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탈팡족' 겨냥했나…유통업계, 할인·안정 앞세워 고객 '쟁탈전' 2025-12-21 06:03:01
엿보인다. 롯데마트도 네이버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온라인 그로서리 플랫폼 '제타(ZETTA)' 띄우기에 나섰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제타에서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무제한 무료배송이 적용되는 구독형 서비스다. 국내 최대 플랫폼사와 신선식품 경쟁력을 합쳐 이용자에 다가서려는 것이다. 네이버 플러스...
현대홈쇼핑 "TV서 보던 그 화장품이네"…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본다 2025-12-17 15:46:20
때문이다. 현대홈쇼핑은 기존 편집숍들과 브랜드 중복률을 10% 미만으로 유지해, 코아시스만의 독자적인 경쟁력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1호점을 시작으로 전국의 현대아울렛으로 코아시스 매장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미 패션 상설 매장인 ‘플러스샵’을 통해 오프라인 확장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한 바...
'미스토홀딩스' 52주 신고가 경신, K패션 최전방 기업 - 한화투자증권, BUY 2025-11-27 09:14:25
상장으로 ‘브랜드. 온라인 디자이너 편집샵. 오프라인 매장. 해외 디스트리뷰터’로 이어지는 K패션 밸류체인에 대한 시장의 관심 확대 전망. 동사의 경우, 휠라 브랜드가 국내를 중심으로 브랜드력을 확대해나가고 있으며, 아시아권에서도 국내에서의 성과가 파급되는 모습을 기대할 수 있는 시점이라 판단. 또한 K패션...
비이커, '캡틴 선샤인' 첫 단독매장 열어…"국내사업 본격추진" 2025-10-27 09:41:59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편집숍 플랫폼 비이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컨템포러리 브랜드 '캡틴 선샤인'의 첫 단독 매장을 열고 본격적으로 국내 사업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캡틴 선샤인은 2013년 일본 고베 출신 디자이너 코지마 신스케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로 모든 제품을 일본에서 생산한다. 비이커는...
아파트 대신 무인모텔 '영끌'…30대 신혼부부 대박 났다는데 [권용훈의 직업불만족(族)] 2025-10-05 07:00:07
아니라 온라인 샵도 준비 중입니다. 손님들이 좋아했던 디퓨저, 어메니티, 소품을 일상에서도 경험하게 하려는 거죠. ▷ 창업을 꿈꾸는 30대 청년들에게 조언한다면 어떤 말을 해주고 싶나요? 지금 일이 힘들다면 잠시 멈춰서 ‘이게 내 목표와 어떻게 연결되는지’ 선을 그어보세요. 저는 매일 1년, 3년, 5년 뒤의 목표를...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익 36.5% 감소…"소비 둔화" 2025-07-31 09:29:26
플랫폼 사업도 강화한다. 오프라인에서는 편집숍 '비이커', '10 꼬르소 꼬모' 등을 통해 프리미엄 수요를 공략하고 온라인에서는 자체 플랫폼 ‘SSF샵’을 중심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해외 시장을 하나의 축으로 삼는 동시에 국내 브랜드 점유율 확대에 주력하고...
폰드그룹, 화장품 사업 본격 진출… K뷰티 플랫폼 올그레이스 인수 2025-07-29 14:23:53
뷰티 셀렉트숍, 온라인몰 등에 지속적으로 입점시켜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으며, 명동, 성수 등에 대형 오프라인 매장사업을 하는 곳과 협업하여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도 강화할 계획이다. 또 올그레이스는 미국, 일본, 유럽, 중동(사우디, UAE), 동남아시아(베트남, 싱가포르, 캄보디아 등), 러시아, CIS 국가 등...
'끝사랑' 전연화, '사생활 논란' 이범천과 "1년째 열애 중" 2025-07-04 12:15:50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범천이 사기 결혼했다는 취지의 글이 게재돼 논란이 됐다. 해당 글의 진위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이후 이범천은 프로그램에서 통편집됐다. 전연화는 1971년생으로 영어학원 강사다. 전연화는 지난달 16일 교제 사실을 전하면서 "범천님의 불미스러운 루머 때문에 통편집이 결정되면서 우리의 서사가 다...
롯데홈쇼핑, K뷰티·패션은 해외로, 유럽 브랜드는 국내로…글로벌 양방향 유통 확대 2025-06-25 15:30:48
사업권을 계약하고, 국내 패션 전문몰, 편집숍 등 쇼핑 플랫폼에 유통하는 형태다. 이탈리아 친환경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를 직수입하고, 프랑스 시계 브랜드 ‘랩스’, 프랑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에이글’, 프랑스 레인웨어 브랜드 ‘플로트’ 등 7개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패션 전...
"돈 아깝지 않아요" MZ들 열광…2030 푹 빠진 놀이터의 정체 [현장+] 2025-06-18 14:11:54
오픈을 계기로 온라인 중심 사업에서 벗어나 국내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다. 29CM는 18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구홈 성수 매장에서 오픈 기념 미디어 행사를 진행했다. 이 매장은 29CM의 라이프스타일 부문 ‘이구홈’의 첫 번째 오프라인 공간이다. 오는 20일 문을 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