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슬코,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주토피아> 캐릭터 솜사탕 슬라임’ 출시 2025-12-11 14:57:09
번째로 출시한 ‘<주토피아> 캐릭터 솜사탕 슬라임’ 제품은 <주토피아> 테마의 패키지가 적용됐으며, 일반 슬라임과 다른 특별한 질감으로 동그라미, 구름, 솜사탕 조각 등 원하는 모양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주토피아> 테마의 스티커로 꾸밀 수 있는 슬라임 키트다. 슬코는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을...
CJ CGV, 70개 상영관에 리클라이너 좌석 도입 2025-12-11 09:43:55
‘주토피아 2’는 개봉 13일 만에 400만 관객 돌파했고, 오는 17일 개봉을 앞둔 러닝타임 3시간 17분의 ‘아바타: 불과 재’는 압도적인 예매량을 기록했다. 고재수 CGV 시네마사업본부장은 "리클라이너 상영관은 의자 높낮이와 각도 조절 기능, 넓은 좌석 간격으로 보다 안락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며 극장 방문 만족도를...
올해 1위 '귀칼' 넘어서나…'주토피아2' 400만 돌파 2025-12-08 16:36:56
"영상미·음악·스토리 모두 완성도 높다", "어른과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영화", "1편을 넘어섰다", "올해 본 영화 중 최고였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CGV 골든에그지수도 99%를 기록하며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높은 수치를 보였다. 올해 국내 박스오피스 1위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다. 지난...
"엄마 이 차 뭐야" 주토피아 2에 '깜짝 등장'…예상치 못한 인기 2025-12-07 07:10:56
'주토피아2'에 등장하는 장면에 대한 이야기다. 아이들이 좋아할 법한 모습으로 등장한 주토피아2 영화 속 자동차는 독일차 폭스바겐의 순수 전기 모델 ID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았다. 5일 업계에 따르면 폭스바겐은 순수 전기 모델 ID. 3, ID. 4, ID. 7 투어러에서 영감을 얻어 '주토피아'의 세계관에 맞게...
50만원짜리도 나왔다…특급호텔 연말 케이크 전쟁에 '발칵' [트렌드+] 2025-11-24 14:16:01
디즈니의 대표 애니메이션 '주토피아2'와 협업한 연말 케이크를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SPC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24일 서울 도곡동 '워크샵 by 베스킨라빈스'에서 ‘홀리데이 판타지’를 콘셉트로 한 18종의 연말 케이크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에는 오는 26일 개봉 예정인...
성남시 ‘솔로몬의 선택’ 30쌍 커플 탄생 2025-11-03 14:49:44
토피아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 미혼 남녀 100명이 참여해 60%(30쌍)의 매칭률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국 일간지 더 가디언(The Guardian) 취재진이 직접 현장을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더 가디언은 전 세계 1인 가구 증가와 비연애 트렌드를 다루는 기획 보도에 성남시의 ‘K-중매’ 정책을 사례로 소개할...
토니모리, '주토피아2 에디션' 색조 신제품 선보여 2025-11-02 10:57:59
밤, 아이톤 도넛 아이섀도우 팔레트,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 퍼프, 메이크업 버스 세트 등 8개 품목이다. 토니모리의 인기 색조 제품군에 주토피아 캐릭터 주디와 닉 일러스트를 디자인하고 도넛과 막대 아이스크림 등 주토피아 아이템을 화장품 용기로 구현했다. 토니모리는 올리브영 홍대타운점...
아이들 홀리더니 해외 시장도 '꽉'…대박 난 콘텐츠 뭐길래 2025-08-21 11:45:42
끈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K팝 걸그룹 ‘이프아이’ 홍보관도 오픈한지 약 3개월 만에 누적 방문자가 13만명을 돌파했다. LG유플러스는 이달 초 키즈토피아에 일일 미션, 도전과제 등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강화했다. 게이미피케이션은 게임의 작동 원리와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콘텐츠를 즐기도록 유도하...
LGU+ '키즈토피아' 해외서 통했다…가입자 200만명 돌파 2025-08-21 09:07:25
토피아 인기에 힘입어 콘텐츠를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일일 미션, 도전과제 등 앱 내 게임 요소를 이달 초 강화했다. 향후 애니메이션, ESG, 첨단과학 등 분야 기업·기관과 협업해 콘텐츠를 확대할 예정이다. 김민구 LG유플러스 키즈토피아TF PM은 "앞으로도 아이들이 직접 경험하고 소통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막상 가보니 너무 좋아요"…레고랜드 확 달라졌다 '반전' 2025-08-08 19:59:01
공간 ‘브릭토피아 라운지’를 새롭게 조성했다. 국내 최장 80m의 레고 브릭 컨베이어 벨트를 타고 움직이는 25만 개의 브릭으로 자신만의 독창적인 레고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올 가을에는 대규모 가족 콘서트까지 준비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인기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콘서트와 DJ 파티, 화려한 불꽃놀이까지 선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