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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개통할 때 '안면인증' 괜찮을까?…정부 답변 보니 2025-12-24 21:00:03
현장 혼란도 지적됐다. 정부는 제도 도입을 위한 시범 적용 기간인 3개월간 안정화 기간을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이 시기에는 안면인증이 실패해도 예외적으로 개통을 허용한다. 정부는 정식 시행 시점인 내년 3월23일부터는 현장 응대 숙련도와 시스템 안정성을 높여 부정 개통 차단 효과는 살리면서 이용자 불편은...
GKL, AI 기반 카지노 게임진행 시스템 검증 마쳐 2025-12-24 14:49:20
응대와 테이블 관리에 더 집중할 수 있어 운영 효율성과 고객 경험 개선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GKL은 내년 5월 마카오에서 열리는 'G2E Asia'(아시아)에서 비전아이 시제품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단계적인 실증과 고도화를 거쳐 기술 완성도를 높이고, 동남아시아 카지노 시장을 중심으로 해외...
'QR코드 민원창구' 운영한 서울 서초구에 대통령 표창 2025-12-23 16:00:04
조치와 관련 법령 개정 내용을 담은 '민원응대 핵심 매뉴얼'을 처음 발간했다. 기존 매뉴얼도 폭언·성희롱 등 특이 민원 유형별 대응 요령과 민원담당자 회복·보호 수칙을 보완해 각 기관에 배포했다. 내년에는 민원 제도 혁신도 추진한다. 민원처리법 개정을 통해 모든 민원을 하나의 창구와 주무 부서에서 전...
방미통위 "올해 유료방송 서비스 품질 '우수'" 2025-12-23 12:00:35
중 시청자가 실제 이용하는 단계에서의 시청 품질, 안정성·고객 응대 서비스·이용 기능 및 편의성, 전반적인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는 평균 64.9점으로 나타났다. 콘텐츠 만족도 및 다양성은 평균 59.4점, 이용 편의성 65.1점, 기타 콘텐츠 유용성 62.8점, 콘텐츠 다양성 60.3점, 최신·차별성 58.3점, VOD 비용 합리성...
이베이, 2026 역직구 전망 키워드 ‘BOOST’ 발표… ”한국 셀러, 글로벌 성장 가속 전망” 2025-12-22 14:22:08
전환이 본격화될 것으로 예측했다. 상품 등록부터 고객 응대 등 판매 전 과정에서 AI 기술이 적용되며 셀러의 효율성을 올리는 핵심 요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베이는 최근 AI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AI 어시스턴트(AI Assistant)’를 통해 판매자들이 구매자 문의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2025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방귀 소취 패드 제조 및 유통하는 스타트업 ‘에벤에셀코리아’ 2025-12-19 23:00:35
전반적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품 배송부터 고객 응대까지 중요한 실무를 책임지고 있어서 회사 운영에 없어서는 안 될 핵심 멤버입니다. 이렇듯 에벤에셀코리아 팀은 3인 체제이지만, 각자가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며 끈끈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김 대표는 “단기 목표는 현재...
조달청, AI 대전환 중점 내년 혁신제품 시범구매 기본계획 발표 2025-12-18 16:00:02
확대한다. 특히 민원 응대, 보고서 작성 등 공통 행정 AI 제품은 조달청이 직접 구매하고 공공기관이 사용하도록 제공해 주도적으로 공공 AI를 확산할 계획이다. 국민 체감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국민의 일상 속 불편함을 해소하고 재난 및 범죄 등에 대응해 국민이 직접 제안해 발굴한 아이디어 제품과 AX-Sprint 300등...
부천시, 외식 컨설팅으로 맛집 키운다 2025-12-18 11:17:55
진행했다. 경영·홍보·고객응대 분야 전문가와 지역 외식업 선배 창업자 등 18명이 멘토로 참여했다. 참여 업소들의 컨설팅 만족도는 100%를 기록했다. 컨설팅은 업소별 입지와 규모, 고객층을 분석해 브랜드 전략 수립, 메뉴 개선과 원가 절감, 온라인 홍보 강화, 고객 응대 개선 등 경영 전반을 세밀하게 지원하는...
용인특례시 도서관 만족도 96.4% 2025-12-17 16:30:26
온·오프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항목은 직원 응대, 장서, 독서·문화행사, 시설, 접근성, 디지털 서비스 등 39개 분야다. 응답자의 99.2%는 도서관을 다시 이용하겠다고 답했고, 98.1%는 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직원 만족도는 97%, 시설관리와 독서문화행사 만족도는 각각 96.5%로 조사됐다. 우수...
폴라리스AI, 美 액손과 손잡았다 2025-12-17 16:15:47
민간 기업 중심의 안전 관리 및 대민 응대 업무에 적합한 제품군이라는 점을 명확히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산업 전반에서 안전 관리와 고객 응대 위험을 줄이려는 요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근로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실질적 기록 도구를 원하는 민간 기업이 빠르게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