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별한 사람과 소중한 시간…연말엔 '경험'을 선물하세요 2025-12-17 15:55:47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전면에 내세운 이유다. 신세계백화점은 기존 프리미엄 슈퍼마켓이었던 ‘SSG푸드마켓 청담점’을 전면 리뉴얼해 백화점 밖에서 신세계의 큐레이션 역량을 집약한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을 지난 10일 선보였다. 지하 1층에 들어선 프리미엄 식품관 ‘트웰브’는 유통업계의 통념을 깼다. ‘패션...
현대백화점 "TV서 보던 그 화장품이네"…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본다 2025-12-17 15:46:20
스킨케어 제품을 전면에 내세운 이유다. 상품 구성(MD) 경쟁력은 현대홈쇼핑이 지난 20년간 쌓아온 ‘소싱 노하우’에서 나온다. 매장에는 이미 TV 방송을 통해 품질 검증을 마친 120여 개 브랜드, 800여 종의 상품이 진열된다. 대량 매입을 통해 단가를 낮춘 ‘바잉 파워’를 앞세워, 백화점 퀄리티의 제품을 온라인...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日 메가와리 뷰티 카테고리 1위 2025-12-17 15:27:49
이상 성장했다. 메디큐브 스킨케어 화장품과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가 고른 판매 분포를 보인 결과다.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는 11월 21일과 12월 2~3일 동안 뷰티 전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으며, 행사 기간 기준 뷰티 카테고리 최종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제로’, ‘PDRN’, ‘콜라겐’ 라인...
에이치이엠파마 → HEM파마 사명 변경…내년 日시장 공략나서 2025-12-17 10:15:52
헬스케어를 넘어 신약개발, 코스메틱, 헬스케어 로봇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시장 리딩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HEM파마의 핵심 경쟁력은 독자 개발한 PMAS(Personalized Pharmaceutical Meta-Analysis Screening) 플랫폼이다. PMAS는 개인의 마이크로바이옴을 정밀 분석해...
에이피알 "일본 큐텐 할인 행사서 매출 180% 증가" 2025-12-17 10:03:09
180% 이상 늘었다고 17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행사에서 메디큐브 스킨케어 화장품과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가 고르게 판매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는 행사 기간 뷰티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냈다. 또 '홀리데이 스킨케어 세트'와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미...
마이크로바이옴으로 스킨케어 확장…에이치이엠파마·씨앤씨인터내셔널 맞손 2025-12-16 11:37:28
스킨케어 연구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협력 과정에서 개발되는 연구 성과를 통해 새로운 가치 창출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수아 씨앤씨인터내셔널 대표는 “당사의 혁신 제형 개발 역량에 에이치이엠파마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기술을 더하면 차별화된 스킨케어...
발렌라이프, 오는 18일 더현대 서울 ‘더웰니스하우스’ 매장 오픈 2025-12-15 10:51:07
매장에서는 수면·이너뷰티·에너지케어에 이르는 웰니스 카테고리와 뷰티 카테고리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입점 브랜드로는 글로벌 호호바 스킨케어 브랜드 ‘핑크원더’, 인플루언서 김소영이 론칭한 웰니스 브랜드 ‘세렌’, 슬로우에이징 뷰티브랜드 ‘커브드’를 비롯해, 하우스오브비, 리필드, 드링커버리, 녹...
올해 가장 잘 팔린 뷰티템은?…무신사,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진행 2025-12-15 10:36:04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헬스&디바이스 등 5개 카테고리의 총 45개 부문별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각 부문 1위에 오른 상품에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각 부문 1위 브랜드와 인기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이 협업한 한정판...
무신사, 올해 인기 뷰티 브랜드 한자리에…'2025 뷰티 어워즈' 2025-12-15 08:29:53
후기 수 등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프래그런스, 헬스&디바이스 등 5개 카테고리에서 45개 부문별 최고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선정했다. 무신사는 각 부문 1위를 차지한 브랜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각 부문 1위 브랜드와 인기 애니메이션...
"다이소엔 없다"…이마트서만 팔았더니 '인기 폭발'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15 06:00:03
제이준 등과 협업한 '4950원짜리'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최근 출시했다. '다이소 견제' 나선 '마트-뷰티 동맹' 뷰티업체 입장에서도 대형마트와의 협업이 필요하다. 신생 브랜드를 출시할 때 가장 큰 과제는 유통채널을 뚫는 것인데, 대형마트와 브랜드를 공동 기획하면 손쉽게 판로를 확보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