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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 안심 주거…'힐스테이트 오송역퍼스트' 민간임대 1월 공급 2025-12-26 10:18:12
프리미엄브랜드 지수 3년 연속 1위,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4년 연속 1위를 수상한 힐스테이트 브랜드 프리미엄에 따른 상품성도 갖췄다.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채광성과 통풍성이 좋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놀이터, 골프연습장,...
민경욱 "코스닥 특례, 해외서도 관심"…英기업 ‘테라뷰’ 연내 상장 [이제는 코스닥] 2025-11-12 17:49:50
코스닥 기업들의 전반적인 상품성이 좋아졌고, 앞서 말씀드린 부실기업 퇴출도 지난해에 비해 두 배 가까이 증가해서 진입과 퇴출의 밸런스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외국인이나 기관의 투자비중도 증가하고 있어서 시장의 체질이 점차 개선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체질 개선이라는 게 한 두 해로 끝날 문제가 아니기...
국내·해외 주식형 펀드 순자산 각각 100조원 돌파 2025-10-29 14:54:35
공모펀드의 상품성을 제고하고, 투자자 신뢰 제고 및 장기투자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겠다."며, "펀드 산업이 생산적 금융의 확대와 국민들의 주요 투자상품으로 더욱 공고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상장클래스는 상장지수펀드(ETF)처럼 증시에 직상장돼 자유롭게...
경북 공동영농 모델 봉화 재산지구, 수박 토마토로 농가소득 3배 2025-10-26 08:33:20
동시에 대량 출하가 가능해 졌고, 상품성 향상으로 안정적인 판로 확보와 가격 협상력까지 더 높아졌다. 농민들이 개별적으로는 시도하기 어려웠던 혁신이 공동영농이라는 이름 아래 가능해진 것이다. 변화는 농업현장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마을에도 활력이 돌기 시작했다. 소득이 늘자 청년농과 후계농이 들어오고, 3년...
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3위 올라 2025-09-30 13:48:16
단지를 능가하는 상품성과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 지속적 운영과 후원 등으로 커뮤니티 지수, 소통지수, 참여지수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업계 최초의 동호회 후원과 검단 메밀꽃·황토 십리길 오픈, 토토로 파티 등 지역 문화 참여와 지속적인 소통이 긍정적인 평가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제네시스 대형SUV GV80, '관세 충격' 美서 누적판매 10만대 2025-09-28 08:54:40
상승은 상대적으로 비싼 차가 많이 팔린 영향으로 그만큼 브랜드의 상품성이 향상됐음을 뜻한다. 자동차 시장조사 업체 콕스오토모티브에 따르면 제네시스의 8월 ATP는 6만4천766달러로 지난해(6만2천132달러)보다 4.2% 증가했다. 이는 링컨 3.4%, 인피니티 3.9%, 아큐라 -6.5%, 렉서스 2.6%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보다...
DK아시아, ‘로열파크씨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평판 3위 올라 2025-09-24 14:35:54
단지를 능가하는 상품성과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 그리고 지속적 운영과 후원 등으로 커뮤니티 지수, 소통지수, 참여지수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실제 업계 최초의 동호회 후원과 검단 메밀꽃·황토 십리길 오픈, 토토로 파티 등 다양한 소통과 지역 문화 참여를 통해 단순한 공급을 넘어 소비자와 지역사회와의 관계를...
"올 추석 차례상 비용, 하락세 전환…배 가격 17% 떨어져" 2025-09-16 07:01:00
사과는 지난해보다 가격이 올랐다. 사과는 여름철 고온 영향으로 상품성이 높은 '대과'가 줄어 제수용 가격이 올랐다. 지역별로는 섬 특성상 물류비가 비싼 제주가 전통시장 기준 30만2천130원으로 유일하게 30만원을 넘겼다. 농수산물 최대 생산지인 전남(26만8천880원)과 전남에 인접한 광주(27만1천900원)는 비...
광명뉴타운 최고 입지…'힐스테이트 광명11' 10월 분양 예정 2025-09-12 15:38:08
2025년 8월까지 77개월 연속 아파트 브랜드 평판 지수 1위를 기록하며 업계 대표 브랜드로서 가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는 이러한 힐스테이트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 차별화는 물론 4,291가구가 넘는 단일 브랜드 대단지에 걸맞은 상품성 역시 돋보인다. 전 세대 남향위주 단지 배치에 전용면적 51...
인건비·자잿값 상승에 친환경 규제까지… 분양시장 눈 돌리는 수요자들 2025-09-11 10:40:32
브랜드 대단지에 걸맞은 상품성도 갖췄다. 우선 전 세대 남향(남동, 남서) 위주의 배치로 채광성과 통풍성을 극대화했으며, 거실이면 개방(일부 타입)으로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해 개방감을 더욱 높였다. 침실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도 넉넉하게 제공되며 단지 외관에는 커튼월 입면 특화 설계가 도입돼 고급스러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