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열풍에도…LG생활건강 '뒷걸음질' 2025-12-22 17:18:26
전략을 유지하면서 ‘힌스’ ‘CNP’ 등 새로운 인디 뷰티 브랜드를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현재 LG생활건강의 인디 브랜드 매출 비중은 10% 수준이다. 신흥 강자 에이피알을 벤치마킹해 뷰티 디바이스 사업도 강화하기로 했다. LG생활건강은 6월 LG전자에서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프라엘’의 운영 전권을 넘겨받았다...
전국 최초 시행한 대구 골목상권 육성지원, 146개소로 늘어 2025-12-19 19:13:03
특색을 강화했으며, 인디밴드 축제인 ‘남산썸머사운드’를 개최해 2,700여 명의 관객이 방문하는 등 다양한 연령층의 호응을 얻었다. 매전로벚꽃거리는 벚꽃 테마거리 조성, 가로등 아트시트지 설치, 홍보영상 제작 및 송출, 서포터즈 운영 등 다각적인 사업을 통해 상권 접근성을 높이고 방문객의 이동 흐름을 효과적으로...
잔나비 "올 한해 음악에 헌신…덕분에 11년 버텼으니까요" [김수영의 크레딧&] 2025-12-17 06:19:01
공연도 빼놓을 수 없다. 잔나비는 인디밴드 최초로 국내 대형 공연장 중 하나인 KSPO돔에 입성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서현역에서 버스킹하던 소박했던 첫 걸음은 11년의 세월을 지나 1만명이 넘는 관객들과 함께 인디 역사에 커다란 하나의 발자국을 남겼다. 공연 당시 초창기 버스킹 콘셉트로 데뷔곡을 불러 감동을...
CJ온스타일, 코스메카코리아와 '투자형 K뷰티 성장 모델' 구축 2025-12-16 10:10:49
브랜드를 함께 발굴하고, 코스메카코리아의 인디 브랜드 풀과 CJ온스타일의 온큐베이팅 프로그램(헬스앤뷰티 중소 브랜드 육성)을 연계해 발굴?검증?육성 과정을 체계화한다. 또한 공동으로 조성하는 뷰티 전용 펀드를 통해 제품 개발, 마케팅, 콘텐츠 제작, 글로벌 진출까지 브랜드 성장 단계별 맞춤 지원에 나설 계획이...
CJ온스타일-코스메카코리아 "유망 K뷰티 브랜드 공동 육성" 2025-12-16 09:45:25
개발력과 인디 브랜드 제품군을 결합해 성장 단계별로 지원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K뷰티 신진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에서 더 빠르고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발판이 될 것"이라며 "K뷰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ayys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대형 신작 각축전 TGA…올해의 게임에 '클레르 옵스퀴르'(종합) 2025-12-12 14:08:01
더불어 감독상, 예술감독상, 음악상, 내러티브상, 최고의 인디게임상, 인디게임 데뷔상, 최고의 역할수행게임(RPG)상까지 부문별 상을 휩쓸었다. 주인공 '마엘' 역을 맡은 성우[458650] 제니퍼 잉글리시도 연기상을 수상하면서, '클레르 옵스퀴르'는 총 9관왕에 올랐다. 샌드폴 인터랙티브 공동 창립자이자...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 더게임어워드 제패 2025-12-12 13:25:19
더불어 감독상, 예술감독상, 음악상, 내러티브상, 최고의 인디게임상, 인디게임 데뷔상, 최고의 역할수행게임(RPG)상까지 부문별 상을 휩쓸었다. 주인공 '마엘' 역을 맡은 성우 제니퍼 잉글리시도 연기상을 수상하면서, '클레르 옵스퀴르'는 총 9관왕에 올랐다. 샌드폴 인터랙티브 공동 창립자이자 CEO를...
국내 최초로 웰니스 전문 매장 내는 CJ올리브영 2025-12-10 13:57:16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CJ올리브영은 올리브베러를 통해 K뷰티에 이어 K웰니스 분야에서도 대표 유통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올리브베러를 인디 웰니스 브랜드의 테스트베드이자 성장 거점으로 육성해, 외국인 방문객에게 한국식 웰니스를 소개하는 창구 역할을 한다는 목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개관 1년 코엑스마곡, 서울 서부권 전시·과학기술 행사 중심지로 2025-12-08 15:55:55
컬리 푸드페스타, 서울 인디뷰티쇼, 대한민국 라면박람회 등이 서부권 소비자 중심의 생활·취향 전시 수요를 반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주거 밀집 지역 중심의 지역형 전시 포트폴리오가 안정적으로 자리잡으며, 코엑스마곡의 행사가 산업·기술 중심에서 생활·문화 영역까지 확장되고 있다는 점도 주목된다....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사흘간 1만5천명 몰렸다 2025-12-08 15:33:58
인디게임 축제 '비버롹스 2025' 사흘간 1만5천명 몰렸다 누적 관람객 4만3천명…스마일게이트 주최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재단은 인디게임·문화 축제 '비버롹스 2025'에 사흘간 1만5천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작년 1만명 대비 50%가량 늘어난 수치다. 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