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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추위 몰려오자 내복·패딩 '불티' 2025-12-26 16:59:56
온도는 더 낮아졌다. 고가 패딩 판매량도 급증했다. 몽클레르의 12월 셋째주 카드 결제 추정액은 전년 동기 대비 20.6% 늘어난 76억원이다. 이달엔 한국 진출 이후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의류회사는 아우터 매출이 크기 때문에 최근 추위가 상당히 반갑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세정그룹, 100년 패션기업 향한 '똑똑한 진화'…AI로 만든 올리비아로렌 화보 화제 2025-12-25 18:32:48
아우터 화보’ 등은 ‘디지털 전환의 성공 사례’로 꼽히며 업계의 호평을 받았다. 데이터 분석 능력도 고도화했다. AI가 판매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해 고객의 구매 패턴과 매장별 특성을 파악한다. 이를 통해 시즌별 수요를 예측하고 적정 재고량을 산출해 경영 효율성을 높였다. 경쟁사 동향을 실시간 모니터링하는...
대체 뭘 입고 출근했길래…"오늘 소개팅 나가냐" 질문 폭탄 [트렌드노트] 2025-12-25 09:45:20
맞게 의복을 착용하는 것)에 대응할 수 있는 아우터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는 점을 감지한 것이다. 이 브랜드는 업계 최초로 구스다운이지만 코트 디자인을 가미한 ‘아르테(ARTE)’ 라인을 출시하면서 ‘구스 코트’ 카테고리를 만들었다. 네파는 관련 카테고리를 계속 확장하고 있다. 올해는 ‘스타일 테크 다운(STYLE...
럭셔리 아우터웨어 맥카지, 더현대 서울·롯데 인천점 신규 오픈 2025-12-24 14:25:01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한다. 맥카지는 고기능성 아우터웨어에 정제된 디자인을 결합한 브랜드로, 'Aesthetics That Protect(보호의 미학)' 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하는 컬렉션을 전개해 왔다. 글로벌 럭셔리 아우터웨어 시장에서 기술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로...
[이번주뭘살까] 성탄절 선물 기획…'홈파티' 식품 할인 2025-12-20 07:00:06
'홀리데이 연말룩'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올겨울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퍼(fur) 소재 재킷, 무스탕 코트 등 송년회, 크리스마스 데이트 등에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를 비롯해 후리스 재킷과 기모바지 등 한파 필수템, 니트 가디건, 트위드 원피스, 울 니트 버킷햇 등 시즌 상품을 폭넓게 선보인다....
"한정판도 주문하면 내일도착"…크림, '빠른배송' 거래량 40%↑ 2025-12-19 09:51:23
소폭 높지만, 선택 비중은 꾸준히 늘고 있다. 12월에는 아우터 실수요가 몰리며 빠른배송 비중이 60%에 육박하는 등 신속한 수령을 선호하는 경향이 더욱 뚜렷하게 나타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단순 수집을 넘은 '실착'과 '선물' 수요가 크게 확대된 데 따른 것으로 분석했다. 실제 카테고리별...
크림, '빠른배송 서비스' 이용 지난해보다 40% 증가 2025-12-19 09:01:32
즉시 출고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기온이 급격히 하강한 12월에는 아우터 수요가 몰리며 빠른 배송 비중이 60%에 육박했다. 카테고리별 성장세를 보면 선물 수요가 높은 '라이프' 카테고리의 빠른 배송 거래는 전년 동기 대비 178% 급증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샤넬은 촌스러워"…청담동 부자들 꽂힌 '2000만원 코트'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2-19 06:00:05
등 아우터는 2000만원을 훌쩍 넘는다. 만만찮은 가격대지만, 국내에서도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인기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한경에이셀(Aicel)에 따르면 지난달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백화점 카드 결제액은 전년 동기 대비 98% 급증한 26억원으로 집계됐다. 마크 저커버그 메타 최고경영자(CEO), 스티브 잡스 애플 창업자,...
매출 40배 껑충…베트남 '오토바이족' 홀린 후아유 2025-12-15 17:20:17
경량 아우터를 주력으로 내세웠다. 이런 전략은 적중했다. 곰 캐릭터 ‘스티브’ 자수를 새겨 넣은 카디건은 ‘가성비 폴로’라는 입소문을 타며 현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단일 품목으로만 1만 장이 팔려 나갔다. 빠른 기획·공급 역량도 성장에 한몫했다. 후아유는 진출 초기 한국 물류센터를 거쳐 제품을...
베트남 오토바이 '출근족' 필수템 등극…매출 40배 터진 'K패션' 2025-12-13 07:57:01
경량 아우터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웠다. 결과는 적중했다. 곰 캐릭터 '스티브' 자수가 박힌 가디건은 "폴로 감성이지만 가격은 6분의 1"이라는 입소문을 타며 현지 MZ세대 사이에서 필수템으로 등극했다. 단일 품목으로만 1만 장이 완판됐고, 지난달 블랙프라이데이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4시간 만에 준비된 물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