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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앤씨인터내셔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라보레브’와 협업...피치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2종 선보여 2025-12-08 16:01:55
PDRN 성분을 더해,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 피부에 촘촘히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보습감을 유지하며 발효를 거친 성분이 피부 면역력을 상승시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피치마이크로바이옴 84 이지에프 세럼’은 반복되는 건조함과 탄력 저하로 힘을 잃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세럼이다. 수분...
"가족들에게 선물할래요"…야근 잦은 美간호사도 푹 빠진 K제품 2025-11-28 07:39:44
론칭을 잇달아 확보했다. 월마트와 코스트코도 에센스, 세럼, 시트마스크 등 한국 제품의 비중을 늘리며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 대표 H&B 브랜드인 ‘올리브영’도 내년 미국 시장에 첫 매장을 열 예정이다. 아시아 뷰티 리테일러 스코시는 시애틀·마이애미·오스틴 등 주요 도시에 20개 매장을 추가로 출...
동국헬스케어 화장품, 日 '관광객 성지' 돈키호테 입점 2025-11-18 14:16:20
기반으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를 누리겠다는 계획이다. 동국헬스케어엠앤아이는 지난 17일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벨프리모’ 제품군이 일본 돈키호테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입점한 제품은 ‘안티크네 젤클렌저’, ‘안티크네 세범 리듀서’,’안티크네 컴포트에센스’, ‘안티크네 리페어 크림’...
뉴앤뉴, 미세전류로 피부 흡수율 1.8배↑…자체 브랜드 공급 확대 2025-11-14 08:00:11
에센스)와 색조화장품(립타투)을 주력으로 개발·생산·공급한다. 제품은 올리브영과 네이버·카카오·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일본에 진출한 한국 화장품 회사와 현지 오프라인 매장, 편의점 등에 제품을 공급한다. 뉴앤뉴는 2021년 코로나19 확산으로 중국 수출 물량이 급감하면서 어려움을 겪었지만 2023년부터...
노보노디스크 "위고비, MASH 환자 간 건강 개선에 효과" 2025-11-12 09:52:00
등 하위 그룹 대부분에서 비슷한 수준의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노보노디스크는 2029년까지 ‘에센스(ESSENCE)’라 이름 붙은 이번 임상을 진행해 4년간의 장기 효과를 평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발표는 1단계 분석 결과다. 노보노디스크는 위고비의 적응증을 비만 및 당뇨병 치료제를 넘어 MASH 치료제로 넓힌다는 계획을...
뷰티 브랜드 토리든,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서 팝업스토어 성료 2025-11-05 10:00:00
립 에센스, 셀메이징 비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토리든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단순한 판매 목적이 아니라, 브랜드가 지향하는 ‘성분 중심, 흡수 설계’ 철학을 현지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할 수 있는 장이었다”며 “앞으로도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감도 높은 브랜드...
제론드,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 출시 2025-10-22 16:44:54
대신, 크림의 보습력과 에센스의 흡수력을 결합한 2-in-1 제형을 적용한 점도 특징이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한 번의 사용으로 피부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여기에 제주의 바람과 숲,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바르헤 시그니처 노트’ 향이 더해져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제론드 관계자는 “이번...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발생할 수 있는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는 크림의 풍부한 보습력과 에센스의 산뜻한 흡수력을 혁신적으로 결합하여 구현한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글루타치온, 히알루론산, 그리고 청정한 제주산 자연유래 원료를 핵심...
대학생 아들 택배 열었다 '깜짝'…안에서 쏟아진 물건 정체 2025-10-08 22:12:08
윤조에센스 포맨’ 등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했고, LG생활건강은 ‘보닌(BONNEIN)’, ‘벨먼옴므’로 기능성 라인을 확장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남성 화장품은 과거 여성 라인의 보조 카테고리였지만, 이제는 독립 브랜드 수준으로 시장이 다양하게 세분화됐다”며 “피부 타입별·직업군별로 세분화된 제품군이 계속...
유통가 북적북적…中단체관광객 K팝앨범·푸드·뷰티 싹쓸이(종합) 2025-09-30 15:36:14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 등의 재고를 충분히 확보하는 등 대비에 나섰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중국 내에서 더후 브랜드가 고급 브랜드로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면세점을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 수요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더후 마스크팩이나 선크림 등 제품은 K뷰티의 고급 입문용으로 주목받고 비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