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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화장품 전자상거래 수출액 4년새 7배…"디지털 전환 뚜렷" 2025-12-21 06:05:00
유통이 국내 화장품 시장 성장의 실질적인 핵심축으로 자리 잡았다"며 "코로나19 유행 기간에 급증한 온라인 소비가 단기적인 특수에 그치지 않고, 모바일 기반 소비 환경 정착, 소셜미디어(SNS) 마케팅 확산 등과 맞물려 구조적인 전환으로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soho@yna.co.kr (끝) <저작권자(c)...
"서학개미 부추긴다" 질타에…증권사 해외투자 마케팅 중단 2025-12-18 18:12:51
이에 증권사는 당분간 해외 투자를 유도하는 신규 마케팅을 전면 중단하기로 했다. 금감원, 증권사 불러 압박…대통령실도 7대 기업 소집 환율 방어 다급해진 대통령실, 기업에 '달러 매도' 당근책 제시정부와 금융당국이 대기업과 증권사들을 대상으로 전방위 압박에 나선 것은 고공 행진하고 있는 원·달러 환율...
"은행, 달러 쌓아둘 필요 없다"…정부, 외환규제 풀어 환율방어 2025-12-18 17:55:11
달러의 원화 환전을 독려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이찬진 금융감독원장도 금융 상황 점검 회의를 열어 “증권사들이 단기적 수수료 수입 확대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닌지 심각한 우려를 표명한다”고 했다. 이에 증권사는 당분간 해외 투자를 유도하는 신규 마케팅을 전면 중단하기로 했다. 정영효/김형규/박주연 기자...
무보가 미국 1등 통신사 '삼성갤럭시' 쓰게 만든 금융기법은 2025-12-18 15:52:35
더 적극적으로 노출하는 마케팅을 펼 수 있다. 무보가 국내 기업의 수출 물량을 강제로 확보하는 전략이다.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제조사 간 생존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무보가 금융 기법으로 삼성전자의 북미 시장 점유율을 방어하는 방어하는 역할을 하는 셈이다. 과거 무보의 금융지원은 선박이나 발전소 같은...
"빵 대신 떡 먹는 2030"…23세 대학생의 아이디어, 매출 18억 'K-디저트'로 성장 2025-12-18 10:00:04
저당 떡”…기술과 마케팅으로 2030 사로잡다 더바른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더바른떡’은 100% 국내산 쌀과 천연 재료를 사용하면서도, 떡 소비를 가로막던 문제들을 ‘기술’로 해결했다. 가장 큰 걸림돌이었던 굳는 현상을 극복하기 위해 급속냉동·진공교반 기술을 도입해 해동 후에도 갓 만든 듯한 식감을 유지시키고,...
"수출 유망 소비재 한곳에"…중기부, K브랜드 위크 개최 2025-12-18 06:00:05
"수출 유망 소비재 한곳에"…중기부, K브랜드 위크 개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는 28일까지 소비재 분야 수출 유망 중소벤처기업 제품을 소개하는 '2025 K브랜드 글로우 위크' 행사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중기부는 행사 기간 성동구 성수동에 전시·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K패션과...
경동나비엔, 스마트홈 기업 코맥스 328억원에 인수 2025-12-17 18:38:52
1968년 설립돼 100여개국 이상에 제품을 수출해왔다. 경동나비엔은 주력 제품인 보일러와 온수기, 제습 환기청정기, 나비엔 매직 주방기기 등을 코맥스의 제품·서비스와 연동하면 스마트 홈 시스템의 통합 허브 기능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은 "코맥스의 제품과 브랜드 인지...
내년 중소기업 R&D에 2조2000억 지원…"성장사다리 복원할 것" 2025-12-17 17:00:26
전시·체험 등을 위한 공간을 마련한다. 소비재 수출 전략품목을 내년에 180개, 2030년까지 500개를 발굴하여 수출 지원사업에 우선 선정하고 입점·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플랫폼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K-온라인 수출 유망품목’을 발굴하고 바우처, 컨설팅·기획전 등을 지원한다. 민간 검증을 거친 ‘K-브랜드 전문...
경동나비엔, 코맥스 328억에 인수 2025-12-17 16:53:05
시스템의 통합 허브 역할을 기대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보일러, 주방 후드와 제습 환기청정기 등 각 제품의 상호 연동으로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은 “오랜 업력을 갖춘 코맥스의 제품 라인업과 브랜드 인지도를 활용해 시장 점유율과 영향력을 높이고, 각 제품의 연계를 통해 시너지를...
스몰캡도 AI가 주도, B2C 활용기업·우주산업 주목[베스트 애널리스트 추천 종목] 2025-12-17 11:04:26
증명하고 있다. 구글과 메타는 생성형 광고로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고, 아마존과 월마트는 AI 리테일과 맞춤형 추천 알고리즘으로 소비자의 구매 패턴을 실시간 예측하고 있다. 의료 영역에서는 템퍼스AI가 AI 기반 암 진단 등 정밀의료 상용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처럼 AI 응용 기업은 도입기를 지나 이미 대중화 단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