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민 3분의 2 "쿠팡 유출 이후 피싱 의심 사례 증가" 2025-12-16 09:15:43
같은 ID·비번"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쿠팡 이용자 개인정보 유출 사고 이후 국민 3분의 2가량은 피싱 의심 사례가 증가했다는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16일 글로벌 사이버 보안 기업 스텔스솔루션이 시장조사전문기관 엠브레인리서치에 의뢰한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66.9%는 '쿠팡...
"정보 유출 불안하지만"…절반은 "계속 이용" 2025-12-14 08:27:17
이상은 불안감 속에서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겠다고 답했다. 14일 시장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169,330)은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개인정보 유출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최근 유출 사태를 겪은 쿠팡에 대해서 불안감을 느낀다는 응답이 85.4%에 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 응답자의 55.3%는...
개인정보 유출돼도 기업 신뢰 회복?…이용자 70%는 "가능" 2025-12-14 06:05:01
키웠다고 엠브레인은 응답했다. 다만 이러한 불신에도 쿠팡을 계속 이용하겠다는 응답자가 전체의 55.3%에 달했다. 특히 20대 57.5%, 30대 60.5%, 40대 54.5%, 50대 53.5% 등으로 연령대가 낮을수록 쿠팡을 계속 이용하겠다는 비중이 컸다. 엠브레인은 쿠팡 이용자가 개인정보 유출을 인지하고 있지만 쿠팡의 편의성이...
[부동산캘린더] 내주 반포래미안트리니원 등 8천583가구 분양 2025-11-08 06:00:01
반포동 반포래미안트리니원, 경기 평택시 장안동 브레인시티비스타동원, 대전 유성구 도룡동 도룡자이라피크 등이 청약을 진행한다. 삼성물산이 시공하는 반포래미안트리니원은 반포아파트 3주구(주거구역) 재건축 단지로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에 17개 동, 2천91가구가 공급된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59·84㎡ 506가...
냉동만두 성장 정체 속…뜨거운 '딤섬 전쟁' 2025-11-07 16:58:40
것은 성장세가 가파르기 때문이다. 시장조사업체 엠브레인은 올해 9월 말 기준 국내 딤섬 시장 규모를 512억원으로 추정했다. 최근 2년간(2023년 9월 이후) 연평균 증가율이 20%에 이른다. 이에 비해 일반 만두 시장은 연 4000억원대에 정체돼 있다. 2022년 4503억원이던 시장이 작년 4463억원으로 오히려 소폭 작아졌다....
휴온스엔, 갱년기 유산균 YT1 단독 배합 '메노락토 오리진' 출시 2025-11-07 13:52:08
휴온스엔은 '메노락토 오리진'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 오전 7시15분 GS 홈쇼핑에서 출시 방송을 진행하며, '메노락토 오리진' 9개월분 구매자 전원에게 무드등 가습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메노락토 브랜드는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하며, 2021~2024년 엠브레인 조사에서...
'이거' 먹으러 홍콩 간 사람도 있었지…대기업까지 뛰어들었다 [트렌드+] 2025-11-07 11:35:29
내세운 CJ7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이번주 냉동 딤섬 ‘고메 새우하가우(蝦餃)’를 출시했다. 지난 9월 ‘고메 샤오롱바오’에 두 달 만에 다시 딤섬 제품을 내놨다. 넷플릭스 요리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딤성의 여왕’으로 불린 티엔미미 정지선 셰프를 전면에 내세워 프리미엄 냉동 딤섬의 이미지를 강조했...
[팩트체크] '가랑비에 옷 젖는' 구독서비스 비용…얼마나 내고 있나 2025-10-22 06:30:00
대한상공회의소와 글로벌 시장조사기업 마크로밀 엠브레인이 성인 1천명을 대상으로 공동 조사해 발표한 '구독서비스 이용실태'다. 이 조사에서는 94.8%가 구독 서비스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고, 이들 가운데 3~4개의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응답이 39.8%로 가장 많았다. 5~6개는 17.2%, 7개 이상은...
대웅제약 더마코스메틱 '이지듀' 7개월만에 연매출 1000억원 넘겨 2025-09-02 10:29:06
유입과 높은 재구매율이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기미·잡티 케어를 전면에 내세운 전략도 주효했다. 엠브레인 조사에 따르면, 이지듀는 기미·잡티 화장품 재구매율 1위를 기록했다. 대표 제품인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은 임상시험을 통해 미백 및 피부 톤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배우 한가인이 모델로 활동 중인...
캥거루족·은퇴족의 ‘화려한 도피처’…대형 도서관, 핫플 된 이유 2025-08-18 11:13:27
대한 니즈가 높아졌다. 시장조사 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의 설문조사 결과 20대(87.2%)와 30대(82%)가 나홀로 공간이 필요하다고 응답했다. 전체 평균인 81.1%와 비교하면 4050보다 나홀로 공간에 대한 욕구가 높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이들이 실제로 혼자만의 공간을 가지기는 더 어려워졌다. 가장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