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더위 피할 팝업부터 수박·냉면 할인 판매까지 2025-05-24 07:00:01
=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다음 달 5일까지 인기 양봉 유튜버 '프응'이 론칭한 꿀 전문 브랜드 '바이비'(Vibe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에서는 다양한 꿀 제품과 꿀을 활용한 음료·베이커리를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꿀로플, 꿀크림라떼, 미니 벌꿀 3종 세트, 꿀 3종 실속 선물세트 등이...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명품거래 플랫폼 시크앱(CHIC),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2025-04-23 15:59:20
절차와 정품 인증 시스템을 기반으로 명품시계 위탁, 판매 등 전 과정에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3월에는 국내 최고 수준의 설비와 기술력을 갖춘 명품시계 전문 서비스센터를 서울 강남에 오픈하여 고객 사후 서비스를 포함한 전방위적인 명품시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 제휴를...
'명품백' 김건희 vs '법인카드' 김혜경…여사 전쟁 계속된다 2024-02-12 13:46:03
지나면서 '총선 시계'가 빠르게 돌아가기 시작했다. 각 정당은 공천 작업 마무리에 속도를 내고, 여야 정당을 탈당해 세력화를 꿈꾸는 제3지대도 연합 전략을 짜기 위해 골몰할 예정이다.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인 김건희 여사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부인인 김혜경 여사를 둘러싼 '가십 전쟁'도...
SSG럭셔리 개편…e커머스 '명품 경쟁' 후끈 2024-01-07 18:00:53
전문관을 처음 선보였다. 이후 꾸준히 상품과 서비스 역량을 키웠다.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인 ‘피아제’ 신제품을 세계 최초로 단독 선출시하고 e커머스 업체로는 처음으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워치’를 입점시켰다. 이런 전략에 힘입어 SSG닷컴의 명품 매출은 매년 증가했다. 주문 회원 수도 꾸준히 늘었다....
쿠팡 '6500억' 파격 베팅한 이곳…너도나도 뛰어들었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1-07 15:46:44
연계성을 앞세워 지난 2022년 7월 명품전문관을 처음 선보였다. 이후에도 꾸준히 명품 역량을 키우는 데 집중하고 있다.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인 ‘피아제’의 신제품을 세계 최초로 단독 선출시하고 e커머스 업체로는 처음으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 워치’를 입점시킨 게 대표적이다. 이에 SSG닷컴의 명품...
더현대닷컴, '롤렉스 창업자' 한스 빌스도르프 브랜드 '튜더(TUDOR)' 론칭 2023-07-12 10:26:09
한스 빌스도르프(Hans Wilsdorf)가 높은 품질의 시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더현대닷컴은 튜더 공식 온라인 브랜드관을 열고 대표적인 모델인 블랙 베이(Black Bay) 라인을 비롯해 스포츠·클래식·여성용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더현대닷컴은 고객의 배송 우려를 덜기 위한 안전...
"달러 뭉치가 운구차에"…마이애미서 본 비트코인의 미래 [한경 코알라] 2023-06-07 08:28:13
시간을 알려주는 시계처럼 비트코인 블록으로 표현되는 시간을 나타낸다. 평소 비트코인을 블록체인이 아니라 ‘타임체인’이라고 자주 표현하는 마이클 세일러가 행사장에서 이 예술품을 보고 매우 좋아했으며, 그날 저녁 예술가를 자신의 마이애미 집으로 초대하여 직접 코덱스를 구매했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디지털...
[박수진의 논점과 관점] 그럼 소는 누가 키우나 2022-10-11 17:29:55
짜기와 시계제로 상황에 옴짝달싹 못 하고 있다. 정치는 정쟁(政爭)에 날 새는 줄 모른다. 공직사회가 제 역할을 해줘야 할 때다. 외환위기와 카드사태, 그리고 글로벌 금융위기 때 그렇게 나라가 버틸 수 있었다. 그 어느 때보다 묵묵히 맡은 바 일을 해나가는 공복(公僕)이 필요하다. 관세청의 우직한 우공이산(愚公移山)...
"200만원짜리 男 티셔츠, 매장 들어온 당일 완판 됐어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9-24 16:56:37
전문관으로 꾸몄습니다. 하이엔드 레디투웨어(RTW) 브랜드 '톰포드', 도메니코 돌체&스테파노 가바나 듀오 디자이너가 1985년 선보인 '돌체앤가바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의 '발렌티노' 등 최근 2030 남성이 선호하는 고급 남성 브랜드들이 포진했습니다. 루이비통 맨즈,...
2030 잡았더니…날아오른 현대백화점 2022-02-10 17:24:17
등 주요 점포의 영패션전문관을 리뉴얼하면서 무신사 등 패션 플랫폼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를 적극 유치하기도 했다. 지난해 백화점업계 중 처음으로 2030 전용 VIP 멤버십 ‘클럽YP’를 선보였다. 면세점도 외형을 키웠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지난해 매출은 1조5912억원으로 전년 대비 155.7% 증가했다. 영업적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