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플, 드디어 AI 아이폰 꺼냈다…삼성과 정면승부 2024-06-11 14:51:13
때 직접 잡은 생선과 키운 채소를 활용할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시리에게 묻기만 하면 됩니다. 시리가 챗GPT의 아이디어가 더 좋을 거라고 판단을 내리면 허락을 먼저 구하고 곧바로 답변도 표시해줍니다.] 애플은 사용자 경험을 위해 오픈 AI와의 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향후 구글 제미나이와 협력 가능성도...
“10대는 아이폰 좋아해” 자만… 전기차도 AI도 다 놓쳤다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4-05-18 07:00:01
아이디어도 생전에 잡스가 내놓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팀 쿡, 테슬라 인수 고려했지만… 최고재무책임자(CFO) 출신인 쿡은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레이엄 벨이 시장조사 같은 걸 하고 전화를 발명했나?”라며 직관을 중시하던 잡스와는 결이 달랐습니다(사업이 떠오르면 곧바로 실행에 옮기는...
아이패드 프로 광고…고개 숙인 애플 2024-05-12 18:46:09
물건을 부수고 그 자리에 신형 아이패드 프로가 놓여 있는 광고를 게재해 “오만하다” “다른 제품을 무시한다” 등의 비판을 받았다. 12일 애플에 따르면 토르 마이런 애플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은 지난 9일 한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아이패드 프로 광고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마이런 부사장은 “애플의...
"인간 창의성 조롱"…아이패드 광고 비판에 고개 숙인 애플 2024-05-12 14:44:33
한 외신과의 인터뷰를 통해 아이패드 프로 광고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마이런 부사장은 "애플의 목표는 제품을 통해 이용자들이 자신들을 표현하고 그들의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넣는 것"이라며 "이번 영상은 과녁을 빗나갔고 (이에 대해) 유감"이라고 말했다. 이어 "TV엔 이 광고를 내보내지 않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불쾌감 주려는 건 아니었는데"…아이패드 띄우려던 애플의 사과 2024-05-10 11:56:21
부사장은 애드에이지에 "우리의 목표는 (아이패드) 사용자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그들의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넣는 다양한 방법을 축하하는 것"이라며 "이번 영상에서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고 사과한다"고 밝혔다. 애드 에이지에 따르면 애플은 해당 광고는 애플 내부에서 제작했는데 광고의 TV 방영 계획을 취소했다. ...
"창작자 조롱" 아이패드 광고 비판에…애플 이틀만에 고개숙여 2024-05-10 09:15:14
애드 에이지(Ad Age)와 인터뷰를 통해 아이패드 프로 광고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마이런 부사장은 "우리의 목표는 시종일관 이용자들이 자신들을 표현하고 아이폰을 통해 그들의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넣는 무수한 방법을 축하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이번 영상에 있어 과녁을 빗나갔다. 유감이다"고 말했다...
애플, 올해 자체 서버 칩으로 AI 강화한다…새 영상 광고 역풍 일자 사과 2024-05-10 08:53:21
패드 하나로 음악, 게임, 예술 등을 즐길 수 있다는 취지를 담은 광고다. 영국 배우 휴 그랜트 등 예술계 유명인사들은 아이패드의 새 광고에 대해 "인간 경험의 파괴"라고 비판했다. 토르 미렌 애플 마케팅 부사장은 9일 미국 광고 전문매체 애드에이지와의 인터뷰에서 "애플의 목표는 사용자가 아이패드를 통해 자신을...
"인간 경험 파괴" 비난 쏟아졌다…애플, 이례적 사과 [글로벌 마켓 A/S] 2024-05-10 07:46:29
토르 마이런은 광고전문지와의 대담에서 "사용자가 아이패드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무수한 방법을 담았다"면서도 "그러한 목표를 놓친 영상이었다. 죄송합니다"라고 밝혔다. 애플은 내부 광고 개발팀 외에 대행사인 TBWA/Media Arts Lab과 광고 작업을 오랜기간 진행해왔다. 한편 애플은 지난 7일...
애플 "자율주행 전기차 개발 포기하고 생성 AI에 집중" 2024-02-28 19:14:02
패드 등 기타 장치에 AI 기능을 부가하고 이를 판매하는 능력이 될 것이다. 가상 현실과 증강 현실을 결합한 비전프로가 주요 수익원이 되려면 앞으로도 몇 년 이상 걸릴 전망이다. 몰입형 기술은 일부 얼리 어답터를 감동시켰지만 장치의 첫 번째 버전은 여전히 사용이 번거롭고 3,500달러의 제품 가격은 너무 비싸다는...
‘덕질의 대중화’···와디즈, 2024년 6대 펀딩 트렌드 내놨다 2024-01-30 16:27:11
홈리빙 제품도 주목받았다. 세탁 능력을 향상시키는 아이디어 상품 , 키보드 없는 아이패드에 키보드, 터치패드, 케이스 등 기능을 넓힌 등 삶의 질을 높이려는 수요가 합리적인 소비로 이어졌다. 이외에도 ‘푸드’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일상에 소소한 행복을 더하는 프로젝트, 누구나 알만한 빅브랜드의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