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高물가에 폭풍성장…토종 SPA '1조 클럽' 2024-05-07 18:36:04
에잇세컨즈도 지난해 매출 3000억원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가성비가 좋고 트렌디한 상품을 계속 내놓은 전략이 적중해 매년 최대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토종 SPA 브랜드의 성장 원동력은 오프라인 매장이다. 코로나19 때문에 오프라인 매출이...
'탑텐' 매장 많이 보이더니 1조 잭팟 눈앞…유니클로 잡는다 2024-05-07 16:08:25
에잇세컨즈도 지난해 3000억원의 매출을 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가성비 좋고 트렌디한 상품을 계속 내놓은 전략이 적중해 매년 최대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토종 SPA 브랜드의 성장 원동력은 오프라인 매장이었다. 코로나 때문에 오프라인 매출이...
백종원 밥·손흥민 커피, 어쩐지 많이 보인다 했더니…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20 19:00:01
잇세컨즈 역시 두 자릿수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물산은 에잇세컨즈 매출이 1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 패션 부문 전체 매출증가율(2.5%)의 네 배가 넘는 수준이다. 업계에서는 지난해 에잇세컨즈 매출을 3000억원대로 추정하고 있다. 해외 SPA 중에서는 '노(No)재팬' 불매운동 영향권에서 벗어난...
현대백·롯데몰 입점 무신사 흥행…매장당 고객 6만명 넘어 2024-04-18 07:00:04
잇세컨즈 등 국내외 대형 스파(SPA) 브랜드와 경쟁하며 개장 이후 줄곧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준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고 무신사는 자평했다. 패션업계에서는 통상 백화점이나 쇼핑몰 매장에서 월 매출 4억원 이상을 올리면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본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 여세를 몰아 오는 19일 신세계그룹의...
유행보단 실속…'가성비 패션' 뜬다 2024-04-13 14:49:57
에잇세컨즈에서는 '매일슬랙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슬랙스 남성 제품의 경우 2018년 봄·여름 시즌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14만장을 돌파했고 누적 매출액은 42억원을 기록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매일슬랙스는 매 시즌 트렌드와 체형 변화를 감안한 개선된 핏을 선보이고 있다"며 "남성용은 올해...
'고물가에 패션도 가성비'…SPA 브랜드 슬랙스 판매 급증 2024-04-13 08:01:00
잇세컨즈에서는 '매일슬랙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슬랙스 남성 제품의 경우 2018년 봄·여름 시즌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14만장을 돌파했고 누적 매출액은 42억원을 기록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매일슬랙스는 매 시즌 트렌드와 체형 변화를 감안한 개선된 핏을 선보이고 있다"며 "남성용은 올해 봄·여름...
이서현 삼성물산 사장, 5년만에 경영 복귀 [엔터프라이스] 2024-04-01 17:30:38
에잇세컨즈, 빈폴아웃도어 같은 브랜드에서 성과가 크게 좋지 못하자 책임을 지고 물러난건데요. 그런데 삼성물산의 실적을 보면 지난 2022년을 기점으로 상승세가 눈에 띱니다. 매출이 40조원을 넘었고, 지난해의 경우 영업이익이 13%넘게 증가해 3조원에 육박했습니다. 코로나 이후 경영환경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옷에 '브랜드 로고' 없앴더니…불황에도 줄줄이 '1조' 터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4 10:39:10
에잇세컨즈 역시 두 자릿수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물산은 에잇세컨즈 매출이 1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패션 부문 전체 매출증가율(2.5%)의 네 배가 넘는 수준이다. 업계에서는 지난해 에잇세컨즈 매출을 3000억원대로 추정하고 있다. 한병화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경기 부진으로 (패션부문) 외형 성장은...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매장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 삼성물산 패션 부문 에잇세컨즈는 Z세대를 겨냥한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과 프리미엄 에센셜 라인 '에디션에잇'을 강화하며 프리미엄을 원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가격만 싼 줄 알았는데"…3040女 홀리는 유니클로 '비장의 카드' 2024-02-28 11:57:07
에잇세컨즈 등 SPA 브랜드들도 프리미엄 라인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자라는 작년에 이어 영국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니콜슨’과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H&M은 코스(COS),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아르켓(ARKET)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내세우며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 중이다. 앞서 에잇세컨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