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역대 최대 규모 '코리아그랜드세일 개막'…"방한 관광 촉진·내수 활성화" 2025-12-17 09:13:37
거리, 미용·패션, 웰니스, 문화예술 등 5개 주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음식을 주제로 한 'K-구르메'(K-Gourmet) 체험프로그램은 치킨·어묵·비빔밥 등 'K-푸드'를 직접 만들고 시식하는 활동을 통해 한국의 맛과 식문화를 다채롭고 깊이 경험하도록 구성했다. 'K-익사이팅'(K-Exciting)...
코리아그랜드세일 한 달 앞당겨 개막…68일간 역대 최대 규모로 2025-12-17 08:51:53
즐길 거리, 미용·패션, 웰니스, 문화예술 등 5개 주제별로 운영한다. 예컨대 음식을 주제로 한 'K-구르메' 체험프로그램은 치킨·어묵·비빔밥 등 'K-푸드'를 직접 만들고 시식하는 활동으로 마련됐다. 지역관광 연계도 확대한다. 서울에서 전북 전주와 강원 태백·동해안으로 가는 'K-트레인'...
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콘텐츠 서비스 '야미' 첫 선 2025-12-12 10:07:44
지원하는 콘텐츠 플랫폼 ‘라임(Lime)’을 론칭하며 헬스앤웰니스(H&W)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쇼핑 방식을 제안한 바 있다. 여기에 ‘야미 타임(Yummy Time)’과 ‘야미 플레이(Yummy Play)’까지 더해 콘텐츠 기반의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숙면' 위해 돈 쓴다…잠옷부터 멜라토닌 상품까지 인기 2025-12-12 06:30:01
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웰니스 상품을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호텔업계도 숙면 마케팅에 적극적이다. 제주신라호텔은 명상과 스트레칭으로 숙면에 도움을 주는 '릴렉싱 나이츠'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릴렉싱 나이츠는 제주 편백 오일을 활용한 아로마 터치(마사지)와 호흡에 집중하는 명상, 숙면을 유도하는...
남산 숲속 '반얀트리 서울'에 특별한 겨울 정원이 열린다 2025-11-18 16:06:02
웰니스의 가치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구성이다. 윈터 글로우 패키지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짜릿한 스케이팅을 즐기고, 이후 객실에서의 포근한 휴식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도록 짜여 있다. 객실 1박,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이용권 및 스케이트 렌털(2인),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히디프(hidiff)’ 스킨케어 기프트...
건강식품 브랜드 ‘뉴이미지 코리아’, 부산서 뉴질랜드 총리와 협력 강화 논의 2025-11-10 08:00:00
뉴이미지 코리아를 비롯한 헬스 앤 웰니스 산업 교류 확대는 양국 간 새로운 경제 협력 모델로 평가됐다. 럭슨 총리는 일정 후 부산 유엔기념공원을 찾아 한국전 참전 뉴질랜드 전사자들을 참배하며 “우리가 공유한 역사와 희생이 오늘의 협력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양국의 파트너십은 더 깊고, 더 넓게 확장될...
"마라톤 신청 극악 난이도"…'런트립' 늘자 맞춤 패키지까지 [트래블톡] 2025-11-09 22:12:16
관계자는 “최근 급증하는 러닝 인구와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자연 환경과 레저 인프라를 결합한 새로운 러닝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비발디파크 런트립을 시작으로 전국 18개 사업장으로 확대하여 새로운 레저 및 웰니스 여행 경험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달리기 용품 없이 투숙한...
아모레퍼시픽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1천43억원…39% 늘어(종합) 2025-11-06 17:37:22
글로벌 톱3 진입과 현재 40%대인 해외 매출 비중을 70%로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와 글로벌 성장 가속, 인공지능(AI) 기반 경영 혁신을 통해 글로벌 대표 뷰티·웰니스 기업으로의 도약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전년비 39%↑ 2025-11-06 17:32:45
카테고리에서는 카테고리 전문성을 바탕으로 매출 성장을 이어갔다.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부문에서 글로벌 톱3 진입과 해외 매출 비중 70% 달성을 목표로, 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와 글로벌 성장 가속, AI 기반 경영 혁신을 통해 글로벌 대표 뷰티 & 웰니스 기업으로의 도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호수뷰 스파부터 단풍 트레킹까지"…소노인터내셔널, 가을 웰니스 패키지 출시 2025-10-22 09:12:00
1박에 웰니스 풀앤스파 이용권(2매), 웰니스 풀앤스파 20% 할인권(4매) 등으로 구성됐다. 웰니스 풀앤스파는 소노캄 경주의 시그니처 부대시설이다. 지하 680m에서 끌어올린 약알칼리 온천수로 부드러운 수질이 특징이다. 실외풀은 신라 시대의 궁원을 모티브로 직선을 최소화하고 곡선 형태로 설계, 경주에서 유일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