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방어·딸기·굴…제철 먹거리 행사 풍성 2025-12-06 07:00:18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크리스마스 하우스' 팝업스토어를 내년 1월 5일까지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와 소품, 기프트아이템 등 3천500여종의 시즌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 9층 키네틱그라운드에서는 11일까지 K디자이너 브랜드 '포유어아이즈온리'의 홀리데이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창업자부터 천재 디자이너까지…티파니 빛을 완성한 3명의 거장 2025-12-04 16:56:15
럭셔리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 이야기다. 티파니가 오랜 세월 빛날 수 있었던 것은 보석보다 더 찬란했던 인물들이 있어서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 열리고 있는 전시 ‘위드 러브, 서울(With Love, Seoul)’은 티파니의 영광을 만든 주역을 소개한다. 창립자 찰스 루이스 티파니, 그의 아들이자 티파니의...
19세기 초 뉴요커 홀린 문구점에서 피어난 티파니의 188년 2025-11-26 19:08:06
자리잡는다. 188년간 그 역사를 이어온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의 이야기다. 티파니가 오랜 세월 빛날 수 있었던 것은 찬란히 쌓인 역사와 그 역사를 써 내려간 다양한 인물들 덕분이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 진행 중인 전시 ‘With Love, Seoul’는 티파니의 영광을 만든 세 명의 주역을 소개한다. 창립자...
'2만원짜리 뷔페' 가성비 입소문 나더니…MZ 타깃 팝업까지 2025-11-25 11:13:11
스토어(팝업) ‘하우스 오브 애슐리(House of Ashley)’를 연다. 내년 3월 문을 여는 애슐리퀸즈 성수점 부지에 매장이 들어서기 전에 먼저 문을 여는 브랜드 홍보용 첫 팝업이다. 애슐리퀸즈 팝업은 외식 메뉴를 단순 체험하는 수준에서 더 나아가 브랜드 세계관·스토리·헤리티지를 알리는 전시 형태 공간으로 꾸며질...
기아, 북미 시장 핵심 차 '올 뉴 텔루라이드' 세계 최초 공개 2025-11-21 09:32:41
하우스 상단 펜더에서 시작해 측면을 가로지르는 유니크한 캐릭터 라인은 선과 면의 극적인 조화를 통해 당당하고 강인한 느낌을 극대화한다. 실내는 도시적인 안락함과 자연의 평화로움이 경계 없이 조화된 공간을 추구해 수평적이고 와이드한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탑승자를 부드럽게 감싸는 랩어라운 스타일을 구현했다....
"올해도 폭설 내리나"…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한겨울용 패션 소비 늘었다 2025-11-21 09:00:04
스토어의 시즌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를 할인가에 제공하고, 라룸 라떼 융기모 스커트, 배드걸 방한 트루퍼햇, 모래하우스 퀼팅 패딩 팬츠 등 한겨울 상품을 선보인다. 할인 쿠폰과 다양한 특가 코너, 라이브 방송 등 풍성한 고객 혜택을 마련해 겨울 의류에 대한 구매 부담을 낮췄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작년 폭설과...
"이 와인 봐, 너무 귀여워"…술 안마시는 MZ들도 홀딱 반했다 2025-11-18 15:13:48
2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샴페인 하우스의 대표 제품으로, 칸 영화제 공식 샴페인이자 주요 와인 평론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프리미엄 샴페인이다. 블랙과 골드 포인트 키링이 포함된 패키지는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이번 MNH 에디션은 롯데마트, 롯데슈퍼, 보틀벙커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송지오(SONGZIO) X 엘리엇 에밀(HELIOT EMIL), 협업 컬렉션 출시…프로젝트 성공 사례로 주목 2025-11-18 10:00:00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느와'에서 진행된 콜라보레이션 런칭 행사에는 송지오의 엠버서더 에이티즈 성화와 배우 최희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른 아침부터 몰린 팬들과 국내외 매체의 취재 열기로 현장은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이번 송지오와 엘리엇 에밀의 협업은 단순한...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서촌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2025-11-13 10:06:54
오는 14일 서울 서촌에 브랜드 최초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인 ‘지이크 서촌 하우스(SIEG SEOCHON HAUS)’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은 지이크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서촌은 경복궁과 맞닿은 역사·문화 중심지로 고택과 오래된 골목이...
안경 대신 초대형 조형물…미술관 변신한 젠틀몬스터 매장 2025-11-11 17:27:44
생산 촉진예술과 상업 공간을 결합한 하우스 노웨어 서울의 전략은 오프라인 경험이 온라인 콘텐츠 공유를 촉발하고, 이것이 다시 새로운 오프라인 방문객 유입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도록 설계됐다. 제품이 아닌 ‘공간 경험’ 자체가 브랜드 마케팅의 핵심 동력이 된다. 젠틀몬스터는 이런 전략을 기반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