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탈팡족' 잡아라...네이버, SSG닷컴 등 멤버십 혜택 강화 경쟁 2025-12-15 13:21:05
드롱기 커피머신과 다이슨 무선 청소기, 장난감과 육아용품 등을 최대 55% 할인한다. 행사 기간 2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3% 추가 적립 혜택(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기본 적립 5%와 네이버포인트도 최대 8% 받을 수 있다. 카드사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네이버 현대카드 또는...
"냄비 팔아 월 1억씩 벌었죠"…550억 주식 부자된 60대 비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12-14 07:00:05
손실을 최소화하겠다”고 덧붙였다. 주방용품 팔아 수십억 번 대우맨 … 콘택트렌즈에 눈뜨다약 557억원 주식 부자인 그는 전직 ‘대우맨’이다. 서강대학교 무역학과 졸업 후 1979년 대우실업 영업사원으로 입사해 8년 근무했다. 1987년 개인무역회사 두류실업을 세워 큰돈을 벌었다. 1990년대 중반엔 냄비, 후라이팬 등...
'이재용 패딩' 그 회사 130% 폭등하더니…나이키도 제쳤다 [핫픽! 해외주식] 2025-11-24 07:40:01
말 미국의 윌슨을 인수하면서 본격적으로 스포츠 용품 산업에 뛰어들었다. 윌슨은 테니스 라켓과 농구공, 야구 글러브 등 다양한 스포츠용품을 제조하는 회사로 해당 분야 세계 1위 기업이다. 2005년에는 아디다스로부터 살로몬과 아크테릭스, 순토 등을 보유한 살로몬 그룹을 인수해 지금의 사업 구성을 확정했다. 이후 20...
"마라톤 신청 극악 난이도"…'런트립' 늘자 맞춤 패키지까지 [트래블톡] 2025-11-09 22:12:16
달리기 용품 없이 투숙한 여행객들을 위한 대여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로는 러닝 용품 대여 서비스가 포함된 '런 투게더'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오는 15일 출시되는 패키지는 호텔 프런트에서 뉴발란스 러닝화와 티셔츠를 대여할 수 있는 체험형 서비스가 포함됐다....
소비 돌풍 일으킨 '1200만 함성'…프로야구 경제효과 1조 홈런 2025-11-02 17:52:33
전 경기 만원 관중 기록을 작성했다. 프로야구 전성시대를 이끈 것은 20, 30대 여성이다. 중장년층 남성이 주류이던 프로야구 팬층이 20, 30대 여성으로 바뀌면서 새로운 팬덤 문화가 생겼다. 특정 선수의 포토카드·굿즈 소비를 선호하는 팬이 늘어나면서 식품, 액세서리 등 소비재와의 컬래버 상품이 잇달아 출시돼...
'금관' 선물 받은 트럼프, 李에 답례로 '야구 배트' 건넨 이유 [APEC 2025] 2025-10-30 17:09:58
이 대통령에게 답례로 야구용품을 건넸다. 김남준 대통령실 대변인은 이날 오후 브리핑에서 전날 열린 한미 정상회담 및 이 대통령 주최 정상 특별 만찬의 분위기를 전했다. 브리핑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 대통령과 한국을 향해 "관세 협상을 가장 잘한 리더이자, 국가"라고 했다. 또 트럼프 대통령은 이 대통령에게...
세븐일레븐, 야구팬 위한 'KBO 카드 플러스' 선보여 2025-09-15 09:09:20
달 만에 400만팩을 모두 팔았다. 김여림 세븐일레븐 생활용품팀 상품기획자(MD)는 "포스트 시즌을 기다려 온 야구팬들의 열정과 야구카드 출시가 더해져 응원 열기가 최고조에 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은 디깅소비(깊게 빠진 취미 관련 소비) 명소 역할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태양·태양보건안전, 구세군 서울후생원 아동 잠실 야구장 관람 지원 2025-08-28 14:35:06
야구 구단의 협조를 통해 성사됐다. 아이들은 야구 경기의 열띤 분위기를 즐기며 응원에 참여했고, 경기 중간에는 태양·태양보건안전이 후원한 햄버거, 치킨, 음료 등을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태양·태양보건안전 정재은 대표는 “아이들이 웃으며 경기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시금...
프로야구 1200만 관중 보인다…최소경기 1000만 신기록 2025-08-24 17:53:09
소비 등 아이돌 팬덤 문화를 야구장으로 들여왔다는 평가가 나온다. KBO에 따르면 20대와 30대 여성은 1년간 야구용품을 구매하는 데 전체 연령 평균(23만5000원)보다 많은 23만7000원, 27만3000원을 각각 지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재근 대중문화 평론가는 “직장에서, 학업에서 ‘개별화된 나’로 살아가던 시민들이...
K팝 닮은 KBO, 야구 르네상스 이끈 5가지 키워드 [베이스볼 이코노미①] 2025-08-09 18:19:36
관중석이 가득 차는 풍경 때문만은 아니다. 한국의 야구장은 항상 열기에 휩싸여 있다. 떼창과 샤우팅은 스타들의 콘서트장 못지않다. 또 하나 젊은 팬들이다. 2030이 대거 야구장으로 발길을 돌렸다. 이들이 만들어내는 ‘베이스볼 이코노미’는 야구장 안에만 머물지 않는다. 주변 상권 매출은 야구 시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