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앤유커뮤니케이션즈, '2025년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이커머스 부문 동상 수상 2025-12-19 13:58:28
매출 전환까지 이어지는 마케팅 실행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유앤유커뮤니케이션즈는 미디어커머스 2.0 시대에 맞춰 유통 플랫폼과 결합된 메타 협력 광고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캠페인으로 해당 부문에서 디지털 에이전시 중 유일하게 수상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브랜드와 플랫폼, 그리고 소비자를...
현대백화점-무역협회, K브랜드 해외 진출 돕는다 2025-12-18 13:59:29
개최할 계획이며, 메디쿼터스는 매장 운영과 마케팅 등을 지원한다. 일본 패션 온라인몰이 주력 사업인 메디쿼터스는 현대백화점의 전략적 파트너사로 더현대 글로벌 일본 매장 운영과 Z세대 타깃 마케팅 등을 담당하고 있다. K-프리미엄 스토어는 내년 3월부터 12월까지 약 10개월간 일본과 대만 등 해외 주요 리테일에서...
네오이뮨텍, FDA 승인 희귀질환 치료제 북미 지역 독점 판매권 확보 2025-12-18 08:33:07
유통되고, 미국 내 3대 PBM(처방약급여관리업체)에 모두 등재돼 있어 안정적인 매출이 발생하고 있는 의약품이다. PBM은 보험사와 약국 네트워크를 연계해 약값 협상 및 처방집을 관리하는 업체로 미국 의료시스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업체다. 회사는 이를 통해 안정적 수익창출은 물론 향후 NT-I7을 포함한...
美 의료용품 업체 메드라인, 상장 첫날 30% 급등 [종목+] 2025-12-18 06:56:10
CNBC 인터뷰에서 “그동안 광고나 마케팅을 거의 하지 않았지만, 이번 IPO를 통해 회사의 목소리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는 ‘아무도 모르는 최대 기업’이지만 실제로는 어디에나 존재하는 회사”라고 말했다. 올해 미국 IPO 시장은 트럼프 대통령의 전면적인 관세 정책, 봄철 금융시장 변동성, 가을철 사상...
롯데백화점, 쇼핑 공간 넘어 거대 갤러리로…연말 '아트 마케팅' 승부수 2025-12-17 15:46:44
시간을 늘리려는 ‘공간 마케팅’의 일환이다. 먼저 잠실점 6층 아트홀에서는 이달 21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기획전 을 연다. 배성규, 아레아레아, 수빈 등 MZ세대 사이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일러스트레이터 3인이 참여해 ‘한겨울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총 83점의 작품을 전시한다. 주목할 점은 롯데백화점과의...
그레이스 재팬, 일본 편의점 유통 강화…뷰티부터 건기식으로 확장 2025-12-17 14:09:14
맞춘 유통 전략과 마케팅 실행을 통해 브랜드가 안정적으로 일본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 일본 편의점 채널 내 헬스&뷰티 카테고리 확장을 바탕으로, 2026년까지 CVS를 포함한 일본 리테일 전반에서의 영업망을 강화할 계획이다.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마케팅과 현지 유통사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확실한 비즈니스"…K-전통, 글로벌 산업 생태계로 도약하다 2025-12-17 10:00:02
역할도 맡는다. 인플루언서 협업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도 돕는다. 특히 수공예 기반 기업에게 가장 어려운 과제인 ‘양산화’는 창업기획자의 핵심 지원 영역 중 하나다. 주문 시기와 관계없이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한 생산 체계를 마련하는 것은 전통기업이 산업적 경쟁력을 갖추는 데 반드시 필요한...
제테마 USA, 美 미용 시장 공략 본격화…한미약품과 공급 계약 2025-12-17 08:24:59
및 유통을 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게 됐다. 제테마 관계자는 “이번 공급 계약은 양사가 미국 미용성형 시장을 목표로 체결했던 포괄적 사업 제휴의 첫 번째 결실”이라며 “제테마가 자체 브랜드와 상표를 사용하여 제품을 유통 및 판매하게 되면서, 미국 미용성형 시장과 관련한 제테마의 현지 유통 및 마케팅 채널을...
흑백요리사2 공개…협업마케팅 '후끈' 2025-12-16 17:01:18
‘흑백요리사’의 두 번째 시즌이 공개되면서 유통업계가 협업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최대 수혜를 본 편의점은 물론 식품·주류업체들도 마케팅 준비에 한창이다. 1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GS25, CU,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은 최근 흑백요리사 시즌2 공개에 맞춰 상품개발 태스크포스(TF)를 꾸렸다. 개발에 들어가...
알파랩, 머스트비전과 ‘외식 업계 셰프 IP 활성화’ MOU 체결 2025-12-16 17:01:09
및 유통 업계 전반에 큰 영향력을 지닌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부상함에 따라, 이들의 IP를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발전시키기 위해 추진되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머스트비전의 셰프 매니지먼트 및 마케팅 전문성과 (주)알파랩의 외식 전문 엑셀러레이팅의 결합을 통해 셰프 IP를 활용한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