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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밀, 2026년 성장 로드맵 공개…가비 등 국내 인기 크리에이터 참석 2025-12-05 14:19:54
이번 행사에는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성분 에디터, 밀크터치, 마미케어와 토리든 등 주요 뷰티 브랜드가 협찬사로 참여해 크리에이터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관을 운영했다. 이헌주 대표는 “변화하는 시장에서 방어와 공격 전략을 함께 실행해나가는 과정을 크리에이터들과 공유하고 싶었다”며 “2026년 한...
세계 3대 말차 생산지 '우지'…그 초록빛 시간 속으로 [김현주의 재팬코드] 2025-11-14 17:00:01
아니다. 그 뒤에 흐르는 시간, 숨을 고르는 방식, 누군가의 삶의 속도가 함께 담겨 있기 때문이다. 말차는 더 이상 전통 속에만 머물지 않는다. 그것은 지금의 리듬이 되었고, 새로운 세대의 트렌드 언어가 되었다. 커피의 속도를 잠시 멈추게 하는 초록빛, 그 안에는 천년의 시간이 고요히 녹아 있었다. 김현주 에디터
색조 화장품 정보의 공백을 메운다…색조 화장품 전문 플랫폼 '어바웃컬러' 론칭 2025-09-30 11:01:33
전문 플랫폼이 자리 잡아 소비자들이 성분, 효과, 후기를 꼼꼼히 비교할 수 있지만, 색조 분야에는 전문 플랫폼이 없다는 점에 주목했다. 립스틱, 아이섀도우, 블러셔처럼 색감과 발색이 중요한 제품을 구입할 때 소비자들은 여전히 ‘운’에 의존하고 있다는 것이다. 어바웃컬러는 셀럽이 실제 사용한 메이크업 무드,...
폭염에 男 제모·여름 화장품 '불티'…SSG닷컴, 작년 매출 2배 넘어 2025-08-05 09:31:59
선보인다. 프리메라, 뷰카, 유이크, 성분에디터 등의 인기 상품도 최대 70% 할인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폭염과 복장 자율화가 맞물리며 위생과 피부 관리를 중시하는 남성 고객이 늘고 있다"며 "변화하는 수요에 맞춘 상품군과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랜딩인터내셔널, 美 울타 뷰티 인플루언서 초청?K뷰티 투어 성료 2025-06-26 15:38:47
매거진 에디터 등 10명이 참여했다. 이들 중 2명은 팔로워 수 100만 명 이상을 보유한 메가 인플루언서로, K뷰티와 한국 전통 요소를 접목한 다채로운 활동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제작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K뷰티의 매력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K뷰티 브랜드의 홍보를 위해 기획된 대규모 마케팅 프로그램 ‘K뷰티...
美 대형마트 타겟 1600여 매장에 K뷰티 섹션 생긴다 2025-01-24 18:04:53
조선미녀, 스킨1004, 라운드랩, 토리든, 성분에디터 등 K뷰티를 대표하는 인디 브랜드들이 미국 대형마트 체인인 타겟(Target)에 입점한다. 미국 소재 한인 유통기업인 ‘언락드 브랜드(Unlockt Brands)’는 자사 주도로 타겟에 2월 첫째주부터 북미 대형 오프라인 채널 최초로 K뷰티 전용 상설 섹션이 마련된다고 24일...
다이소몰, 쿤달·메디필 등 '뷰티 신상대전' 2024-11-13 09:42:16
바이 블랑두, 성분에디터 등 새로운 뷰티 브랜드 제품을 모아 선보인다. 다이소몰은 또 '피부 고민 해결템'와 '카테고리별 뷰티템' 배너를 편성해 스팟집중케어 제품과 각질제거템, 마스크팩, 바디로션 등을 고객이 화장품을 사려는 목적에 맞게 제안한다. 쿤달 뷰티 리뷰 이벤트와 메디필 구매 이벤트 등...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 2024-11-04 17:35:01
매거진 에디터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웰라쥬, 비플레인, 닥터지, 메디큐브, 메이크프렘, 성분에디터, 스킨앤랩, 에이프릴스킨, 이즈앤트리, 프리메이, 퓨어엠 등 11개사도 참가해 K뷰티의 우수함을 알렸다. 김경일 화해 대표는 “이번 ‘K-Beauty Boost in NYC’ 행사는 K-뷰티의...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영양제 최저가 플랫폼을 개발한 기업 ‘밸런스’ 2024-10-24 22:54:57
큐레이션 연구하는 AI팀, 고객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해 주기 위한 에디터 그리고 물리적으로 배송을 처리해야 되는 물류 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작고 가볍고 효율적인 조직이 밸런스의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이 대표는 “H&B 플랫폼 사업으로 확장할 것”이라며 “화...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바이오던스, 성분에디터, 토리든, VT 등이 올영세일 기간 외국인 구매 비중이 높은 브랜드로 집계됐다. 글로벌몰 빅뱅세일에서는 국가별로 관심 상품군이 달랐다. 미국에선 선케어, 영국에선 피부 진정이나 잡티 개선 같은 피부결 관리 제품이 각각 인기를 끈다. 일본 고객은 슬리밍 등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