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코넛트리, 3중 히알루론산 함유…보습력 뛰어난 클렌징패드 2021-01-21 15:00:30
코코넛트리(대표 김종완·사진)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키노닉스’를 운영하고 있다. ‘근거를 가지고 이유있게 만든 제품’이라는 슬로건 하에 과학적 성분주의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운영한다. 키노닉스의 대표 제품은 ‘카모 원스텝 클렌징패드’다. 스킨케어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클렌징을 간편하게 끝낼 수 있어...
'아모레퍼시픽'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8일 연속 순매수(37.3만주) 2021-01-20 09:22:05
기능성 라인을 강화해 아시아 스킨케어 시장 내 입지확보를 위해 노력을 다할 것으로 예상됨.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25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선진뷰티사이언스 일반청약 경쟁률 1천988대 1…증거금 4.2조원 2021-01-19 16:59:02
설립된 선진뷰티사이언스는 자외선 차단제, 색조 화장품, 스킨케어 제품 등에 사용되는 원료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기업이다. 프랑스 화장품 업체 로레알, 샤넬 등에 원료를 납품하고 있다. 지난해 1~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357억원, 영업이익은 36억원이었다. 코스닥에는 오는 27일 상장될 예정이다. jhpark@yna.co.kr...
마스크 벗으면 색조화장품 다시 뜬다…화장품업계 선점 경쟁 2021-01-17 10:00:02
70%를 인수했다. 스킨케어 위주에서 색조 화장품으로 상품군을 강화하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팁시는 유튜버들이 소개하며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 사이에서 인지도를 높인 브랜드로, 립틴트와 아이라이너 등 색조 제품에 특화돼 있다.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은 최근 신년사에서 "색조는 럭셔리 대표...
실구매자 리뷰 약 4만 건… 누적 판매 100억 달성한 `모공앰플`,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3.2 2021-01-14 13:20:32
건에 달하는 특허 `모공앰플`이 주목받고 있다. 바로 스킨케어 브랜드 `디마르3`이 개발한 `시그니처 에스투드 프로텍터 3.2`다. 리뷰의 대다수는 `모공 부각이 줄어들었다`, `은은하고 신기한 광이 돈다` 등 긍정적인 내용이며, 장기간 사용한 소비자도 많았다. 제품에 만족해 재구매했다는 내용도 다수다. 한편, 이 제...
스킨이데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10억 상당 생필품 및 화장품 기부 2021-01-13 15:49:10
유의미하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스킨이데아는 ‘메디필’이라는 브랜드를 사용하는 업체다. 은 특허기술을 활용한 고기능 스킨 홈케어 브랜드로 약 300여종의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 세계 40여개국에 화장품을 수출하고 있다. 인천 북항단지에 연구개발(R&D) 센터를 추가로 개설하여 유산균 및 콜라겐...
아모레퍼시픽, AI 기술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CES 혁신상 수상 2021-01-13 15:14:18
넣었기 때문에 얼굴 부위별 맞춤형 스킨케어가 한 번에 가능하다. 또 한꺼번에 많이 제조하지 않고 사용할 때마다 즉석에서 토너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위생적인 것도 장점이다. 박원석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기반혁신연구소장은 “2년 연속으로 CES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의 스마트 뷰티 혁신 기술을 세계에 선보인 건...
"한국 싫어도 ○○은 좋아"…일본서 2000만개 팔린 대박 상품 2021-01-11 18:20:58
만 15∼24세 여성 6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구매 선호도 조사인 '시부야109랩. 트렌드 대상 2020'에서 다수의 한국산 제품이 상위권에 올랐다. 조사 부문 총 8개 중 드라마·방송, 화장품·스킨 케어, 패션 부문, 카페·음식 부문, 홈 카페 부문 등 5개에서 한국발 제품이 순위에 올랐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플렉스온, 맞춤형 화장품 ‘블렌드온’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개최 2021-01-11 14:20:49
성분을 커스텀 블렌딩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한 계절 또는 환경적 요인을 고려해 2개월마다 재측정한 현재의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이 결과를 바탕으로 매 2개월마다 나만의 맞춤 화장품을 집으로 직접 받아 볼 수 있다. 커스텀 블렌딩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블렌드온은 자연에서 얻은 피부...
마크로젠, 마이지놈스토리 더플러스 리뉴얼 출시 2021-01-11 12:40:13
정밀의학업체인 마크로젠은 유전자 검사를 통한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마이지놈스토리 더플러스(My Genomestory™ The Plus)` 검사항목을 확대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로써 마크로젠은 국내 최다 항목인 73종의 유전자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이번에 공개된 `마이지놈스토리 더플러스`는 최근 마크로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