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개점 2025-12-16 10:10:47
도쿄 파르코 시부야점 4층에 더현대 글로벌 정규 리테일숍을 연데 이어, 내년 상반기 일본 도쿄의 대표 번화가인 오모테산도 쇼핑 거리에 위치한 쇼핑몰 오모카도 3층에 약 660㎡(200평) 규모의 더현대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도 예정돼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거점 전략으로 현지...
유럽·중동까지…'K패션 신화' 쓰는 하고하우스 2025-12-14 18:24:23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을 열었다. 최근 제니, 아이브 등 아이돌그룹이 사복으로 입으면서 해외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매출 3년 새 4.5배로 급증2017년 홍정우 대표가 패션 플랫폼으로 시작한 하고하우스는 2020년 대명화학의 투자를 받으며 본격적으로 ‘패션 인큐베이터’ 사업에 나섰다. 마뗑킴, 드파운드...
도쿄 부동산의 불편한 진실…日 투기세력이 98% [더 머니이스트-김용남의 부동산 자산관리] 2025-11-28 06:30:10
추오구, 미나토구, 신주쿠구, 분쿄구, 시부야구 등 도심 6개구에서는 7.5%까지 상승했지만, 이는 초고가 프로젝트가 특정 시기에 집중 공급될 때 흔히 나타나는 지역적 편차로 볼 수 있습니다. 국가별로는 대만 192채, 중국 30채, 싱가포르 21채 순이었으며, 이는 도쿄 전체 분양 물량과 비교할 때 시장을 좌우하기에는...
조현철 장편 데뷔작 '너와 나' 일본서 정식 개봉 2025-11-17 16:53:06
시부야에 위치한 PARCO WHITE CINE QUINTO의 스크린을 통해 현지 관객과 만났다. 한국 영화의 새로운 감수성을 보여준 작품으로, 예술영화 전문 배급사 PARCO가 수입·배급하는 첫 한국영화라는 점에서 뜻깊다. PARCO는 직전 배급작 '브루탈리스트'에 이어 '너와 나'를 일본 시장에 소개하며 본격적으로...
"내수만으론 안돼"…K뷰티·패션 앞세워 해외 진출하는 백화점 2025-11-05 11:53:22
프렝땅과 협력했다. 지난달부터 운영을 시작한 일본 시부야 팝업스토어는 일본의 랜드마크 쇼핑몰 ‘시부야109'와 손잡았다. 매출도 늘고 있다. 신세계에 따르면 하이퍼그라운의 올 1~10월 해외 팝업스토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2배 가량 증가했다. 반면 현대백화점은 자체 매장을 상설 운영하는 방식을 펴고 있다. 지...
마뗑킴, 센트럴그룹 손잡고 태국 진출…글로벌 유통망 본격 확대 2025-10-30 14:30:21
K패션과 한국 문화의 인기가 높다는 점에 주목해 시장 진출을 결정했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마뗑킴이 아시아를 비롯해 북미·동유럽 시장에 이어 동남아 대표 시장인 태국으로 추가 진출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 글로벌 무대에서 영향력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뗑킴은 지난해 10월 홍콩에 해외...
도쿄 부동산 시장의 변화가 한국에 주는 시사점 [더 머니이스트-김용남의 부동산 자산관리] 2025-10-30 06:30:08
도심 6구(치요다·주오·미나토·신주쿠·분쿄·시부야)의 평균 호가는 70㎡당 1억7550만엔(약 16억5000만원)으로 전월 대비 3% 상승하며 2004년 이후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특히 치요다구는 2억5103만엔(약 23억6000만원)을 기록해 불과 8개월 만에 2억엔에서 2억5000만엔으로 뛰었습니다. 반면 아다치구(足立?)나...
현대백화점, 日·대만에 매장…K브랜드의 글로벌 전초기지 2025-10-09 16:12:30
파는 백화점’으로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새로운 시도에 나선 것이다. 틸화이트는 단순한 카페 매장이 아닌 고객의 취향과 감성을 반영한 실험적인 공간으로 ‘친숙하지만 새로운 조합’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매일 아침 갓 구운 식빵과 스페셜티 커피를 통해 틸화이트만의 섬세하고 독창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K외식 무덤' 넘더니…日서 70만명 홀린 맘스터치의 자신감 2025-09-30 16:46:41
솔라도 하라주쿠점’은 140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인근 하라주쿠역, 메이지진구마에역 등과 접근성이 뛰어나다. 맘스터치 하라주쿠점은 K외식의 무덤으로 불렸던 일본 시장을 개척한 시부야점의 성공을 이어가겠다는 목표다. 젊은 여성 소비자와 해외 관광객이 모여드는 하라주쿠는 도쿄의 최신 트렌드 발신지 중...
맘스터치, 도쿄 하라주쿠 최대 번화가에 직영 2호점 개점 2025-09-30 11:29:39
또 하라주쿠점 오픈 기념 한정으로 치즈싸이버거세트와 핫치즈빅싸이순살 2조각으로 구성된 '사쿠사쿠 세트'를 출시한다. 개점 당일 첫 고객에게는 싸이버거 365개를 제공하는 마케팅도 행사도 준비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작년에 개점한 시부야 1호점으로 일본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며 "일본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