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0.1위안까지 가격 비교…첨단기술 질주에도 안 풀리는 중국 내수[글로벌 현장] 2025-12-05 10:22:46
꼭 필요한 속옷이나 신발 이외에 다른 제품은 구입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동일한 제품이라도 사이트별로 가격을 비교해 가장 싼 상품만 골랐다”고 덧붙였다. 빛바랜 광군절 분위기는 장기간 이어지고 있는 부동산 시장 침체와 내수 둔화와 무관하지 않다. 여기에 청년 실업률까지 높아진 상태라...
'관종' 되자마자 순식간에 돈방석…'주가 93% 폭등' 무슨 일? [선한결의 이기업왜이래] 2025-12-03 15:25:38
‘갈라치기 마케팅’을 벌인 것”이라며 “그간 이 기업이 속옷 브랜드 에어리 등을 통해 시도했던 'PC적 패션' 마케팅은 한계에 부딪혔다”고 평가했다.실질 매출은 'PC 브랜드'가 주도실적을 보면 시장 관심은 아메리칸이글이 끌었지만, 실질적인 매출 성장세는 속옷 브랜드 에어리가 주도했다. 올 3분기...
"직접 보고 살래요"…킴 카다시안이 만든 '21만원' 옷에 열광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1-24 07:25:23
등으로부터 2억2500만달러(약 3680억원)를 성공적으로 유치했다. 기업가치는 50억달러(약 7조3600억원). 경쟁사인 빅토리아 시크릿(28억6000만달러)과 언더아머(19억8000만달러)를 합친 것보다 큰 규모로, 역대 셀럽 브랜드 중 최고 가치다. 올해 스킴스의 예상 매출은 10억달러(약 1조4720억원)에 달한다. 스킴스는 어떻게...
[인천대학교 2025년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유기농 생리팬티와 유기농 전문 언더웨어를 만드는 기업 ‘싸이클린’ 2025-11-20 22:20:47
기업으로 생리 위생팬티 시장 초기에 진입해 실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성장했다. “제품력에 기반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중입니다. 고가의 유기농 원단을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기에 경쟁사에 비해 제조원가가 높아 과도한 마케팅 비용 지출을 지양하고 있습니다. 미국, 일본 유통 바이어의 제안을...
"뽀뽀하자"…딸뻘 비서 11차례 성추행한 60대男, 징역형 집유 2025-11-20 14:24:55
기업의 상무인 A씨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5월2일까지 11차례에 걸쳐 담당 여비서인 B씨(31)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그는 회사 사무실에 혼자 있던 B씨에게 다가가 "뽀뽀 한번 하자"며 뺨과 얼굴 등에 입을 맞췄다. 또 B씨의 손을 잡아 자기 속옷 속에 넣은 혐의도 받는다. 재판부는 "피해자의 아버지뻘...
외주 줘놓고 '직접생산확인' 장애인단체…法 "판로지원 취소 정당" 2025-10-27 16:14:42
농아인협회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한유원)이 협회가 받은 ‘직접 생산 확인’을 취소한 것을 취소해달라며 낸 행정 소송에서 지난 8월 원고 패소로 판결했다. 농아인협회는 속옷·운동복 등을 제조·납품하는 피복사업소와 배전반·자동제어장치 등을 제조하는 기전사업소를 운영하고 있는데, 두 사업소에서 생산하는...
유한킴벌리, 생리 중 운동 트렌드 반영한 '화이트 제로필' 23일 공개 2025-10-23 14:12:26
기업 유한킴벌리가 획기적인 유연함과 흡수력을 갖춘 신개념 생리대 ‘화이트 제로필’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처음부터 명확한 목적을 갖고 연구, 개발됐다. 유한킴벌리 서초연구소는 생리 중에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여성들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주목했다. 실제로, 유한킴벌리가 19~34세 미혼여성을 대상으로...
킴 카다시안이 속옷 입고 나오자…나이키 '대반전' 터졌다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10-04 22:37:25
보정속옷 브랜드 ‘스킴스(SKIMS)’에 베팅했다. 지난주 공식 론칭된 여성용 운동복 브랜드 ‘나이키 스킴스(NikeSKIMS)’는 나이키가 외부 기업과 손잡고 완전히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인 첫 사례다. 론칭 행사에서는 카다시안 일가가 나란히 같은 룩을 입고 등장했고, 세레나 윌리엄스·클로이 김·샤캐리 리처드슨 등...
스펙트라, 모유를 위한 모든 것…저장팩·핸즈프리 유축기 2025-09-02 16:05:22
기업 유진메디케어(대표 민병욱)의 브랜드 ‘스펙트라’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새로 신설된 유축용품 부문에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스펙트라는 “돌봄이 시작되는 순간 함께한다”는 철학을 담은 슬로건을 내세우며 지난 26년간 엄마와 아기를 위한 다양한 유축용품을 선보였다....
"실시간 속옷 차림 볼 수도"…신혼부부 발칵 뒤집힌 이유 2025-09-02 12:10:01
기업은 모두 보안 취약점에 관한 조치를 완료한 상태다. 정책 관리 점검에선 드리미 제품이 개인정보 관리에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름·연락처 등 사용자 개인정보가 유출될 우려가 있는 취약점이 발견됐다는 설명이다. 일반적인 사용환경에선 악용 가능성이 다소 낮지만 특정 수준 이상의 해커에 의해 악용될 소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