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클 카리나 효과’…이 라면도 월클 되나? 2025-12-26 10:54:53
신라면과 에스파의 글로벌 영향력을 합작한 결과로 분석된다. 신라면은 1991년 국내 라면 시장 1위에 오르며 현재까지 유지 중이다. 에스파는 K팝 대표 걸그룹 중 하나로 전세계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그 중 핵심멤버는 단연 카리나로 꼽힌다. 26일 오전 10시 기준 유튜브 채널 ‘농심 글로벌’이 게시한 에스파...
농심, 런던 피카딜리 광장서 신라면 글로벌 캠페인 2025-12-26 10:46:00
참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심은 신라면 40주년을 맞이하는 내년에는 세계 주요 국가의 명소에서 신라면을 알릴 방침이다. 농심은 지난 3월 네덜란드에 유럽법인을 설립하고 유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오는 2030년까지 유럽 내 매출 3억달러를 목표로 세웠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WSJ '올해의 핫템'에 컵라면·테일러 스위프트 반지 등 선정 2025-12-24 13:08:43
신라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뿐만 아니라 지난 10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한복판에서 진행한 '케데헌' 협업 신라면 출시 글로벌 캠페인에는 수만 명의 인파가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장에는 뉴요커들에게 '한강 라면'으로 대표되는 한국식 즉석 라면 문화를 체험할 기회가 제공됐다. 농심은...
농심 신라면, 에스파와 글로벌 광고 찍더니…조회수 1억회 돌파 2025-12-24 11:19:58
농심이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 에스파와 함께 선보인 광고가 SNS상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농심에 따르면 이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3000만회를 넘겼다. 광고가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역대 신라면 광고 중 최고 성적이다. 정형적인 라면 광고 틀에서 벗어나 에스파의 매력을 극대화한...
농심 "신라면 에스파 광고, 한 달 만에 '1억 뷰' 돌파" 2025-12-24 10:08:19
= 농심[004370]은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 에스파와 함께 선보인 광고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3천만 회를 넘겼다고 24일 밝혔다. 광고가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역대 신라면 광고 중 최고 성적이다. 이번 광고는 정형적인 라면 광고 틀에서 벗어나 에스파의 매력을 극대화한 뮤직비디오 형태로 주목받았다....
2025년 주목할 소비재 키워드: 팜팔스, 바이오던스, 신라면, 건조기, 검은사막 2025-12-23 14:41:45
뷰티셀렉션의 '바이오던스', 농심의 '신라면', LG전자의 '건조기', 그리고 펄어비스의 '검은사막'임. - 이들 기업은 주로 소비재로, 최근 주가는 부진하지만 4분기 실적 개선을 기대해볼 만함. - 에픽AI 분석에 따르면, 26년에는 상반기에 강한 상승세가 나타나며, 하반기에는 조정이 올...
뉴욕 JFK 공항에 '분식집' 오픈...신라면 판다 2025-12-23 13:53:25
농심이 글로벌 시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신라면 체험 공간이다. 1호점은 페루 마추픽추에 있다. 이후 일본 하라주쿠, 베트남 호찌민에서 2호점, 3호점을 오픈했다. 4호점의 ‘신라면 분식’은 JFK 공항 터미널 1의 4층 푸드코트에 있다. 터미널1은 주요 글로벌 항공사들이 모이는 곳이다. 이곳에서 농심은 전 세계...
농심, 뉴욕 JFK 공항에 '신라면 분식' 오픈 2025-12-23 09:25:23
함께 현장 퍼포먼스를 펼친 바 있다. 농심 관계자는 "세계 트렌드의 최전선인 뉴욕 JFK 공항은 신라면의 글로벌 위상을 보여줄 수 있는 미국 내 대표 랜드마크"라며 "여행의 시작과 끝에서 만나는 신라면 분식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신라면이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ykim@yna.co.kr (끝)...
농심, 40주년 기념 ‘신라면 골드’ 출시 2025-12-22 09:47:35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 신라면은 1986년 10월, 한국 최초 매운맛 라면 콘셉트로 시장에 출시되어 1991년 시장 1위에 오른 후 40년간 부동의 1위를 지켜왔다.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는 신라면은 최근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의 협업, 글로벌 엠버서더 에스파 발탁 등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농심, 신라면 40주년 기념작 '신라면 골드' 출시 2025-12-22 09:41:49
농심 신라면은 1986년 10월 한국 최초 매운맛 라면 콘셉트로 선보여 1991년 시장 1위에 오른 이후 부동의 1위를 지켜온 한국 대표 식품 브랜드다. 세계 100여개 나라에서 판매되는 신라면은 최근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했으며 첫 글로벌 앰버서더로 에스파를 발탁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