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열리는 ‘락피쉬 웨더웨어’ 팝업에서는 레인부츠, 스니커즈, 우양산, 레인코트 등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는 일찍부터 냉방가전을 찾는 수요를 겨냥했다. 오는 30일까지 선풍기, 에어컨, 제습기 등을 할인 판매한다. ‘신일 표준형 선풍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만원 할인해준다....
롯데百, '미리 준비하는 바캉스' 여름맞이 행사…2주 앞당겨 2024-05-15 06:00:04
지하 1층에서는 8월 1일까지 '락피쉬 웨더웨어' 팝업을 통해 레인부츠와 스니커즈, 레인코트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여름 관련 행사를 작년보다 2주가량 앞당겨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빠르고 정확한 트렌드 파악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코오롱스포츠,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봄철 아우터…엉덩이 가리는 코트, 허리선 재킷 출시 2024-03-27 16:10:31
봄 시즌 대표 상품인 웨더코트는 더욱 가벼워진 무게감으로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한다. 웨더코트는 변덕스러운 봄철 날씨에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다. 2018년 첫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개선해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웨더코트의 출시 후 6년 새 여성 고객 비중은 320% 증가했다. 이번 시즌...
첫날 판매액만 500억원...무신사, '무진장 블프' 흥행 2023-11-23 10:22:18
아우터, 코트 등 겨울 아이템이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고 노매뉴얼, 디스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버터셀즈, 어반드레스 등 브랜드의 판매액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시간대로 살펴보면 행사 오픈 직후인 자정부터 오전 1시 사이에 주문 수량이 8만 건 이상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이번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감이...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첫날 매출 500억원…작년보다 42%↑ 2023-11-23 09:25:25
만에 500억원을 돌파했다. 양털 부츠와 아우터, 코트 등 겨울 아이템이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고, 노매뉴얼, 디스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버터셀즈, 어반드레스 등 브랜드 판매액이 많았다. 시간대로 살펴보면 행사 시작 직후인 전날 0시부터 오전 1시까지 주문 수량이 8만건 이상으로 가장 많았다. 이번 행사 시작 ...
"없어서 못 판다"…제니·설현도 착용한 '장마 필수템' 돌풍 2023-07-18 22:00:01
레인부츠(190%), 장화 100%(2배), 레인코트(140%) 검색도 늘어났다. 에이블리 브랜드관 내 레인부츠가 속한 '워커·부츠'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6배(455%) 신장했다. 통상 장화는 7~8월 장마철에 판매가 활발해지는데 올해는 이른 장마 소식에 지난 5월부터 일찌감치 물량이 동날 정도라는 게...
"한 발 늦었네"…7월 '장마 괴담'에 배송 대란 벌어졌다 2023-06-30 07:00:10
접어들면서 소비자들이 장화(레인부츠)와 우비(레인코트) 등을 찾고 있다. 4년 만의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여름이 왔는데 엘니뇨 영향으로 예년보다 길고 강수량도 많은 장마가 예보되자 이들 제품의 판매량이 훌쩍 늘었다. 장마 시작하자 레인부츠·코트 인기 '쑥'30일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업계에 따르면...
"비 오는 날 필수템"…날개 돋친 듯 팔린 제품 뭐길래 2023-06-13 22:00:01
브랜드는 ‘헌트’, ‘바버’, ‘락피시웨더웨어’, ‘마르디 메크르디’ 등이다. 단순히 기능에만 초점이 맞춘 투박한 장화 디자인이 아니라 다양한 기장과 디자인, 색상으로 나와 일종의 패션 아이템처럼 변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부분 7만원~10만원 대의 다소 비싼 가격임에도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다. 이미 물량이...
세정도 `3040 남성` 공략 나섰다…`브루노바피 캐주얼` 론칭 2022-10-18 10:50:17
맨즈, 웨더몬스터, 송지오인터내셔널의 지오송지오, 파스토조의 디모우 등 신규 브랜드 론칭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웰메이드 역시 세컨 라인으로 남성복 라인 강화 및 신규 고객층 확대에 적극 나선 것. 브루노바피 캐주얼은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신규 캐주얼 라인이다. 그동안 정통 클래식 정장을...
벤츠코리아, 주요 테니스대회 공식 후원 2022-09-19 11:12:07
확대 기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9월 서울 잠실 올림픽 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연달아 열리는 여자프로테니스(wta)투어 'wta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22'와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atp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2022'를 공식 후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에 조망할 수 있는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