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장 변화에 민첩한 기업…소비자가 먼저 찾았다 2025-12-16 16:20:42
전체 1위, 여성용기초화장품 상승세 소비재 제조업 부문에서는 홍삼가공식품이 86.7점으로 소비재 전체 1위에 올랐다. 여성용기초화장품도 72.1점으로 전년 대비 상승했다. 이는 경기 불확실성 속에서도 건강과 자기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견고함을 보여준다. 반면 밀키트와 아웃도어의류는 작년 대비 큰 폭으로...
"단 10분 만에 효과"…바르는 여성용 '비아그라' 나왔다 2025-12-12 12:30:54
남성용 비아그라가 나온 지 30년이 지나고 여성을 위한 유사 제품이 처음으로 시장에 등장했다. 미국 바이오테크 기업이 개발한 크림 제품은 비아그라와 같은 성분을 사용하며, 사용 후 10분 안에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11일(현지시간) 인디펜던트 보도에 따르면, 여성 건강 바이오테크 기업 데어...
루이비통, 체험형 복합매장 연다…브랜드 세계관 공간으로 구현 2025-11-28 10:59:30
1층과 2층에 여성용 제품을, 3층에 남성용 제품을 각각 선보인다. 각 층에선 이곳에서만 공개되는 캡슐 컬렉션(소량의 제품을 제작해 선보이는 방식)을 만나볼 수 있다. 1층 일부와 함께 4층과 5층은 일본 건축가 시게마츠 쇼헤이와 협업한 몰입형 체험 공간이 마련됐다. 이곳은 '기원', '피크닉',...
추위야 반갑다…명품 아웃도어 따뜻함을 입다 2025-11-19 16:05:38
보온성을 확보했다. ‘히마 WSP 다운자켓’ 여성용 제품은 코트형 디자인으로 허리 벨트를 활용해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히마 WSP 푸퍼 다운자켓’에는 웰딩 공법을 적용해 털 빠짐과 열 손실을 방지했다. 각 제품에는 모피, 금속 허리 벨트 등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더했다. 박종서 기자 cosmos@hankyung.com
K2,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구스 다운 시리즈…'K95 베이글·씬에어 아난타' 뜬다 2025-11-19 15:59:58
또 다른 여성용 제품인 ‘K95 베이글 플렉스’는 트렌디한 푸퍼 스타일 다운이다. 세미 루즈핏과 밑단 스트링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색상은 펄핑크, 초코, 블랙 컬러로 구성됐다. K2는 야상형 다운 파카 스타일인 씬에어 아난타도 새롭게 선보였다. 씬에어 아난타는 등판에 구스 다운과 씬다운을 함께...
[골프브리핑] 혼마골프, 말본골프와 협업 컬렉션 공개 2025-11-10 16:19:09
여성용은 13개) 클럽 풀세트로 구성되며 남녀 풀세트 또는 여성용 아이언세트 형태로 판매된다. 류 지안궈 혼마골프 회장은 “장인의 혼이 깃든 혼마 클럽에 자유롭고 창의적인 에너지를 지닌 말본의 감성을 더하는 것이 이번 협업의 비전”이라며 “스타일과 퍼포먼스 중심의 이번 컬렉션은 혼마의 존경받는 장인정신과...
혼마골프 X 말본골프, 프리미엄 & 퍼포먼스 컬렉션 공개 2025-11-10 09:37:21
블랙&골드, 여성용의 핑크&골드 조합으로 우아함을 더했다. 퍼포먼스 라인은 남성용에 에메랄드 그린, 여성용에 로즈 골드 컬러를 적용해 역동적이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했다. ‘안목있는 골퍼’를 위한 프리미엄 라인은 혼마 4스타 모델을 기반으로 지위와 감성을 발현해 소유욕을 불러일으키는 고급스러은...
"가을 날씨가 왜 이래?" 대박…벌써 불티나게 팔린 제품이 2025-11-03 10:39:59
내의와 같은 패션 제품도 판매가 늘었고, 여성용 U넥 브라캐미솔을 비롯해 소프트립 긴팔 티셔츠와 소프트립 터틀넥 티셔츠도 높은 매출액을 기록했다. 자주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계절을 앞두고 11월 한 달간 자주 공식 온라인몰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에서 '자주발열' 시리즈를 최대...
[AI돋보기] 챗GPT 출시 3년…김대리의 하루를 바꿨다 2025-11-03 06:33:00
여성용 마케팅 전략 PPT의 슬라이드별 목차를 제시해줘"라고 명령한다. 챗GPT는 논리적이고 깔끔한 목차를 제시한다. 김 대리는 이를 바탕으로 신속하게 초안 작업을 시작한 뒤 경쟁사 B사의 최근 '바이럴 마케팅' 성공 요인을 자기 경험과 연결해 차별화된 전략으로 녹여 넣는다. AI가 제시한 데이터 나열을...
中쉬인, 프랑스서 '어린이 닮은' 성인용 인형 팔아 제재 2025-11-02 22:14:12
패션업계에 대한 모욕이라는 반응도 있다. 2008년 여성용 의류 온라인 판매로 출발한 쉬인은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유럽 경쟁당국의 집중 견제를 받고 있다. 프랑스 당국은 허위·과장 광고 등을 이유로 쉬인에 올해만 세 차례, 모두 1억9천100만유로(약 3천150억원)의 과징금을 부과했다. 유럽연합(E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