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접 보고 살래요"…킴 카다시안이 만든 '21만원' 옷에 열광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11-24 07:25:23
보도했다. 최근에는 나이키와 손 잡고 액티브웨어까지 진출하면서 룰루레몬, 알로 등을 겨냥하기 시작했다. 이번 한국 팝업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케이블니트(꼬임이 많은 니트), 후디, 티셔츠 등을 선보였다. 한섬 관계자는 "팝업 흥행 여부에 따라 정식 매장 도입도 논의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선아 기자...
관세 부담 속에서도 갭 연간 전망 상향…"의류 수요 예상보다 견조" [종목+] 2025-11-21 07:57:46
올드 네이비는 ‘가성비 데님·액티브웨어’를 앞세워 가족 단위 수요를 다시 끌어모았고, 갭은 루즈핏·로우라이즈 등 트렌드를 정확히 반영한 데님 라인업으로 Z세대 소비자를 재흡수했다. 바나나 리퍼블릭은 ‘모던 익스플로러’ 콘셉트의 고급화 전략을 강화하며 프리미엄 고객을 되찾았다. 재고 관리와 마진 개선 전략...
젝시믹스, 3분기 영업익 61억…전년비 26%↑ 2025-11-14 16:34:07
올 3분기는 액티브웨어 카테고리에서 러닝라인 ‘RX’의 성장세가 눈에 띄었다. 지난해 출시된 RX는 국내외 모두 수요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로,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전년비 98% 증가한 124억 원을 기록했다. 이미 지난해 연 매출 90억 원을 넘어섰으며, 올해 매출 180억 원을 돌파할 것으로 젝시믹스는 보고...
잠실 롯데월드몰에 스포츠웨어 '온' 매장…커뮤니티 러닝세션도 2025-11-14 06:00:08
각종 액티브 라이프를 즐기는 고객이 자유롭게 체험하고 머물 수 있는 복합형 공간으로 설계됐다. 롯데백화점은 온 매장 개점을 계기로 정기 러닝 세션과 이벤트를 통해 러너들이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첫 커뮤니티 러닝 세션은 오는 26일 진행되며, 이후 격주 단위로 석촌호수 일대를 중심으로 러너들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체험형 이벤트…"MZ고객 접점 넓혀" 2025-11-04 10:54:37
액티브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패션과 체험으로 확장했다고 소개했다. MZ세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조치다. 이번 행사에서는 F/W(가을·겨울) 시즌 주력 제품인 숏패딩과 경량패딩 라인을 중심으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테크 웨어(Tech Wear) 룩도 선보였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디스커버리가...
한세실업 "美주변 생산기지 늘려 2030년 그룹 매출 5조원 달성" 2025-10-29 17:08:54
액티브웨어 판매를 늘려갈 계획이다. 협업하는 글로벌 브랜드도 2019년 7곳에서 지난해 12곳으로 늘렸다. 이날 지주사인 한세예스24홀딩스 외에 계열사인 예스24, 동아출판, 한세모빌리티 등도 향후 전략을 발표했다. 예스24는 경기 파주에 내년 상반기 약 5만3000㎥(1만6000평) 규모의 스마트 물류센터를 지을 계획이다....
한세그룹 "사업 다각화·주주 환원 강화…5년 후 매출 5조 달성" 2025-10-29 14:30:00
급성장한 액티브웨어 시장이 일반 의류 제품군보다 높은 평균 단가를 형성하는 만큼 고부가가치 분야를 공략한다는 게 한세실업의 전략이다. 특히 화학섬유 기술력을 바탕으로 액티브웨어 브랜드들과 초기 단계부터 협업할 계획이다. 한세실업 역시 주주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최소 배당금을 500원으로 설정하고, 배당금 5%...
킴 카다시안이 속옷 입고 나오자…나이키 '대반전' 터졌다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10-04 22:37:25
주도하던 여성 액티브웨어 시장에서, 나이키가 잃어버린 영향력을 되찾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최근 나이키는 깜짝 실적을 공개했다. 최근 2026회계연도 1분기(6~8월) 실적에서 시장 전망치를 크게 웃도는 매출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한 117억2000만달러(약 16조4000억원)로, 시장...
롯데백화점, 미국 프리미엄 요가 패션 브랜드 '알로', 명동 본점에 국내 최대 규모 매장 오픈 2025-08-20 15:51:20
웨어, 스포츠 브라 등 액티브 웨어뿐 아니라 스웨트셔츠, 원피스, 언더웨어,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웰니스 시장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기능과 디자인 모두를 갖춘 알로를 본점에 유통사 최대...
프리미엄 요가 브랜드 '알로', 롯데百에 최대 규모 매장 2025-08-14 16:48:55
매장은 국내 유통사 최대 규모다. 요가웨어, 스포츠 브라 등 액티브 웨어뿐 아니라 언더웨어,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 부문장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 경험을 넓히는 콘텐츠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