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럭시 15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톱10' 절반이 구글 등 온라인 기업 2025-12-14 18:22:46
롯데월드 어드벤처(6위), 대한항공(7위), 신라면(8위)이 10위권 안에 들었다. 순위가 많이 오른 브랜드 중에서는 민생회복지원금 수혜를 누린 편의점이 많았다. GS25(54위)가 15계단 뛰어올랐고, CU(67위)와 세븐일레븐(71위)도 10계단 이상 순위가 올랐다. 쿠팡은 올해 11위에 올랐으나 최근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사고가...
삼성 갤럭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5년 연속 1위 2025-12-14 07:01:01
│8 │신라면 │ -│ ├────────────┼────────────┼───────────┤ │9 │넷플릭스│▲ 10 │ ├────────────┼────────────┼───────────┤ │10 │구글│▼ 3 │ ├────────────┼────────────...
올해 가장 많이 팔린 과자는? '케데헌' 열풍 탄 이 제품 2025-12-11 14:58:18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 패키지에 헌트릭스, 사자보이즈, 더피 등 캐릭터를 넣었다. 제품의 특징과 스토리 세계관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케데헌 패키지는 디자인 업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농심은 11일 2025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케데헌 신라면&새우깡’...
SSG닷컴, '고래잇페스타' 주말 신선·가공식품 최대 반값 2025-12-05 09:01:37
최대 50% 할인된 6천∼7천원대 가격에 판매한다. 농심 신라면김치볶음면(137g·4입)은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되며 하겐다즈 메가 파인트 아이스크림 3종(딸기·바닐라·초콜릿)은 1+1으로 판매한다.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선물 세트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 창립 기념 행사 '고래잇페스타'...
"현실서 '케데헌' 라면 맛본다"…농심, 신라면컵 3종 한정 출시 2025-12-01 09:15:34
요소를 구현했다. 스파이시퀸컵은 기존의 오리지널 신라면컵보다 맵기를 2배 강화한 강렬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농심은 신제품 3종을 세계 시장에도 선보인다. 내년 1월 말 미국을 시작으로 호주, 캐나다 등 국가별로 신제품 3종을 순차 출시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과 신라면컵을 통해 소비자들이 콘텐츠를 '...
연간 1600만명 찾는 '레드포스 PC방', e스포츠 복합문화공간으로 성장 2025-11-21 16:43:47
농심의 대표 제품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도 운영한다. 너구리·신라면·김통깨 라면을 기반으로 한 ▲해장신토구리 ▲신탄탄면 ▲김통깨 라밥 등은 MZ 세대의 취향을 겨냥한 메뉴로, 브랜드의 독창성과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미국 명문 요리학교 CIA(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출신 셰프진과의...
산업도시 구미의 반전…라면·벚꽃·야시장축제 '대박' 2025-11-20 18:30:07
신라면 생산의 75%를 담당하는 농심 구미공장을 기반으로 K라면 중심지라는 도시 자산을 재해석했다. 구미 라면축제에서만 갓 튀긴 라면을 구매할 수 있는 차별성을 백분 활용한 결과다. 갓 튀긴 라면 판매량은 2023년 6만 개, 2024년 26만 개, 올해 50만 개로 늘었다. 방문객의 접근성에 중점을 두고 구미역이 있는 도심...
농심, '신라면 툼바' 日 히트상품 베스트30 올라…'라면 왕국' 입맛 사로잡아 2025-11-19 15:21:25
‘신라면 툼바’가 한국 라면 최초로 이름을 올리며 일본 내 K푸드 열풍의 중심에 섰다. 닛케이 트렌디는 니혼게이자이신문사가 발행하는 월간지로, 매년 발표되는 ‘히트상품 베스트30’은 판매 실적, 혁신성 등을 종합 평가해서 한 해 일본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닛케이 트렌디는 신라면 툼바를 “인스턴트...
도심형 축제의 성공 모델, 구미 축제 방문객 100만 시대 열어 2025-11-19 11:00:05
‘갓튀긴라면’이라는 독창적인 콘텐츠 기획력이다. 국내 신라면 생산의 75%를 담당하는 농심 구미공장을 기반으로 K-라면 중심지라는 도시 자산을 재해석하고 구미라면축제에서만 갓튀긴라면을 구매할 수 있다는 데서 독보적인 차별성을 자랑하고 있다. (갓튀긴라면 판매랑 2023년 6만개 → 2024년 26만개 → 2025년 50만...
농심, 신라면 최초 앰배서더로 '에스파' 발탁 2025-11-19 10:10:28
단체 이미지가, 낱봉에는 멤버별 개인 이미지가 각각 디자인된다. 신라면 에스파 스페셜 패키지는 11월 중국을 시작으로, 12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농심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문화의 힘으로 'Spicy Happiness In Noodles’의 가치를 알릴 적임자인 에스파와 함께 신라면 이미지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