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약손명가헬스케어 '올리밴드', CJ홈쇼핑 첫 론칭 방송서 1시간 만에 전량 매진 2025-11-28 14:23:22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올리밴드는 약손명가의 46년 에스테틱 노하우를 기반으로 얼굴 주요 근육 포인트에 미세전류(EMS)를 전달하는 홈케어 디바이스다. 개인 얼굴형에 따라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16개 채널 구조와 ‘핸즈프리’ 사용방식이 특징이다.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개를 돌파하며 온라인 중심으로...
약손명가헬스케어 '올리밴드', 출시 5개월 만에 1만 대 판매…홈에스테틱 시장서 수요 확대 2025-11-21 16:16:26
넘어 ‘체험 기반 구매’로 이어졌다. 약손명가헬스케어는 올해 주요 백화점에서 총 5회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소비자가 직접 기기를 테스트해볼 기회를 제공했다.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체감이 확실했다”, “즉시 구매하게 될 만큼 만족도가 높았다”는 반응을 보였고, 체험 후 지인 추천과 SNS 인증이 이어지면서...
고객과 적극 소통·신뢰 구축…브랜드 가치 더욱 빛났다 2025-07-24 16:28:16
부문에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해양관광도시 부문에 ‘섬섬여수’, 지역특산물·매실 부문에 ‘빛그린 광양매실’은 11년 연속 수상하며 작년에 이어 명예의 전당 자리를 지키고 있다. 8년 연속 대상을 차지한 브랜드는 ‘약손명가 에스테틱’과 ‘키라니아’ 2개 브랜드다. 시상식은 오는 25일 서울 중구 소공로...
약손명가헬스케어, '올리밴드' 첫 팝업스토어 성료 2025-06-16 10:13:13
업체 측은 전했다. ‘올리밴드’는 약손명가 이병철 회장의 46년 에스테틱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첫 홈케어 디바이스로, 진동 마사지, 온열 마사지, 핸즈프리 디자인을 결합한 복합 리프팅 솔루션이다. 에스테틱 시술의 정밀함을 집에서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약손명가헬스케어 관계자는 “고객의 눈높이에서...
리오랩,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 신한 오픈이노베이션 9기 선정 2025-06-11 14:35:01
Provider)”를 비즈니스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현대자동차그룹, 약손명가, 서강대학교, 디캠프, 아산나눔재단 등 유수 기관 및 기업과 200건 이상의 IT UX/UI 프로젝트를 수행해왔다. 현재까지 300여 국내외 스타트업들과 협업 중이며, 최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2관왕을 수상하는 등 디자인 역량...
재능대, 전문대 자율모집 원서접수 기간 신입생 선발 2025-02-19 17:50:06
‘약손명가스킨케어과’는 인천 지역 유일의 브랜드 학과로,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인 약손명가와 협약을 맺어 졸업생 전원에게 정직원 채용을 보장하는 등 안정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재능대는 LINC 3.0 사업에서 추구하는 ‘디지털 시대를 선도할 AI-X 창의 융합 인재 양성’을 실현하기 위해 2024학년도부터...
‘AI·바이오 인재 양성 요람’ 재능대학교, 전문대 자율모집 기간 신입생 모집 2025-01-23 13:30:47
집중 투자하고 있다. 약손명가스킨케어과는 산학협력 브랜드 학과로서 졸업생 전원에 대해 정직원 취업을 보장한다 재능대 취업지원센터는 삼성바이오로직스, GS네트웍스, CJ대한통운 등 대기업 취업 특별반을 운영해 실제 취업 성과를 내고 있다. 또 국내 대학 최초로 호주에 글로벌지원센터를 설립해 현지 취업과 실습,...
2025 전문대 정시모집 원서접수 기간 ‘글로벌 평생직업교육대학’ 재능대 신입생 모집 2025-01-07 17:03:04
약손명가스킨케어과, 서비스경영학부 호텔관광과, 유통상품기획과, 경영학과가 주목받고 있다. 재능대 관계자는 “본교는 저렴한 학비와 풍성한 장학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기숙사 장학금이 1년 100% 전액지원(인천·부천 제외, 강화·옹진군 가능)된다”고 강조했다. 또 “재능대는 모그룹인 재능교육 그룹의...
고객과 적극 소통·가치 경영…브랜드의 품격을 높였다 2024-09-04 16:36:00
‘약손명가 에스테틱’과 ‘키라니아’ 2개 브랜드다. 올해 처음 수상한 영광의 브랜드는 5개로, 용인특례시의 ‘아동친화도시’와 ㈜요즘(YOZM)의 ‘요즘(YOZM)그릭요거트’, 크레버스의 ‘CMS영재교육센터’, 주식회사크몽의 ‘kmong.com’, 그리고 서비스/항공사 부문의 ‘Vietjet Air’가 수상했다. 시상식은 5일 서울...
약손명가 에스테틱, 세계인이 찾는 K뷰티 서비스 2024-09-04 16:19:06
약손명가 에스테틱이 ‘202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뷰티케어서비스 부문 대상을 7년 연속 수상했다. 약손명가는 국내 124개, 해외 6개국 17개 지점을 운영 중인 글로벌 에스테틱 그룹이다. 약손명가 에스테틱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주 직급별 교육을 하고 있으며, 인재 교육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