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탕보다 달콤한 상생…'무화당'·'아빠랑' 손잡은 매일유업 2021-01-26 10:41:21
두유'를 2016년부터 판매해왔다. 매일두유의 제품군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무설탕 캠페인을 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식품 강소기업을 발굴했다. 설탕이나 첨가물 없이 식품을 만드는 브랜드를 찾아 연중 공동 프로젝트를 함께 하자고 제안했다. 무화당 다음 라이브 방송 출연자로는 '아빠랑'...
SK인포섹, 중소 보안기업-대형 고객사 연결로 ESG 경영 실천 2021-01-26 09:59:16
시장인데, SK인포섹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군을 발굴해 중소기업 제품과 연결을 강화하기로 했다. 박순조 SK인포섹 영업1그룹장은 "대형 고객 영업망을 가진 SK인포섹과 우수한 솔루션을 확보한 중소 보안기업이 상호 보완적 관계를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SK인포섹은 지난해 지니언스와 NH농협은행, 쿼드마이너와...
메디포스트 '마더스액상철분' 비린맛 잡아 … 복용도 간편 2021-01-26 09:25:38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의 제품군으로 간편하게 철분을 보충할 수 있는 ‘마더스 액상 철분’을 출시했다. 액상형이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마더스 액상 철분은 철분 특유의 비린맛을 줄인 게 강점이다. 메디포스트는 인공 막으로 이뤄진 마이크로캡슐 형태의 철분을 사용해 비린맛을 잡았다. 천연 레몬향과...
금·은 거래 가능한 신개념 모바일 플랫폼 `윈골드(WINGOLD)` 출시 2021-01-25 16:13:06
개념의 모바일 금·은 거래 서비스로 론칭 후 투자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금·은 거래를 시작으로, 플래티넘 및 팔라디움 등의 귀금속 제품 전체로 제품군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윈골드는 2019년 4월부터 레전더리홀딩스 주식회사의 설립자인 김탁종 대표이사가 중심이 되어 개발했다. 김탁종...
삼성전자, 이재용 실형 확정에도 급등…9만원선 바짝 2021-01-25 15:56:26
활용한 인포테인먼트(IVI) 제품군으로 전해진다. 인포테인먼트에는 프로세서, 신경망 프로세싱 유닛(NPU), 보안 집적회로, 메모리, 디스플레이 구동칩(DDI) 등 다양한 반도체가 쓰인다. 삼성전자가 미국에 반도체 공장을 새롭게 짓거나 늘리는 것을 검토한다는 외신 보도도 주가를 밀어올렸다. 지난 22일(현지시간)...
귀뚜라미, 저장식 전기온수기 2종 신규 출시 2021-01-25 15:17:16
2종을 신규 출시하며 전기온수기 제품군을 기존 7종에서 9종으로 확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30L 언더싱크형과 50L 세로형 벽걸이 등 2종이다. 30L 언더싱크형 모델은 기존 벽걸이형 모델과 달리 싱크대 아래쪽 수납장에 설치하는 구조로 실내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동시에 실내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구현할 수...
콜롬비아 캐피탈, IgY중화항체 전문기업 (주)후니즈와 IPO컨설팅 계약 맺었다 2021-01-25 10:00:04
분야를 담당하며, 공급 제품군으로는 ▲출입방역-K-SAFE Gate 방역 시스템 ▲K-SAFE-실내방역-바이러스 및 기타 세균 제어 공기 제균기 ▲K-SAFE 개인방역-특화물질 기반의 스프레이 ▲(주)후니즈 자회사 (주)DDSBIO의 IgY(중화항체)가 있다. (주)후니즈는 바티칸시국 및 중남미카톨릭연합회에 우선 공급을 체결, 이를 통해...
카야니코리아, 퍼스널 케어 브랜드 `퓨어다움` 출시 2021-01-25 09:56:10
국내 개발된 제품군으로써 인공, 화학적인 요소를 최대한 지양하고 자연의 재료와 발효원료를 기반으로 디자인되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퓨어다움은 두피케어 기능성 제품인 `안티헤어로스 샴푸`, `안티헤어로스 컨디셔너`와 `프로쉴드 바디워시`와 `프로쉴드 바디로션`, `프로쉴드 멀티바`, `덴탈 솔루션...
파나시, 휴온스메디컬로 사명 변경…의료기기로 사업 확장 2021-01-25 09:41:59
통증의학과 관련된 의료기기 제품군을 강화한 것이다. 또 사업 부문을 메디컬과 미용으로 나눠 각 부문별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운영체계를 구축했다. 박병무 휴온스메디컬 대표는 “건강과 아름다움의 가치를 제공하는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사명 변경을 단행했다”며...
“코로나로 이연된 치과 수요 폭발할 것…바텍 등 관심” 2021-01-25 08:53:53
가능할 것으로 봤다. 중국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신규 제조 허가를 받으며 점유율을 확대할 전망이다. 올 상반기 미국 시장에서는 ‘GreenX’ 판매로 매출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디오는 해외 매출 비중이 70%에 달한다. 주요 수출국의 치과 영업 정상화에 따라 외형 성장을 이어나갈 것으로 봤다. 주요 수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