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하이마트 "매장 전시상품을 저렴하게 사세요"…모바일 앱 '특별관' 오픈 2024-05-22 15:58:33
혜택을 모아놓은 하이마트 세트 전문관, 클리닝·수리·이전설치·보증보험 등 홈 만능해결 서비스로 구성한 하이마트 케어 전문관 등 오프라인의 강점을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차별화된 가전 전문 e커머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창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고물가에 가성비 제품을...
[게시판] 카카오톡 선물하기 "'보테가 베네타' 입점" 2024-05-20 14:21:58
전문관 '럭스(LuX)'에 신규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보테가 베네타의 미니 월리스 백과 미니 홉 백 등 가방, 액세서리 등 150여 개 아이템을 선보이며 구매 시 보테가 베네타 공식 부티크와 동일한 시그니처 선물 패키지로 배송된다. 브랜드 톡채널을 추가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구매액 3%를 카카오 쇼핑 포인트로...
11번가 "오픈마켓 사업, 2개월 연속 영업이익 흑자" 2024-05-17 09:54:22
밝혔다. 버티컬 서비스와 전문관을 통한 마트, 패션 등 수익성 높은 상품 카테고리 판매 확대, 마케팅 운영 효율화 등 내실 다지기에 주력한 결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분기 영업손실도 전년 동기(-318억원) 대비 40% 가까이 줄었다. 11번가는 올해 1분기 영업손실 195억 원을 기록했다. C커머스 등과의 치열한...
11번가, 1분기 영업손실 39% 축소…"수익성 개선 집중" 2024-05-17 08:52:46
흑자를 만들어냈다. 버티컬 서비스와 전문관을 통해 식품·패션 등 수익성 높은 상품 카테고리 판매를 확대하고 마케팅 운영을 효율화하는 등 내실 다지기에 주력한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11번가는 설명했다. 11번가는 올해 오픈마켓 사업의 영업이익 흑자 달성, 내년에 전사적 연간 흑자 전환을 각각 목표로 하고 있다....
빵 사러 백화점 오픈런…MZ 푹 빠졌다 2024-05-12 12:29:04
전문관 '스위트파크'에 석 달간 350만명이 방문했다. 신세계백화점은 같은 기간 강남점 디저트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160% 급증했으며, 강남점 전체 매출도 20% 증가했다며 12일 이 같이 밝혔다. 스위트파크 내 수도권 외 지역 디저트 맛집만 골라 소개하는 '로컬 팝업' 존에는 20·30대 고객들이 몰리며...
신세계 강남점 '스위트파크' 350만명 방문…'지역빵집' 인기 2024-05-12 06:00:03
연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에 지난 석 달간 350만명이 방문했다고 12일 밝혔다. 같은 기간 강남점 디저트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60% 급증했으며 강남점 전체 매출도 20% 증가했다. 스위트파크 내 수도권 외 지역 디저트 맛집만 골라 소개하는 '로컬 팝업' 존에는 20·30대 고객들이 몰리며 큰 호응을...
매장 전시상품을 한눈에…롯데하이마트, 모바일 특별관 개설 2024-05-12 06:00:02
모은 '하이마트 세트 전문관', 클리닝·수리·이전설치·보증보험 등으로 구성된 '하이마트 케어 전문관' 등 오프라인의 강점을 살린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창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고물가 시대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전시가전을 더...
포스티 "4050 온라인서 명품 산다…거래액 5배" 2024-05-10 10:11:42
명품 전문관에는 고객이 검증된 정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 검수를 거친 판매자만 입점할 수 있다. 현재는 명품 편집숍 '럭스보이'를 비롯해 10개 판매처가 입점해 있다. 구매한 상품이 정품이 아니면 구매가의 두 배를 보상해준다. 포스티는 명품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최대 100만원을...
'럭셔리 K뷰티' 설화수·더후,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8:08:25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설화수가 이달 초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주력 브랜드인 설화수가 올리브영에 입점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서울 강남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올영라이브’ 행사(사진)를 했다. 1주일간 매출은 7억원을 넘어섰고 누적 시청자...
아모레 '설화수'·LG '더후' 나란히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7:01:55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이달 초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주력 브랜드인 설화수가 올리브영에 입점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맞아 강남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에서 ‘올영라이브’ 행사를 진행했다. 일주일간 매출은 7억원을 넘어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