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젝시믹스를 만나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4 스윔웨어 컬렉션’ 출시 2024-05-24 11:44:57
우먼즈 라인은 의류 외에도 슬라이드와 샌들 등 슈즈와 워터파우치, 비치타월을 포함한 액세서리도 출시됐으며, 6월부터는 키즈 라인도 10종 이상의 스윔웨어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LA 산타모니카 비치, 말리부 줌마 비치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등을 배경으로 한 화보와 한편의 단편영화 같은 광고영상도 호평...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샌들, 모자 등 4개 품목을 엄선해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이를 위해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 23개 브랜드와 손잡고 50여개의 단독 특가 상품을 기획했다.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본점 2층과 잠심 에비뉴엘 3층에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 웨어 브랜드...
"여름옷 미리 준비하자"…W컨셉, 2주간 '얼리 썸머' 행사 2024-05-21 13:05:43
할인 판매하는 '얼리 썸머' 행사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티셔츠와 원피스, 샌들, 스윔웨어(수영복), 액세서리 등 인기 상품 2천여개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쇼핑 편의를 위해 '베스트셀러 특가', '스테디셀러 브랜드 세일', '가성비 추천 아이템', '썸머 트렌드', '카테...
"나만의 크록스 꾸며보자"…잠실 롯데월드몰 크록스 팝업 2024-05-21 06:00:14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신상 샌들도 판매한다. 또 오는 27일까지 고객별로 어울리는 제품과 색상을 추천해주는 '크록스 서머 컬러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결과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지비츠 참 5개를 증정하고 인증 사진을 올린 고객 가운데...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캐리어와 선글라스, 아쿠아슈즈와 샌들, 모자 관련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본점 2층과 잠실 에비뉴엘 3층에서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열어 수영복과 리조트웨어를...
롯데百, '미리 준비하는 바캉스' 여름맞이 행사…2주 앞당겨 2024-05-15 06:00:04
샌들, 모자 등 여름휴가를 대표하는 4개 품목을 선정해 총 23개 브랜드의 50여종 제품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만다리나덕 캐리어와 에스까다 선글라스, 핏플랍 샌들, 아디다스 볼캡 등을 최대 60% 할인하고, 브랜드와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젝시믹스, 애슬레저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로 성장동력 ‘박차’ 2024-05-10 10:13:50
선보인 뮬 캔버스화 ‘데이라이즈 뮬’, 슬리퍼와 샌들 2가지로 활용 가능한 ‘레디폼 맥시 샌들’ 등이 출시됐다. ‘데이라이즈 뮬’은 젝시믹스 자체 제작 레디폼을 적용해 쿠션감이 뛰어나며, 경량 캔버스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화감을 주는 제품이다. 슈즈 카테고리는 이달...
LF 킨 "고프코어룩 열풍에 올해 매출 2배 늘어" 2024-04-29 15:06:28
첫 샌들 제품 '뉴포트'는 올해(1월~4월) 전년 대비 매출이 80% 늘었다. 발가락을 보호하는 어드벤처 워터 슈즈로 개발된 뉴포트는 하이킹과 수상 스포츠 등 레저 활동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가능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킨의 슬리퍼 제품인 '샨티' 역시 지난해 출시 3달 만에 초도 물량이...
LF "아웃도어 슈즈 킨, 캠핑열풍에 올해 매출 2배 증가" 2024-04-29 11:01:26
번째 샌들 '뉴포트'는 올해 1∼4월 매출이 작년보다 80% 늘었다. 지난해 출시 석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 슬라이드 슬리퍼 샨티도 새로 출시된 핑크 색상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LF는 킨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올해 10·20대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 위주로 다양한 고객 접점을...
"벌써 한낮은 여름이네"…기온 오르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4-16 08:00:01
소비자들은 샌들을 찾아 남성용과 여성용 샌들 판매량이 각각 41%, 28%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해당 기간 편의점에선 시원한 먹거리 수요가 늘어났다. GS25에서 얼음컵 매출은 전월 같은 기간보다 109.9% 뛰어 두 배 수준으로 늘었다. 아이스크림(매출증가율 52.8%), 아이스음료(133.2%)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고,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