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디즈, '이동 혁신제품' 거래액 18배↑…우아한청년들, 라이더 맞춤형 이벤트 진행 [Geeks' Briefing] 2024-05-24 16:32:54
제품력을 지닌 자동차, 모빌리티 분야 프로젝트 130여 개가 소개됐다. 이는 전년 동 기간 대비 신규 결제 수가 28배 증가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끌어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벤디트, 프리A 누적 80억 투자유치 숙박업 자동운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벤디트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스페이스타임인베스트먼트,...
대웅제약, 美DDW서 펙수클루 임상 3상 추가 분석 결과 발표 2024-05-23 10:31:11
나타났다”고 말했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국내 3상 결과에 이어 중국 3상 결과에서도 펙수클루가 위식도역류질환 증상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다는 차별화된 데이터를 확보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펙수클루의 제품력을 강화하고 계열 내 최고(Best-in-Class) 치료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역량을...
엘앤씨바이오, 의사파업 영향에도 1분기 매출 기록 경신 2024-05-16 18:19:36
영향에도 메가덤(피부이식재)의 우수한 제품력과 준종합병원과 2차 병원들로 다변화된 판매 전략으로 매출 성장을 지속했다"며 "전공의 파업이 장기화 되고 있지만 2분기에도 성장세는 이어 나갈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업계에선 가용 의료진과 수술의 감소로 기존 엘앤씨바이오 제품의 수요가 줄어들 수 밖에 없었...
"글로벌 경쟁력 갖춘 강소제약사, 정부 지원 뒷받침 돼야" 2024-05-16 16:57:45
달한다. 삼오제약은 탄탄히 다져온 제품력을 바탕으로 수출 역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항생제와 항균제, 항알레르기제 등의 원료는 물론, 항생제, D-아미노산 유도체 등의 중간체 등도 수출하고 있다. 특히 삼오제약은 의약품과 희귀의약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어 일반인들에게는 잘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국내...
"中법인이 실적 견인"…오리온, 1분기 영업익 26% 증가 2024-05-16 16:09:41
이익의 동반 성장에 집중한다. 베트남에서는 상품 수 재정비를 통해 인기 브랜드 판매를 확대하고, 러시아 법인에서는 젤리 브랜드 조기 안착 및 몰드 케이크 제품 연내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제품력 강화 및 시장 확대를 통해 지속 성장세를 이어가는 한편, 탄탄한 현금흐름을 기반으로 미래 성장동력...
베베숲,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에서 프라임 물티슈 단독 혜택 2024-05-16 14:56:16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3년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중원 '비건 생리대'로 여성 건강 최우선 2024-05-15 16:12:16
제품력은 물론 안전한 품질을 위해 순면, 유기농 탑시트와 같은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며, 폴리백필름 재활용 우수 인증을 통해 친환경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그 일환으로 국내 최초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받은 ‘프레쉬’는 화학 성분은 덜어내고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바이오 추출 원료를 사용한 흡수체로...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끊임없는 성장세 보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532억…분기 최고치 '또' 경신 2024-05-13 20:43:24
소비 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뛰어난 제품력과 경영 성과를 바탕으로, 애슬레저 업계 독보적인 연속 매출 성장을 만들었다"며, "2분기에도 시장의 기대보다도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또 한 번 상승 모멘텀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이진호 기자 jinho2323@hankyung.com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영업이익 7% 줄어…매출은 최대" 2024-05-13 11:40:04
관계자는 "고물가와 소비 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뛰어난 제품력과 경영 성과를 바탕으로 애슬레저(일상 운동복) 업계 독보적인 연속 매출 성장을 만들었다"며 "2분기에도 시장 기대보다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아모레 '설화수'·LG '더후' 나란히 올리브영 입점 2024-05-09 17:01:55
확대할 계획이다. 올리브영의 설화수 올영라이브 시청자 중 30대 이하 고객 비중은 61%에 달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윤광을 표현하는 쿠션이나 기능성 립제품 등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업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형주 기자...