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년 전만 해도 '노재팬'이었는데 '깜짝'…일본 맥주 '1위' 굳혀 2025-11-23 16:36:36
협업해 글로벌 걸그룹 블랙핑크를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젊은 소비층 공략에 나선 것. 삿포로·에비스를 수입하는 엠즈베버리지 역시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SPC·팀홀튼 등에서 20년간 브랜딩을 담당한 최연미 상무를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영입해 브랜드 리포지셔닝에 박차를 가하고 ...
이마트24, 연말 대목 앞두고 주류 초특가 행사 진행…"최대 65% 할인" 2025-10-31 09:48:09
행사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하이네켄, 아사히, 수퍼드라이생맥주 등 인기 맥주 36종을 6개 1만4400원, 4개 1만2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마트24 주류팀 김경선 MD(상품기획자)는 “최근 국내 젊은 층 사이에서 포뮬러원의 인기가 높아진 만큼 ‘맥라렌’ 협업 위스키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아웃도어...
뚜껑 바꿨더니 '반응 폭발'…매대 깔리기도 전에 난리 난 음료 2025-09-14 13:38:46
귀띔했다. 비락식혜는 1993년 처음 선보인 이래 누적 판매량 20억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다. 회사 측은 전통 음료를 넘어 디저트·간식으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 풀오픈캔 채택으로 기대하는 효과는 상이하지만 2023년 선보인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도 풀오픈캔을 적용해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김봉구 한경닷컴...
아사히 수퍼드라이, 브랜드 앰배서더로 블랙핑크 발탁 2025-07-08 10:06:14
강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아사히 수퍼드라이가 동아시아 전체에서 통합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블랙핑크의 멤버 전원이 맥주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는 것 또한 이번이 처음이다. 아사히 수퍼드라이는 7월부터 각국에서 소비자 캠페인과 대규모 광고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7월부터...
팝업스토어 ‘아사히 트래블바(Asahi Travel Bar)’, 성수동서 내달 오픈 2025-06-24 15:50:50
다음과 같다. 아사히 수퍼드라이 &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존(일본 도쿄)은 도쿄 아사쿠사의 인기 포토스팟인 아사히맥주 본사 빌딩을 재현했다. 전 세계 5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인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세계관을 표현하는 동시에 아사히 수퍼드라이,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각각의...
롯데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새단장…485㎖제품도 출시 2025-05-22 10:20:32
롯데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 새단장…485㎖제품도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의 포장을 리뉴얼(새단장)하고, 다음 달 485㎖짜리 대용량 제품도 국내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상징적인 디자인인 은색 팔각형 패턴을...
빵·과자·라면까지 안 오른 게 없네…"장 보기가 무섭다" [이슈+] 2025-03-06 14:21:36
올렸다. 편의점 기준 아사히 수퍼드라이 캔제품(500㎖)은 4900원으로 400원 올랐고, 병제품(640㎖)은 5400원으로 900원 인상됐다. 이 밖에 빙그레는 더위사냥, 붕어싸만코 등 아이스크림과 커피 음료 일부 제품 가격을 200, 300원 올렸다. 웅진식품도 하늘보리(500㎖) 등 차음료 제품 가격을 10% 올렸고 자연은 시리즈와...
스타벅스 한잔 5000원 시대...지금도 비싼데 ‘초비상’ 2025-03-02 17:47:24
전날 맥주 가격을 최대 20% 올렸다. 편의점 기준 아사히 수퍼드라이 캔제품(500㎖)은 4900원으로 400원 올랐다. 병제품(640㎖)은 5400원으로 900원 인상됐다. 이 밖에 빙그레는 전날 부로 더위사냥, 붕어싸만코 등 아이스크림과 커피, 음료 일부 제품 가격을 200∼300원 올렸다. 웅진식품도 같은 날 하늘보리(500㎖) 등...
빵부터 맥주까지…3월에도 식품값 줄줄이 뛴다 2025-03-02 17:44:15
가격을 최대 20% 올렸다. 편의점 기준 아사히 수퍼드라이 캔제품(500mL)은 4900원으로 400원, 병제품(640mL)은 5400원으로 900원 인상됐다. 빙그레는 이달부터 더위사냥, 붕어싸만코 등 아이스크림과 커피, 음료 일부 제품 출고가를 200~300원 높였다. 웅진식품도 하늘보리(500mL) 등 차음료를 10% 올렸고 자연은 시리즈와...
지금도 죽을 맛인데…"더 오른다니 '갈수록 태산'" 2025-03-02 07:10:41
전날 맥주 가격을 최대 20% 올렸다. 편의점 기준 아사히 수퍼드라이 캔제품(500㎖)은 4,900원으로 400원 올랐고, 병제품(640㎖)은 5,400원으로 900원 인상됐다. 이 밖에 빙그레는 전날 부로 더위사냥, 붕어싸만코 등 아이스크림과 커피, 음료 일부 제품 가격을 200∼300원 올렸다. 웅진식품도 같은 날 하늘보리(500㎖)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