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풀에서 시원하게, 빙수로 달콤하게"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2024-05-10 13:38:49
연유와 망고 셔벗, 진한 망고 소스를 더했다. 클래식 빙수는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약과, 홈메이드 찹쌀떡, 미숫가루 아이스크림 등을 더했다. 가격은 망고 빙수는 6만5천원, 클래식 빙수는 6만 원. 롯데호텔 서울·월드, 포켓몬 망고 프로모션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는 호텔 1층 라운지에서 포켓몬스터를 테마로...
우리가 몰랐던 대만…인생 커피를 만나다 2024-05-09 17:53:03
오픈소스와 인공지능(AI) 툴을 활용한 이 작품들은 여전히 그때와 비슷하게 정체성과 이념 등으로 투쟁하는 사람들에게 화해의 해법을 제시하고 있었다. 이 작품들이 던지는 메시지가 낯설지 않다고 느껴진 것은 그 역사에 대한 경험이 우리의 그것과 크게 다르지 않기 때문이리라. 대만의 커피를 둘러싼 이야기도 우리...
이마트, 시리얼·김·맛살·샐러드…꼭 필요한 60개 품목, 2분기 '가격 역주행' 시작 2024-04-25 16:18:11
팔리며 매출 1위 상품에 올랐다. 이마트가 제조사인 서울우유와 6개월 간의 협상 끝에 일반 상품 대비 ㎖당 가격을 약 25% 낮춘 덕분이었다. 식재료 판매도 두드러졌다. 치솟은 외식 물가에 집밥을 해먹는 소비자가 늘어난 결과다. 1봉에 330원 팽이버섯과 1통에 2480원 양배추 등 초저가 신선식품의 판매량이 각각 180만...
외식물가 상승률, 34개월째 평균 상회…가공식품은 두달째 하회 2024-04-03 06:01:02
기타육류가공품(7.5%), 초콜릿(7.5%), 아이스크림(6.9%), 과일가공품(6.7%), 우유(6.2%), 편의점도시락(5.5%) 등 순이었다. 반면 차(-7.9%), 유산균(-5.6%), 시리얼(-4.5%), 라면(-3.9%), 탄산음료(-3.4%) 등 23개 품목은 마이너스(-) 상승률을 기록했다. 정부가 물가안정 정책을 추진하면서 식품기업들이 제품 가격 인상을...
'대스타' 맛보더니…"재밌네" 2024-03-23 09:48:55
까르보불닭을 조리하면서 치즈와 우유를 넣고 매운 소스는 절반 정도밖에 넣지 않았다. 포크로 까르보불닭을 먹어본 뒤 "재미있는 제품"(fun product)이라고 평했다. 이 영상은 1천900만건의 조회수를 올렸다. '좋아요'는 230만건, 댓글은 1만5천건에 달했다. 카디비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성 래퍼...
미국 유명 래퍼 카디비, '불닭' 먹고 "재밌다" 2024-03-23 09:35:13
product)이라고 평했다. 까르보불닭을 조리하면서 치즈와 우유를 넣고 매운 소스는 절반 정도밖에 넣지 않았다. 이 영상은 1천900만건의 조회수를 올렸다. '좋아요'는 230만건, 댓글은 1만5천건에 이른다. 카디비는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래퍼 중 한 사람으로 솔로 여성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그래미 어워즈 '...
먹거리물가 둔화체감 '글쎄'…가공식품 오른 품목이 두배 넘어 2024-03-18 06:01:01
보이기 시작한 2022년 2월과 비교하면 19.0% 높다. 우유 물가지수도 2년 전보다 15.9% 높은 수준이다. 피자 물가지수는 1년 전보다 1.9% 올라 상승폭은 둔화했으나 2년 전보다 12.7% 높다. 자장면도 1년 전보다 3.7%, 2년 전보다 13.9% 각각 높아 격차를 보였다. 소주(외식)와 라면(외식)도 1년 전보다 3.9%씩 올랐지만...
"80% 싸게 드려요"…날개 돋친 듯 팔린다 2024-02-27 10:22:46
등 저장성이 높은 냉동 간편식과 대용량 우유와 주스, 찌개 양념·파스타 소스 등 식료품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 캡슐이 차지했다. 11번가는 올해도 '소비기한 임박 세일' 기획전을 매주 개최하고 영양제, 다이어트 보조제, 올리브유, 바디워시, 애견 간식 등 200여 종을...
11번가 '소비기한 임박 상품' 인기…구매 고객 '껑충' 2024-02-27 08:52:58
냉동 간편식과 대용량 우유와 주스, 찌개 양념·파스타 소스 등 식료품으로 나타났다.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건강기능식품인 유산균 캡슐이 차지했다. 박세환 11번가 리테일운영담당은 "유례없는 물가 부담에 가격이 상품 구매를 결정하는 최우선 요소로 작용하면서 '실속형 소비'가 대세"라며 "연중 선보이는...
"중국인 식성 겨냥"…스타벅스 '돼지고기 라떼' 등장 파격 2024-02-21 10:03:43
소스에 에스프레소, 스팀 우유를 섞어 만들어진다. 여기에 추가로 돼지고기 소스와 돼지고기 가슴살이 장식으로 올라간다. 상하이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가 웨이보에 올린 사진을 보면 라떼 거품 위에 진한 갈색 소스가 뿌려져 있고, 꼬치에 꽃인 사각형 돼지고기 조각이 얹혀 있다. CNN은 월드커피포털이 지난해 1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