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발렌라이프, 오는 18일 더현대 서울 ‘더웰니스하우스’ 매장 오픈 2025-12-15 10:51:07
스킨케어 브랜드 ‘핑크원더’, 인플루언서 김소영이 론칭한 웰니스 브랜드 ‘세렌’, 슬로우에이징 뷰티브랜드 ‘커브드’를 비롯해, 하우스오브비, 리필드, 드링커버리, 녹트리서치가 있다. 더 웰니스 하우스 관계자는 "우리는 물건을 파는 곳이 아니라 고객의 더 나은 삶을 함께 고민하는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며...
“한국은 화장품 사업 최적지…창업하거나 화장품 ETF를 사라” 2025-12-01 09:57:59
글라스 스킨(유리처럼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이 미국에서 조롱거리였어요. 화장품을 하나만 바르면 되지, 5~6개씩 바를 필요가 있느냐는 이야기를 했죠. 그런데 K-콘텐츠가 확대된 이후에는 분위기가 달라졌잖아요.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한류가 더 오래 갈 것이라는 분석도 있어요. 지금의 한류는 의식주의 영역에 두루...
M&A 최고의 로이어는 율촌 박재현·세종 장재영·태평양 김목홍[2025 대한민국 베스트 로펌&로이어] 2025-11-28 09:06:10
서린컴퍼니(‘라운드랩’ 브랜드) 지분 100%와 파인트리파트너스가 보유한 스킨푸드 지분 100%를 ‘한국판 로레알’로 불리는 구다이글로벌에 매각하는 거래도 마무리했다. 장재영 변호사는 “한국 경제의 구조와 트렌드가 격변하는 2025년 한 해 여러 유형의 대형 거래에 관여하게 된 것에 대해...
기아, 북미 시장 핵심 차 '올 뉴 텔루라이드' 세계 최초 공개 2025-11-21 09:32:41
스포츠 NBA의 30개 팀을 테마로 하는 디스플레이 스킨도 적용할 수 있다. 주행안전과 관련해서는 △특정 조건에서 자동 차선변경을 지원하는 고속도로 주행보조(HDA) △차로 유지 보조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안전 하차 경고 △사각지대 충돌 방지 보조 등 사양에 따라 최대 29개의 ADAS(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 기능을...
빈데미아코스메틱 PDRN 재생크림, 글로우픽·앳코스메 한국 어워드 수상 2025-11-19 14:07:21
개발된 스킨케어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리쥬베닐 PDRN-TX+ 1500 크림은 PDRN 1,500ppm을 중심으로 트라넥삼산,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병풀 추출물, 7종 콜라겐 등을 조합해 피부 회복과 보습, 탄력 케어를 동시에 고려해 개발했다. 이번 수상과 함께 빈데미아코스메틱은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진행한다. 리쥬베닐...
셀트리온홀딩스, 셀트리온 주식 3,382억원 추가 매입 결정 2025-11-10 10:55:35
약 500억원, 계열사인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약 500억원 규모로 셀트리온 주식을 매입했고, 셀트리온 임직원들도 약 400억원 규모의 우리사주 매입에 동참한 바 있다. 오늘 발표된 홀딩스의 추가 주식 취득까지 완료되면 그룹 전체에 걸쳐 올해에만 약 1조8,500억원 규모의 셀트리온 주식 매입을 진행하게 된다. 이런 행보는...
나홀로 웃은 '크래프톤'…올해 누적 영업익 1조 넘겼다 2025-11-04 16:56:15
매출 기록을 찍었다. 펍지 매출은 에스파, 지드래곤, 프랑스 최고급 자동차 브랜드 부가티 등 컬래버레이션 콘텐츠가 견인했다. 화제성과 트래픽 상승세 선순환을 이끈 것이다. 모바일 부문은 글로벌 프랜차이즈 ‘트랜스포머’ 테마 모드, 성장형 스킨 엑스-수트 등 콘텐츠 다각화와 강력한 라이브 서비스로 글로벌 유저의...
크래프톤, 3분기 누적 영업이익 최초 1조원 돌파 2025-11-04 16:31:20
에스파, 지드래곤 등 유명 아티스트와의 협업과 프랑스 고급 자동차 브랜드 부가티 등과의 컬래버레이션 등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였던 것이 화제성과 트래픽의 상승세로 이어졌다. 모바일 부문에선 글로벌 프랜차이즈 ‘트랜스포머’ 테마 모드, 성장형 스킨 ‘X-Suit’ 등 콘텐츠 다각화와 강력한 라이브 서비스가 성장을...
더마소드, 현업 피부 관리사 대상으로 한 ‘에스메틱 세미나’ 진행 2025-10-23 11:16:25
방식, 흡수 메커니즘, 성분 적용 순서 등 ‘스킨케어의 방법론’에 집중하여 차별화된 교육 내용을 제공했다. 특히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피부관리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활용 가능한 전문 지식을 전달함으로써 브랜드의 과학적 신뢰도 강화와 동시에, 피부 전문가와의 B2B 파트너십 확대, 현장 피드백을 통한 제품 개선...
더마소드, 과학 기반 피부 관리사 교육으로 전문가 역량 강화 2025-10-23 10:44:19
‘스킨 케어 방법론’에 집중된 교육 내용을 제공함으로써, 현업에 종사하는 피부 관리사에게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활용 가능한 전문 지식을 전달하였다. 더마소드 관계자는 “전문가 교육 세미나를 통해 과학에 기반한 브랜드 기술의 신뢰도를 높이고, 현업 피부 관리사들의 현장 피드백을 수용하고자 했으며, 더마소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