바디워시, 치약 등은 싼값에 생필품을 쟁여두려는 수요가 몰리며 매출이 300% 이상 급증했다. 이번 가격 파괴 행사...
SPC삼립, 기업 슬로건 '맛있는 행복' 선포 2024-01-04 09:01:08
SPC삼립은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새로운 건강 브랜드를 론칭하고 '삼립 미래 식품연구소'를 신설해 건강한 제품, 대체식품 등을 연구 개발할 계획이다. 또 글로벌 사업 고도화와 미래 먹거리 육성을 통한 신규 가치 창출에도 나선다. 약과와 호빵, 호떡 등 K-디저트 수출을 확대하고 미국 H마트와 협업한...
곡물값 안정화…식품사 웃나 2024-01-01 18:51:22
SPC삼립은 국내 공장의 미니 약과와 호빵 생산라인을 확대해 늘어나는 해외 수요에 대응할 방침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호빵, 약과 등 검증된 스테디셀러 제품의 수출 확대로 내수시장 성장 정체를 극복할 것”이라며 “약과는 실온, 호빵은 냉동 상태로 유통하기 때문에 다른 제품군에 비해 수출이 쉽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