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사몰 열었더니 월 매출 1억"…스몰브랜드의 성공 방정식 2025-12-22 15:20:15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된 것이다. 자사몰 수요가 늘어나면서 솔루션 기업들은 단순 제작 툴을 넘어 '자사몰 생태계' 전체를 지원하는 방향으로 진화하고 있다. 아임웹은 웹사이트·쇼핑몰 구축부터 결제, CRM(고객관계관리), 배송까지 온라인 사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올인원으로 제공하며, 소상공인 및...
BMW그룹코리아, BMW 밴티지 앱에서 연말 특별 이벤트 2025-12-22 09:45:12
제공하고, BMW 밴티지 앱 회원에게는 BMW 온라인 시승 신청 플랫폼과 연계한 실시간 시승 신청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 BMW 밴티지는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고객 전용 멤버십 포인트 ‘코인’을 기반으로 모빌리티, 여행, 문화,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
영롱한 자개 소반이 최신 IT 기기로…쉘랑 코리아, 펀딩 5200% 달성 2025-12-22 09:00:13
쉘랑 코리아는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미 네덜란드 온라인몰 LEXONE 입점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등지에서 수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내년에는 아마존, 쇼피 등 글로벌 플랫폼에 입점하고 CES와 메종앤오브제(Maison&Objet) 등 국제 전시 참가도 계획하고 있다. 조 대표는 “올해는 전통이 일상 속 테크 제품...
기념품 숍 말고 백화점으로…전통문화산업 대표주자 '미미달'의 질주 2025-12-22 09:00:11
등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입점을 본격 추진한다. 동시에 프랑스 파리 '메종앤오브제(Maison&Objet)'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할 계획이다. 한 대표는 "한국의 전통 디자인이 국내를 넘어 해외 소비자들의 장바구니에도 자연스럽게 담기는 날까지 도전을 멈추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 본...
"딴 데는 다 죽어가는데…" 크림은 어떻게 '성장캐'가 됐나 2025-12-21 15:37:34
있다. 현재 크림은 △롯데월드몰점(2022년 11월) △더현대서울점(2024년 11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2025년 10월) 등이 있다. 특히 지난 10월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인근에 연 첫 번째 플래그십 매장은 크림의 철학과 방향성을 나타내는 핵심 공간으로 통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들이 취향을 발견하고 공유할...
[금주핫템] K2 '방한부츠 카를로'·까사미아 '기능성 베개' 2025-12-20 07:00:07
▲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신제품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를 출시했다. 제품은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와 결합해 사용하는 헤드 형태 기기다. ▲ 락앤락의 자회사 제니퍼룸은 '위글위글(Wiggle Wiggle)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제품은 드립커피 머신과 에어프라이어, 와플...
[이번주뭘살까] 성탄절 선물 기획…'홈파티' 식품 할인 2025-12-20 07:00:06
= 백화점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선물 기획전을 마련하고, 쇠고기와 케이크 등 '홈파티'를 위한 식품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 롯데백화점 =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오는 21일까지 가수 김재중의 '압구정 막걸리'와 전 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아키사케'...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전통과 현대를 접목한 MZ세대 맞춤형 건강즙을 만드는 ‘즙언니’ 2025-12-19 23:12:11
오프라인 건강원 판매에 머무르지 않고, 온라인 D2C와 글로벌 이커머스를 동시에 열어두는 방식으로 판로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이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창업을 ‘새로운 도전이자 계승’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머니께서(할아버지, 할머니때부터 3대째) 40년간 행복건강원을 운영하면서...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방귀 소취 패드 제조 및 유통하는 스타트업 ‘에벤에셀코리아’ 2025-12-19 23:00:35
B2C측면에서는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에 공식몰을 운영 중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랫폼의 ‘웃긴 선물’ 카테고리에 입점 준비를 하고 있다. 온라인 몰을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며 제품 홍보와 판매를 병행하고 있다. B2B측면에서는 오프라인 유통망을...
키플로우, ‘초등 학습 도구어’ 기반 문해력 높이는 교재 개발 2025-12-19 08:00:10
부담을 낮췄다. 온라인몰 및 교육 플랫폼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국 90여 개 초등학교와 병설 유치원에서 자율학습 자료로 활용 중이다. 이 회사는 교재 패키지 개선, 상세페이지 보완, 브랜드 재정비와 함께 교재 연동 학습 영상 및 단어 복습 애플리케이션 개발하고 있다. 최유경 대표는 “문해력은 교과 학습 전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