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킨케어 브랜드 ‘엘렌실라’ 사계절 사용 선크림 신제품 출시 2024-04-26 15:15:18
티트리잎추출물과 병풀추출물 등 티트리와 시카의 핵심 유효성분을 담은 T-CA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진정 기능성까지 고려했다. 또한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할 수 있도록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세라마이드, 8종 히알루론산 등 수분성분의 흡수율과 부착률을 높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밖에 △자외선으로 인한...
'강진' 日노토반도 원전제어봉 관련 부품 이탈…"안전 영향없어" 2024-04-17 14:29:03
중부 이시카와현 노토반도 내 원자력 발전소에서 원자로 압력용기 하부의 제어봉 관련 부품이 탈락한 사실이 확인됐다고 교도통신이 17일 보도했다. 원전 운영사인 호쿠리쿠전력은 지난 3월 노토반도 시카(志賀) 원전 1호기 점검 과정에서 제어봉 구동 기구를 덮고 있는 금속통 지지 장치에서 이런 이상을 발견했다고 이날...
日 e커머스 할인행사, 주인공은 K뷰티 2024-04-11 18:15:01
제품은 아누아의 레티놀 세트였다. VT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와 코스드바하의 아젤라산 세럼이 뒤를 이었다. 뷰티뿐 아니라 패션 부문에서도 K팝 아이돌이 착용한 모자 제품이 판매량 1위에 올랐다. 스마트폰·이어폰 부문에선 다섯 분기 연속 한국 e심(eSIM)이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일본 관광객들의 한국 ...
"대박 났대"…다이소 뒤집은 '이 회사' 한 달 새 27% 껑충 2024-04-09 11:32:10
니들)이 피부를 자극하면서 진정과 재생을 돕는 시카 추출물과 결합해 화장품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 제품이다. 일본에서 먼저 출시해 현지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큰 인기를 얻었다. 작년 9월엔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 입점해 히트를 쳤다. 기존 제품(50ml) 대비 용량을 크게 줄인 다이소 전용 제품 ‘VT 리들샷...
'J팝 음원강자' 요루시카 테마 카페 열린다 2024-04-08 17:19:16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특별히 요루시카의 인기곡 가사를 한국어와 일본어 병기 전시해 팬을 포함해 팝업 카페를 찾은 모든 손님이 음악을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이번 테마 카페에서는 아티스트의 사인이 담긴 제품과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점 굿즈들도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G마켓, 화장품과 소주의 만남 '토니모리X참이슬' 굿즈 출시 2024-04-05 09:05:41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카밍 수분크림'과 '어성초시카 퀵카밍 앰플'에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 커플 소주잔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이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5% 할인쿠폰을, G마켓의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0%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G마켓은 해당 상품 판매 첫날인...
'다이소 품절 대란' VT 리들샷…이번엔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8:13:23
미세침(마이크로 니들)이 피부를 자극하면서 시카 추출물의 피부 흡수를 돕는 제품이다. 일본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과 라쿠텐 등에서 메가와리(메가할인) 누적 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의 성과를 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에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도 차지했다. 국내에서는 같은 해 9월 다이소 ...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시카 추출물과 결합해 화장품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 제품이다. 일본에서 먼저 출시된 리들샷은 현지에서 입소문이 퍼지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일본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과 라쿠텐 등에서 메가와리(메가할인) 누적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 성과를 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의...
롯데·신라 "실적 효자"…부티크 호텔 출점 경쟁 2024-03-28 18:20:35
L7 시카고점 개장한다. 신라스테이와 L7은 ‘비즈니스호텔’에 가까운 모델이다. 객실 수는 200~300여 개로 신라호텔 서울(464실)·롯데호텔 서울(1015실)보다 적고, 숙박료도 절반 수준이다. 하지만 여느 3~4성급 비즈니스호텔과는 다르다. 호캉스 수요까지 잡기 위해 럭셔리 호텔에 있을 법한 시설과 서비스로 차별화를...
'초럭셔리' 뺨치는 실속…'4.5성급' 호텔 앞세워 출점 경쟁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3-28 16:12:31
L7 시카고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신라스테이와 L7은 각사 브랜드 라인업에서 ‘럭셔리’보다는 ‘비즈니스 호텔’에 가까운 모델이다. 객실 수도 신라호텔 서울(464실)·롯데호텔 서울(1015실)에 비해 적은 200~300여개고, 숙박료도 절반 수준이다. 하지만 여느 3~4성급 비즈니스 호텔과는 다르다. 호캉스 수요까지 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